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욕 1월 해외 여행 브로드웨이 뮤지컬 추천 예약 팁 계절별로 놀거리 구경거리가 다채로운 뉴욕에서 1월 해외여행 추천으로 가볼만한곳 볼거리들을 소개한다면 브로드웨이 뉴욕 뮤지컬은 꼭 볼 만한데요 런던에서 보았던 공연들보다 맨하튼에서 관람을 처음 했을때 진짜 초반부터 충격적이었어요 오늘 소개할 목차 1월 해외여행 추천 이유 뉴욕 여행 코스 일정 중에 넣어야 하는 날짜는? 브로드웨이 작품들 종류는? 티켓 예약하는 방법 꿀팁 뉴욕 여행을 1월 해외여행 추천 하는 이유는 호텔이나 숙소가 1월에 제일 저렴합니다 숙소 비용 때문에 뉴욕 가고 싶은데 미루셨다면 1월에 가세요 단점은 날씨가 춥긴하지만 숙박비가 평소보다 어마어마.......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yMjJfMjA5/MDAxNzY2MzgzODcyMTY0.XYU_kLnaQ-SrjnQF6f-A1euQx7sr55eIQbbIzc3VHe4g.yJr68NkeC6P2c1XcE-iIoVQ41J1s12EGJ8vES0SRr9sg.JPEG/IMG_9339.JPG?type=s3" />
월스트리트에 상징 황소동상 황소의 거시기를 만지면 부자가 된다는 속설에 줄이 백미터 정도 서있네요 와 정말 돈이 뭐라고 ㅋ 나도 만지고 부자되고 싶지만 너무 줄이길어서 포기 이래서 부자가 안되는 건가 ㅋ 저것이 바로 그 거시기 뭐여 너무 만져서 맨들맨들해졌네 ㅋ 모두들 부자 되세요 옆에서 보면 이런모습 정말 돌진하기 위해 준비 하고 있는 모습이네요 엄청크고 멋지네요 전 소소한 부자라도 되고 싶어서 앞에서 사진 ㅋ 뿔을 만지고 찍어도 좋다고 ㅎ 그리고 겁없는 소녀상 원래는 돌진하는 황소를 막고있는 모습이었는데 위치를 이렇게 바꾸었네요 증권거래소에게 똑바로 하라는 뜻인가? 그래 좀 똑바로 해라 여행객들이 똑같은 포.......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yMThfMTMw/MDAxNzY2MDIwNTU0NDc0.T6iEQmhh5P9BQanGctjJ1jFTnIa5aQdtZ8kw1wItQQ4g.wJWkpEUJQrn6dlR4DgY6vv_YNSX2S31EI8gOJpnn49cg.JPEG/P20251118_024421271_388D08C5-51D2-406F-847F-E815B86AFC59.jpg?type=s3" />
그랜드샌트럴 가는길이랍니다 이때가 11월이었는데 뉴욕은 벌써 크리스마스네 드디어 그랜드 샌트럴 서울역 같은곳이라고 나할까 천장은 온통 별자리인가 표정 왜이런겨? 물고기 자리 뱀자리 그런건가 누가 찍어주는거 같지만 혼자찍는거임 미국은 정말 성조기를 사랑하는거 같음 안걸려있는 곳이 없슴 그랜드 샌트럴을 나오면 크라이슬러 빌딩이 바로 보임 영화에서 많이 본 빌딩 맨일블랙에서도 본거같음 독수리 모양위에서 주인공이 뛰어내린거 같은데 거대한 빌딩숲 뉴욕맨하탄 다양한 인종 그리고 멋진하늘 좀 걷다보면 브라이언파크 벌써 스케이트장 오픈 아버지와 아들 보기좋아 나도 우리 아이들이 저럴때 많이 손잡고 다녔는데 지금은 대.......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yMjJfMTY4/MDAxNzY2Mzc4MTIxODUw.WxV5nPXXU-fdMh45OfkAontQ-u37F8gZa6UIK_Ivx2kg.3wh1mRxq7r6hI6CLqrT-1Eul0qIdScOZINxWBlg59kMg.JPEG/P20251118_033601931_9BDB824E-A89E-4D37-9F15-E76655C38B3A.jpg?type=s3" />
가을하늘 센트럴파크 입구 가을이 물씬느껴진다 미국이나 한국이나 가을은 웬지 쓸쓸하네 낙엽도 많고 하늘도 높고 공원인데 안에 이렇게 큰 도로가 있고 마차가 다니네 ㅋ 정말 넓긴넓다 야구장도 있고 동물원도 정말 크다 이런 큰도시에 이렇게 큰 공원이라니 스트로베리필즈 가는길이군 드디어 도착 존래논의 이메진 버스킹을 하고 있다 나도 기부 돈이 꽤많다 존레논을 추모하며 눈 감았네 날씨 좋다 다들 이런식으로 사진을 찍더군 존레논을 기리며 공원안에 이렇게 큰 호수도 있고 하늘 색깔봐라 정말 특이한 나무 이런 나무도 있구나 우와 멋지다 멋진 하늘과 나 눈은 갈수록 쳐지고 많은 관광객들 이국적이다 ㅋ 정말 오래된 벤치같은 우.......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yMjVfMTMx/MDAxNzY2NjcxMzQwNjA3.EgTpHZj26P9z8qmndo-jgDkh6CW2faY5egaCwZJLbe8g.5yTg3upUgVRkFJMzrknHSYXKr180X0_SG0ec0faYItMg.JPEG/P20251119_012608553_1EE82D64-59A8-4199-8B7D-FB20BA9B3450.jpg?type=s3" />
브로드웨이 안쪽으로 가면 버드랜드가 있다 뉴욕의 정통 째즈바이다 관광객도 많이 오지만 현지인도 많이 오는거 같다 이런 분위기 앞에 너무 크신분이 계셔서 잘안보여 ㅠㅠ 만석이다 동양인은 잘안보인다 프로그램북이다 왜 이러고 찍는거지 ㅎ 사실 다른 연예인이 이런식으로 사진을 찍어서 따라해본다 ㅋ 근데 뭘이렇게 많이 찍었지 표정 뭐야 ? ㅋ 아무튼 전형적인 뉴욕의 째즈바 치킨이 나왔다 시금치가 인상적이다 치킨에 시금치라 어울릴것같지 않지만 어울리는 한국으로 따지면 치킨무인가? 오우 페페로니 피자 맛있다 얇은 도우 개인적으로 좋아한다 와이파이가 된다 본격적으로 공연시작 이분이 메인이다 여성분이신데 솔직히 누군지.......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yMjZfMTAx/MDAxNzY2NzIwNzc1MzAy.ERwnZKogkSH29WW5FDH4ZaL-VYSOSTlXICfvvmVZ5pUg.DSvzNsT53ZAYCi-01BeQHzqoQ1wc6tidwE55X4kHNW0g.JPEG/3472598248627193160%3A3608473.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