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홍대 가볼만한곳 5곳 완벽 정리 홍대 데이트 코스 & 홍대 핫플 총정리 오랜만에 친구들과 점심약속이 있었어요. 넷이서 수다 떨자고 잡은 약속이었는데요. 신상 화덕피자 집에서 점심을 먹고, 홍대 핫플 다섯 곳을 알차게 돌아봤어요. 홍대입구역은 2호선, 공항철도, 경의중앙선이 지나고, 주변에 핫플이 많아 약속 장소로 자주 다니는 곳이에요. :) 최근엔 외국인 관광객도 거리에 정말 많더라고요. 서울인데 해외여행 온 것 같은 느낌이랄까요? 서울 홍대 놀거리 홍대 가볼만한곳 5곳 후기를 남깁니다. 1. 홍대 화덕피자 맛집 PZPZ (피지피지) 홍대 데이트 코스 맛집부터 공략했어요. 피지피지 PZPZ 라는 홍대 화덕피자 & 생면 파.......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1MTdfMjU4/MDAxNzc5MDE0NDY4NjA0.dZC2njsKryPPM4s8861rTuEnygI3zFEi4QJbnsTDETYg.r97XGotLuvfE5jOtumiC6Fh855LcSDuQsr2w2JYyDe8g.JPEG/Merriott_Bonvoy_%283%29.jpg?type=s3" />
홍대 가볼만한곳 BEST5 감성 넘치는 홍대 놀거리 추천 어디? 서울의 핫플레이스 하면 어디가 떠오르시나요? 저는 라파는 바로 홍대가 떠오르는데요. 홍대의 화려한 네온사인 뒤편에는 여전히 자기만의 속도를 지키는 소중한 공간들이 숨어 있습니다. 홍대의 힙한 감성과 함께 장소가 간직해온 고유의 결을 유지하려 애쓰는 장소들을 선별해 보았습니다. 아이와 함께, 혹은 소중한 사람과 함께 걷기 좋은 홍대의 진짜 얼굴을 저 라파가 소개 드릴게요. 1. 경의선 책거리 홍대입구역 6번 출구로 나오면, 발밑에 깔린 철길이 가장 먼저 보일겁니다. 과거 경의선 기차가 달리던 이 자리는 2016년 '책'을 테마로 한 복합문화공간으로 탈바꿈.......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yMTFfMjU4/MDAxNzcwNzgxNTU2Mjcz.ZzRYWQOmuUruK4udJLKpWI9Rmsdk33vfBDmDSsQOjcgg.yicWFNkg-LJzMY4nAVAQZTkBaUGqqmu3YKyqdBqCOtYg.JPEG/%C8%AB%B4%EB%B0%A1%BA%BC.jpg?type=s3" />
서울 홍대 가볼만한곳 술집 거리 놀거리 헤이yo! 조이스터에요. 오늘은 서울 홍대 가볼만한곳 술집 거리 놀거리 등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연말연시가 되면 서울 홍대 거리는 그야말로 불야성을 이루는데요. 버스킹 등 놀거리 많은 홍대 거리에 최근 크리스마스 트리와 일루미네이션 루미나리에 장식이 더해져 더욱 화사하고 아름다운 풍경을 연출하는데요. 저는 친구들과 올해 망년회를 바로 이곳 홍대에서 했지요. 오랜만에 주말에 다녀온 홍대 거리의 풍경 함께 구경을 해볼까요! 렛츠~~~ 기릿! ^^ 1. 지하철 홍대입구역 8번출구 친구들을 만나기 위해 지하철 2호선 홍대입구역에서 내려 8번 출구로 올라가는 길... 세상에나 사람들이 이렇.......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yMjFfMTI2/MDAxNzY2MjgyOTM0OTI4.aaXu1KtuOTIX1XcwE-Z6q0v-zl4XVMMm_QYDrCxGLzMg.ViuzLVMKeXeRGUXR8UZ9P9P4l7yJtEHVIKh7fa0LyR8g.JPEG/20251220_210345.jpg?type=s3" />
광고 전 서울 실내 데이트로는 연극이나 영화, 뮤지컬, 전시 등을 보는 걸 좋아해요. 물론 맛집은 기본 ㅎㅎ 제가 다녀온 이번 서울 홍대 실내데이트는 연극이에요. 홍대에서 하는 거라 연극 보고 주변에서 놀기도 좋아요. 연극 제목은 '홍대 라이프'예요. 빛나는 청춘의 이야기를 보면서, 유쾌하게 데이트를 할 수 있던 놀거리 가볼만한곳입니다. 1. 위치 홍대 라이프는 홍대 온맘씨어터에서 상연합니다. 홍대입구역 9번 출구에서 도보 7분 거리에요. 버스킹 거리를 지나서 오면 됩니다. 온맘씨어터 앞에서 인증샷! 2. 자리 선택 저는 오늘 오후 1시 공연을 봤어요. 매표소 운영은 공연 시작 30분 전부터, 관객 입장은 10분 전부터입.......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wMThfNjUg/MDAxNzYwNzk2NjU4NDEy.gKNCS-7LInR-4Tbbgf--5acD39rhubrrbCJLJ9XFwx4g.WRfYoKAqwRRsM1OeogGcrDzsM-Dh15lWgnF_Kv2YNGcg.JPEG/포스팅_썸네일_(1).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