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천공항 라운지 비교 1터미널 2터미널 탑승동 스카이허브 더라운지 이용권 오늘까지 7월달 출국이 무려 4번째, 짧은 일정으로 여기저기 자주 다니다보니 공항에 자주 갈수 밖에 없는데 아무래도 비행기 탑승 시간 전까지 편하게 시간 보내기에는 라운지가 최고, 일반적으로 더라운지 어플이나 PP카드 또는 이용권 별도 구입시 이용 가능한 곳이 바로 스카이허브와 마티나에요. 1. 인천공항 더라운지 어플 제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2가지 카드 모두 더라운지 어플통해 무료 이용권을 받을수가 있기 때문에 공항 갈때마다 횟수 상관없이 무제한 사용 중, 하지만 PP카드나 더라운지 무료 입장이 안된다면 미리 할인받고 구입하는걸 추천드려요. 마.......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3MjdfMTYy/MDAxNzUzNjA4NzMxODk0.SP-lOejkUhNDB_itkPjOn7FyfNPia6qFFzryIbFXTe0g.aF8wfBYpebKDnKni_IDbQOZ8W8HxjciF8YYm2hIXvqog.JPEG/001.jpg?type=s3" />
김포공항 국제선 라운지 중에서 더라운지 제휴 카드와 이용권으로 이용 가능한 스카이허브 라운지 이용 후기 공유해 볼게요. 인천공항에서 출국할 때 종종 이용해 봤던 스카이허브 라운지. 김포공항에서 이용은 이번이 처음이었습니다. 라운지 위치는 보안과 출국 심사를 받고 나오면 바로 앞에 위치(35번 게이트와 R1 사이) 하고 있어서 찾기 쉽습니다. 라운지 운영 시간은 오전 6시 30분부터 저녁 8시까지고, 입장과 음식 마감은 저녁 7시 30분까지. 이용 시간은 총 입장 시점부터 총 3시간으로, 연착이 심하게 되지 않는다면 충분히 이용할 수 있습니다. 김포공항 스카이허브 라운지 이용권은 더라운지에서 제휴카드로 발급을 받았습니다. 신.......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1MTRfMjcw/MDAxNzQ3MjA4MzUyODc1.zNjgxOUrudk5RmsOK6lL6NgqvykkkPEOXe_ypGg8PiAg.I835MJRjS36sc55BukMdTDucf0I1dxBqfeaxEteP4kMg.JPEG/IMG_5962.JPG?type=s3" />
스카이허브 더라운지 김포공항 라운지 1. 위치 및 요금 안녕하세요! 책킴입니다. 오늘은 제가 김포국제공항에서 비행기를 타면서 스카이허브 라운지를 이용한 후기를 올려보려고 하는데요! 특히 스카이허브는 제휴카드가 있어서 더라운지 앱을 통해 이용이 가능합니다. 혹시나 제휴카드가 없으신 분들을 위해 라운지 이용권 할인 내용도 함께 소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김포국제공항에 있는 스카이허브 라운지는 출국심사가 끝나고 밖으로 나오면 바로 눈앞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공항이 좁다 보니 찾는 게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원래 정가는 성인 기준 45달러로 매우 비싼 가격인데요! 만약 제휴카드가 있으시다면 더라운지 앱을 통해서 이용.......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zMTlfMTY5/MDAxNzQyMzY1NTE4MTAz.QJcTikMMatqBm_JXbKAULHyvWTCGo1s73Q2iFcoRkGMg.DDPYaIjb6SwoXYiUpARPBUINqBZmbCEONxdHPCKvrX8g.JPEG/%B1%E8%C6%F7%B1%B9%C1%A6%B0%F8%C7%D7_%B6%F3%BF%EE%C1%F6_%C0%CC%BF%EB%B1%C7_%BD%BA%C4%AB%C0%CC%C7%E3%BA%EA_%B8%DE%B4%BA_%B4%F5%B6%F3%BF%EE%C1%F6-0.jpg?type=s3" />
중국 리장 고성에서 국내선 비행기를 타고 상하이 푸동 공항을 거쳐 인천으로 귀국하는 길 리장에서 상하이까지 3시간 30분 대기시간 2시간 30분 다시 상하이에서 인천까지 2시간가량 걸린다. 국내선에서 내려서 노란색 트랜스퍼를 따라간다. 상하이 공항 진짜 넓다. 국내선은 H 국제선은 G 노란색을 쭉 따라가면 한자로 한국이라고 쓰여있다. 간체자라 헷갈릴 수 있지만 노란색 있는 곳에서 세관 검사를 받고 국제선으로 환승한다. 통과는 국내선 들어올 때 전자기기며 배터리를 다 확인했고 짐은 자동으로 이동해 바로 통과했다. 그런데 101~552는 또 뭐지? 무쟈게 길다. 여기는 터미널 1 한참을 또 걸어간다. 에구 힘들당~ 공항은 무척 넓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