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s://www.newscj.com/news/articleView.html?idxno=3260051 바다 위를 걷는 짜릿함,# 남해# 물미해안전망대# 7월 초 화려한 재오픈# SNS 핫플레이스# 클리프 워크,# 전면# 리모델링#과 안전 강화로 새단장# [천지일보#=최치선 #여행전문기자#] 남해군#의 대표 관광 명소#인 물미해안전망대#가 7월 초 재오픈#을 앞두고 있다. 2019년부터 민간# 운영#으로 지역 관광의 중심 $역할을 해온 이곳은 지난 4월 16일 민간 허가 기간 종료#에 따라 잠시 문을 닫고 #리모델링#과 안전 점검을 거쳐 새롭게 방문객#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 물미해안전망대(제공=남해군)ⓒ천지일보 2025.04.20. 물미해안전망대는 총 3층 규모로 1층에는.......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0MjFfMjY4/MDAxNzQ1MjI3NTgxMTg0.zldZZNGyFmwMsWx8Uc8zKb2OgbCNXk_kMreZK47h28Ug.ZED82_lRCuqvxXskwevbyym2QRGU-0T6sd4SybsVLKIg.JPEG/3260051%A3%DF3321939%A3%DF325.jpg?type=s3" />
경남 남해 가볼만한곳 다랭이마을 데이트 코스 남해여행 글, 사진 : 그루터기 보물섬이라 불리는 남해는 봄 풍경이 정말 아름답다. 경남 남해 가볼만한곳 다랭이마을에 유채꽃이 가득하고, 섬이정원에는 꽃들이 만발하며 물건리 방조어부림은 연두연두 싱그러운 숲의 풍경이 봄의 매력을 더한다. 더불어 경남 데이트 코스 남해 양떼목장에서 먹이주기 체험도 하고 맛있는 멸치쌈밥까지 먹고 나면 남해 여행 코스로 더할 나위 없다. 1. 다랭이마을 주소 : 경남 남해군 남면 남면로 702 남해 다랭이마을은 바닷가 앞에 자리한 계단식 논으로 유명한 마을이다. 논에는 벼를 심어 논농사를 짓는데 벼를 심기 전 초봄에는 논에 가득한 유채꽃을 볼.......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0MTRfODAg/MDAxNzQ0NjQyNzE1MjQ4.lYG6_MOtR1vzKnrLR4gN-EzLaj_AKOtvDLP7qGns2Ccg.HkDwrYtPdNNFEiM8Tgby2ncpo8cl3jx0E8SrSII22bUg.JPEG/20210411-763A3019.jpg?type=s3" />
2 주째 남해안 여행 중인 에릭샘 부부, 전남 구례, 순천, 여수을 돌아 봤으니 다음 장소로 출발해 볼까요? 저의 부부가 선택한 코스는 끝도 없이 이어지는 하동 벚꽃길을 지나 남해대교를 건너가 노량공원에 들러 작년에 봤던 멋진 벚나무를 만나고 왕지벚꽃길을 따라 남해 바다 드라이브를 즐기는 거! 사실 이는 여수 여행을 끝내고 사천으로 출발할 때까지만 해도 일정에 없었던 곳인데요. 이렇게 남해 드라이브 코스를 급 결정하게 된 건 작년에 노량공원에 갔을 때 인근에 있는 왕지벚꽃길 존재 자체를 몰라 눈 앞에서 멋진 풍경을 놓쳤던 아쉬움이 순간 생각났기 때문입니다. * 여행 일 : 2025년 4월 4일 남해 노량공원 나홀로 벚꽃 네비에.......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0MDlfMTAy/MDAxNzQ0MTU2MzIxNzM3.08XoKuk0w8O3gwK8_gaDqV09dA0c6EHdA-VqaQJN_tMg.SFQO4oCcHgGE_HXu0LamKbZXOyZMrLa1DA4CpSyZGYQg.JPEG/17.jpg?type=s3" />
남해 가볼만한곳 남해 독일마을 외 남해 여행코스 best6 낭만적인 바다 풍경을 한눈에 내려다보며 다양한 체험과 볼거리, 먹거리까지 당일치기 남해 여행 코스 다녀올만한 best 6 소개합니다. 독일마을 안에 카페와 소품샵 구경도 즐거웠고요. 유진 횟집 싱싱한 해산물과 우럭찜 가끔 생각나게 하는 맛집이었어요. 아이들과 함께한다면 양떼목장 먹이주기 체험으로 남해 가볼만한곳이랍니다. 1. 남해 독일마을 해외여행하면서 멋지다고 생각되는 유럽풍 지붕은 오래도록 기억에 남기도 하는데요. 외국에 가지 않고도 붉은 건물을 만나볼 만한 곳 남해 독일마을 입니다. 코로나 유행할 때 찾아보고 오랜만에 다시 남해 독일마을 다녀왔어요. 아쉽.......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0MDNfMTcz/MDAxNzQzNjY4MjAyMDU4.Dr2kjy6mHRLSQqMUMbD_Lzot69217vSUX_-8KMOoOwEg.XDi9xkrtkX3r0QSPTALuzX2-kN6EbVf8mKK2tb0qYsIg.JPEG/061A8494_2.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