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와이 마우이 여행 몰로키니 섬 요트타고 거북이 스노쿨링 투어 하와이의 로맨틱한 예쁜 섬. 마우이~ 그 안에 또.. 특별하고 유명한 섬이 또 있죠오. 하와이 섬, 몰로키니 Molokini 이 섬은 제가 가장 처음 하와이 여행 갔을때 마우이에서 꼬옥 가보고싶다. 생각했던 must 관광지에요. 생긴것부터 너무 예쁘고 특별하잖아요. 초승달 모양 몰로키니 섬은 마우이의 마케나 앞에 위치해 있어요. 요트투어로만 갈 수 있는 섬입니다. 처음 마우이 갔을땐 오래전, 어릴때라 이런 투어 하나 하기가 비싸서..ㅎㅎㅎ 정말 소중하게 다녀오고 감격하곤했었는데. 나는 참 운이 좋은 여행자! 하와이 여행 중 그 후로도 몇번이나 다녀왔어요~ 갈때마다 물이 얼.......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3MTRfMzQg/MDAxNzUyNDI2NzIxODc2.mf9friS6sXA5TT9McGXe63DjkTFdo_ZEStFWEK91RvUg.eGIV-dWJL8F-rAy8A-kyXiWute1mVM4XNPW4OkpQfxcg.PNG/%C7%CF%BF%CD%C0%CC%BF%A9%C7%E001%C7%CF%BF%CD%C0%CC%C5%F5%BE%EE00.png?type=s3" />
*본콘텐츠는 놀다코타키나발루 팸투어 참여후 경험을 담아 작성하였습니다. 코타키나발루 섬여행 가야섬 & 사피섬 호핑투어 스노쿨링 패러세일링 씨워킹 코타키나발루 가야섬은 패러세일링, 씨워킹, 체험다이빙, 펀다이빙, 바나나보트 등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섬이다. 다양한 액티비티를 좋아하지만 물친자는 아니건만 어쩌다 보니 코타키나발루에서 다양한 해양 레포츠를 즐길 수 있었다. 독박투어에도 나왔던 씨워킹은 기대 이상이었고, 환상적인 니모와의 만남은 오랫동안 추억 할 수 있을것 같아.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에 간다면 가야섬 액티비티 씨워킹 추천 !! 내 눈 앞에서 니모가 노는 모습을 볼 수 있다. 1. Jessel.......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3MTZfMjM2/MDAxNzUyNjIwMzQyMTE0.K6Li8RymUErzQeAS9aiDcxz7LohAN1RoxhNgkNV5uLwg.uzO7uhKFVpyXwCYQRhETuQwQmiUHyQSvujhXnFeBzgUg.JPEG/DSC03315.JPG?type=s3" />
* Infly를 통해 업체로부터 제공사항을 지원 받아 작성된 협업 콘텐츠입니다. 하와이 여행 중에 꼭 해야 하는 투어! 바로, 바다거북이 스노클링이 아닐까 싶은데요. 제가 세계 여행을 하면서 스노쿨링 하면서 이곳저곳에서 거북이를 봐왔지만!!! 여기만큼 잘 보이고, 감동적인 순간은 없었어요! 대부분 저 멀리서, 도망가는 느낌으로 봤는데 하와이 거북이 투어는 이번에 3마리나 모여 있는 걸 볼 수 있어서 추천해 봅니다. :-) 그리고 왜 사람들이 하와이를 극찬하고 최애 휴양지로 꼽는지도 알겠는데요. 먼저, 스노쿨링 준비물부터 살펴볼 테니 참고해서 거북이 투어 준비하세요. :-) 준비물 사실, 이번 하와이 스노쿨링을 예약하면서 한국인 업.......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3MTVfMjM1/MDAxNzUyNTY5MDMxMjk0.IAjvFSDwIAtIMEL5QqFVjdxhvpaFcQXqCZj3orrWDxkg.HFRqw5woerLe-4iaF0DVQZcAXkenni_t2TNeqETkXpog.JPEG/IMG_6257.jpg?type=s3" />
하와이관광청 x 에어프레미아의 여행 지원을 받아 제작되었습니다 미국 하와이 여행 돌고래 거북이 스노쿨링 '나 이거 정말 매일 하고 싶어' 를 외칠 정도로 짱짱 좋았던 #하와이투어 바로 '돌핀앤유'의 돌핀 터틀 스노클링 투어. 배 위에서 야생 돌고래를 보고 바다에 들어가 거북이와 스노클링할 수 있는 진심 짱잼 꿀잼인 #하와이액티비티 에요. 픽업 후 선착장으로 하와이 여행은 벌써 네 번째인데 돌핀 와칭 & 터틀 스노클링 투어를 못해서 상당히 아쉬운 마음을 가지고 있던 중 이번엔 드디어 하게 되었지 뭐에요? 진짜 이날 아침부터 심장이 두근 반 세근 반 하면서 터질 것 같았죠. 아침 6시 30분 정도 됐을까 와.......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3MTVfMjgz/MDAxNzUyNTU3NDM2MzM0.lEbmzxt-_jwidsjEosHwTke_hIbTVMnBYHLqt_Piqc8g.awPBOzGjH2Yeyj7x_WJarXTZG2yor3C96uYZZTh2i6gg.JPEG/%C7%CF%BF%CD%C0%CC32.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