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근교에 가을 가볼만한곳으로 오산 물향기수목원을 추천 드릴게요. 고즈넉한 풍경에 조용한 산책로를 따라서 걸으면서 가을의 기분을 만끽하기 참 좋은대요. 지금은 무료로 관람을 할 수 있으며 주차장도 넓게 마련되어 있어서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이 될 수 있을 것이에요. 오산 물향기 수목원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관람이 가능하답니다. 오후 5시에 입장 마감을 하니 이점 참고하시고요. 월요일은 휴관이랍니다. 오산 가볼만한곳 물향기수목원은 올해 7월부터 입장료를 무료로 개방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주차요금은 부담을 해야 하는대요. 3시간 이내 주차시 경차는 1천원 소형 및 중형차는 2천원으로 큰 부담 없이 주차가 가능.......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wMjJfMjY2/MDAxNzYxMTA0NDcxODcz.rEcdpH7DJVjKQO4yeldzQ8KsgvcOrNGNjS9r-wzwqhEg.xol5exxkbi0SKC9XO7HLkHRGBEvyLtUAK3t_LQUE-dsg.PNG/nfgoidrl.png?type=s3" />
실내동물원 오산 아이와 가볼만한곳 오산 버드파크 입장권 트립닷컴 할인 날씨가 덥기도 하고 먼 걸음하기가 어려워 가까운 여행지를 찾다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새들을 볼 수 있고 먹이주기 체험도 가능한 오산 버드파크를 알게 되었는데요. 이용요금이 만만치 않아 트립닷컴을 이용해서 저렴하게 할인받고 다녀왔습니다. 트립닷컴을 통해 오산 버드파크 입장권 할인을 받았지만 오는 9월 11일 오후 3시부터 선착순으로 1+1 티켓 판매 행사 예정이라고 하니 할인 혜택 꼭!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물론 오산 버드파크 외에도 다양한 여행지도 할인 행사 중이니 참고하시길~!! 01 주차장 오산 버드파크는 오산시청 내에 위치하고 있어 시청 주차장.......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zBfMTk4/MDAxNzU2NTYyNzE1ODYy.y5UlYyuG7y16upJPQBnmP7ULHiuFtmckrTJbZT8Nx0wg.MIZ7CQMvLoOAGd8_y-9bwwYoHOe_kA4aiuRQNXgfrUIg.JPEG/18.jpg?type=s3" />
기본정보 관람시간 : 10:00 ~ 17:00 (매주 월요일 휴관) 관람료 : 무료 위치 : 오산시 오산천로 52 일주일만에 날씨가 봄에서 다시 겨울로 바뀌는 바람에 동물원에 가려다가 포기하고 급하게 찾아낸 곳 오산에코리움이다. 관람료도 무료인데 바로 옆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면되는데 놀랍게도 주차비마저 무료다. 오산에코리움은 전망대를 포함해서 총 4개층으로 이루어져있는데 구경하는데 대략 30~40분 정도 소요된다고 생각하면 된다. 날씨가 좋았다면 주변의 공원까지 같이 봤을텐데 이번엔 실내에서만 볼 수 밖에 없었다. 오산의 생태학습체험관이다보니 오산의 물, 땅, 숲을 컨셉으로 해서 꾸며져있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1층의 생태 수.......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zMzFfNzMg/MDAxNzQzNDI3NDk2NzA3.k6kQj_PEb01IDOQAFCLJFEz2Js4SQaN6qtx363oOv68g.SWwdYIwxVUjBj4dWxcSAsZ2zO9fso4aW3qM807guzW8g.JPEG/20250330_103958.jpg?type=s3" />
https://www.newscj.com/news/articleView.html?idxno=3272813 장미빛으로 #물든 봄날#, 오산# ‘오! 해피 #장미 빛 축제#’로 떠나는 감성 산책# 5월 24일부터 6월 1일까지 고인돌공원#에서 열려 포토존, #플리마켓, #먹거리존# 등 체험 가득한 9일간의 봄 축제# [천지일보#=최치선 #여행전문기자]# 경기도 오산시#는 5월의 끝자락을# 장미 향기#로 물들이며, 오는 24일부터 6월 1일까지 금암동# 고인돌공원#에서 ‘오! 해피 장미 빛 축제#’를 개최#한다. 올해 처음 열리는 이 봄꽃 축제는₩ 감성 가득한 포토존#부터 플리마켓, #먹거리존#까지 다양한 콘텐츠#로 꾸며져, 도심 속 자연을 즐기며 문화적 감수성#까지 채울 수 있는 체.......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1MjJfMjEz/MDAxNzQ3OTE4MTUwNDgy.6qed6jQk2D61ecTVA6Nsb-V9-VccEIILuLvaZJNCNUwg.qUM_siryQLXRklO0Ezzpcjcf9ktQDg9Jx4newuD9FI4g.JPEG/3272813%A3%DF3337770%A3%DF576.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