
전북 여행 군산 가볼만한곳 경암동 철길마을 시내 볼거리 전라북도 군산은 시내 볼거리가 정말 많이 있습니다. 대부분 여행지들이 차 없이도 갈 수 있어 뚜벅이 전북 여행 갈 때 군산을 종종 찾는 편입니다. 이중에서 오늘 추천하는 곳은 바로 '경암동 철길마을' 입니다. 여기는 과거에 실제 화물열차가 다니던 곳이었는데요, 지금은 기찻길은 폐선 되고 전북 군산 가볼만한곳이 되었답니다. 이날은 군산역에서 찾아갔는데요, 군산버스터미널에서는 거리가 더 가까운 편이었어요. 사실 군산 실내 여행지들은 월요일이 대부분 쉬는 날이라 월요일 전북 군산 여행 찾으면 이런 야외 볼거리 위주로 다녀야할텐데요, 그래서인지 이날 경암.......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zMjRfMjc5/MDAxNzc0MzMyOTUwNTQ5.h0EZt069i2piqwdPcIVtFTvngAp_jjcChZNEIEUvKlMg.m476DVLPYNFRbX2zr0XR3QD6l00ZBDk3namK5HGThcAg.PNG/%C1%A6%B8%F1%C0%BB_%C0%D4%B7%C2%C7%D8%C1%D6%BC%BC%BF%E4_-001.png?type=s3" />
시간여행 군산 가볼만한곳 추천, 경암동 철길마을 시간 주차장 교복대여 데이트코스 총정리 글/사진 : 피터팬 군산 여행 하면 짜장면 맛집만 떠올리는 분들이 많이 있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경암동 철길마을에 들어서면, 시간이 멈춘 것 같은 묘한 감각을 느끼게 됩니다. 낡은 철길 옆 골목길을 걸으며 보여지는 것들은 시골 할머니댁 골목길 같기도 하고, 영화속에서 본듯한 장면 같기도 합니다. 저는 여러차례 방문하고 있는데요. 또 가고 또 가도 재미 있는 곳이라 여겨지기 때문입니다. 1. 철길마을 주차장, 입장료, 이용시간 정리 ◎ 주차는 이마트 군산점 활용이 정답 군산 가볼만한곳을 검색하다 보면 항상 주차문제가 걸림돌입니다. 경암.......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xMjlfNTYg/MDAxNzY5NjUyNDgyNjcy.1aCdksTZnBbPkgazQq68VfSS4kGBKk0qSa7dnQUAnWwg.D9IOzrUfprC--8aGX82l6r9ANKHKKCIEoKRRG9fJLHUg.JPEG/20260128%A3%DF143847.jpg?type=s3" />
따스한 봄바람에 마음까지 말랑해지는 4월! 벚꽃잎을 따라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어지죠. 벚꽃 구경부터 세월의 흔적을 간직한 여행지까지 군산 감성 여행 코스를 소개합니다 추천 코스 초원사진관 - 경암동 철길마을 - 은파호수공원 1. 초원사진관 ◇ 운영시간 · 월요일: 09:00 ~ 18:00 · 화 ~ 일요일: 09:00 ~ 21:30 ◇ 이용요금: 무료 ◇ 인근 주차장 이용 초원사진관은 한석규, 심은하 주연의 영화 '8월의 크리스마스'의 촬영 장소입니다. 영화 속 한 장면인 레트로한 간판과 골목 풍경이 그대로 남아있어요! 문을 열고 들어서면 작은 공간 안에 따뜻한 감성이 가득해요! 오래된 카메라, 필름 같은 소품들이 세.......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zMjVfMjcz/MDAxNzQyODg5NTMwMjkw.d0vkWPXYt-cfbpUcTamQTNxZ3yN8TQ6bbfncQuVNUg4g.QIgvic0-M6PMRu_gupsRC4SFb7P_8MkAgB-r4GV0Tqcg.PNG/00_%BA%B9%BB%E7_6.png?type=s3" />
며칠 전 1박 2일 군산 여행을 시작할 때 잠시 아내와 경암동 철길마을에 가는 것을 두고 잠시 의견 충돌이 있었습니다. 저는 과거와 전혀 다른 현재 모습이 마음에 안 들지만 와이프는 오히려 그래서 더 재밌는 거라 우기면서 꼭 가 보고 싶다 해서요. * 주차 정보 : 별도 주차장이 없으니 차는 철길마을 앞 새한 아파트 주변 노상에 세우셔야 합니다. 주말에도 딱히 복잡하진 않아요. 이야기는 그렇게 된 거랍니다. 2년 전 겨울에 왔을 때 너무도 복잡한 군산 철길마을에 실망해서 다시는 오지 말자 결심했지만 그래도 추억이 많은 곳이라 그 기억에 이끌려 다시 찾아오게 된 이유! 저는 10년 전 철길 양옆으로 주민이 거주하던 집들이 있을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