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선공원을 산책하러 다녀왔어요. 여러 입구가 있는데 저는 남선공원 종합체육관을 지나 왼쪽으로 들어가면 나오는 입구로 들어갔습니다. 제가 이요한 입구는 주변이 탁 트여 있어 산책을 시작하기에 참 편안했습니다. 저는 저녁 식사 후 산책을 하러 갔는데 밤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공원 곳곳에 설치된 가로등이 정말 잘 되어 있어서 전혀 어둡지 않았어요. 가로등이 길을 비춰줘서 무섭거나 위험한 느낌 없이 아주 안전하게 걸을 수 있었습니다. \특히 요즘처럼 가을 바람이 적당히 부는 계절엔 저녁 산책이 더 분위기 있더라구요. 불빛 아래 흔들리는 나뭇잎 소리를 들으며 걸으니까 하루 동안 쌓였던 피로도 금방 풀리는 느낌이었습니다. 걷.......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xMjdfNzQg/MDAxNzY0MjI1NjU1NjE3.TbhqlYll5WFDP7or4wrVdOEKK2Pw5o-gwR9MfsSWcFEg.fZgrC1q9NSnBSOl6CIZJqZ_n1Z91nbRlJEnKC_bROhIg.PNG/66._%B3%B2%BC%B1%B0%F8%BF%F8.png?type=s3" />
대전 탄방동 카페 도산서원 근처 히오커피 HEEO COFFEE 내돈내산 솔직후기 요즘 둔산동 카페보다 바로 옆동네인 탄방동이 더 핫한 것 같은데요.. 히오커피, 신상카페인줄 알았는데 생긴지 꽤 되었던 곳이었더라고요?ㅎㅎ 그래도 관리를 잘하셔서 새거 느낌이라 기분좋게 다녀왔습니다. 탄방동 도산서원 근처 카페로 주차장은 따로 없고 근처 골목에 하시면 됩니다. #히오커피주차 근처 골목에 재량껏 하시면 됩니다. #히오커피영업시간 10:00 ~ 22:00 (목요일 휴무) *주말에만 케이크를 판매해요! 참고 #히오커피케이크 여기,, 거울맛집이길래 손님없을 때 살짝 찍어봤어요ㅎ 평일 점심 지나고 갔더니 사람 별로 없더라구요. 분위기는 밝은 우드.......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DRfMTM4/MDAxNzU0MzE1MzMwOTc5.IAxdzRH7azgZ2wLOd4mCOy3M4l7Xc-UMdEgntDrLiFgg.3J1_tNrZrjNA-X7atGlJFLlrfx-SDTTMJ_AR91tbsIcg.JPEG/output%A3%DF711375452.jpg?type=s3" />
모로미 둔산점 대전 탄방동 맛집 중에 제가 한 번씩 기분 좋은 날, 특별한 날 찾아가는 곳이 있습니다 모로미라고 깔끔한 분위기에 일본식 이자카야 느낌의 레스토랑이라 맛있는 식사를 하고 싶을 때 찾아가기 괜찮은 장소입니다 수많은 연인들이나 여러 모임의 회식 장소로 자주 찾게 되는 대전 데이트 코스 입니다 그래서 갈 때마다 사람들이 꽤 많더라고요 1. 룸으로 되어 있어 프라이빗 식사 가능 대전 먹거리 찾아 모로미를 방문했다면 다 트여 있는 것이 아니라 룸으로 되어 있어서 각각 독립 공간에서 식사를 하고 모임을 가질 수 있어서 좋습니다 저는 최근 엄마와 조카 저 이렇게 셋이 방문을 해서 오마카세 세트 3인분과 와인 한 병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