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홍대 가볼만한곳 5곳 완벽 정리 홍대 데이트 코스 & 홍대 핫플 총정리 오랜만에 친구들과 점심약속이 있었어요. 넷이서 수다 떨자고 잡은 약속이었는데요. 신상 화덕피자 집에서 점심을 먹고, 홍대 핫플 다섯 곳을 알차게 돌아봤어요. 홍대입구역은 2호선, 공항철도, 경의중앙선이 지나고, 주변에 핫플이 많아 약속 장소로 자주 다니는 곳이에요. :) 최근엔 외국인 관광객도 거리에 정말 많더라고요. 서울인데 해외여행 온 것 같은 느낌이랄까요? 서울 홍대 놀거리 홍대 가볼만한곳 5곳 후기를 남깁니다. 1. 홍대 화덕피자 맛집 PZPZ (피지피지) 홍대 데이트 코스 맛집부터 공략했어요. 피지피지 PZPZ 라는 홍대 화덕피자 & 생면 파.......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1MTdfMjU4/MDAxNzc5MDE0NDY4NjA0.dZC2njsKryPPM4s8861rTuEnygI3zFEi4QJbnsTDETYg.r97XGotLuvfE5jOtumiC6Fh855LcSDuQsr2w2JYyDe8g.JPEG/Merriott_Bonvoy_%283%29.jpg?type=s3" />
방학이고 설맞이 서울 방문 이지만 아드님들 서울나들이를 위해 서울 올라와서 엄마집을 숙소로 ㅎㅎ;; 올라오다가 휴게소에서 밥먹고 가자 하고 괴산휴게소에서 밥 그럭저럭 맛이 좋았다.. 오랜만에 로띠번 사고.. 과자 사서 설 올라갔음 도착한 당일날은 자고 다음날은 엄마가 챙겨준 밥 먹고 홍대 궈궈 아빠는 차고치러 AK샵에 가면 일단 가챠 뭐있나 살펴보기 어머나 괴혼이 있네.. 와이랑 왕자랑 나오고 나도 하나 뽑고 왕자가 하나 더 나옴 결국 중복은 왕자 하나 더나오고 전부 뽑아서 아주 만족 애니메이트 안에서 이걸 발견했는데... 하나에 7500원인데 세살에..;;; 텐트를 만드려면 5세트를 뽑아야 텐트를 만들 수 있어... 중복 나오면.......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yMjdfMjk5/MDAxNzcyMTczMDI2NDc1.cYqY5F0IKA-tQmwLV9o3n_qrsaegpWXShQGs26EKregg.qNJ3wb5p5uSTKqULghNIK1LzxGdTsC-Qh8j5aeglP8Yg.JPEG/IMG%A3%DF4016.jpg?type=s3" />
서울 가볼만한곳 놀거리 가득한 연희동 연남동 홍대거리 글 사진 @vivid dream 일상이 무료하고 심심하다면 부담없이 가볍게 홍대거리 연남동 연희동으로 길을 나서보자. 20대 청춘이 그 거리에 그대로 남아 있더라. 연남동은 20대 잠시 머물렀던 곳이다. 청춘이니까 아프다? 뭘 해야할지 몰라서 다양한 일을 하고 있을때였다. 그때나 지금이나 비슷하지만 20대는 겁도 없이 도전했었던것 같은데 지금은 몸사리고 있는듯 작년 연말부터 자존감이 떨어진 상태여서 20대 흔적이 있던 연남동 방문 옛 모습이 남아 있지만 내가 알고 있던 연남동은 아니더라. 다양한 놀거리 문화가 형성되어 있는 서울 연남동 가볼만한곳 검색 해서 방문했던 곳 예약.......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yMjRfNzcg/MDAxNzcxOTM3MTUwNzIz.8z7xGfc-SDvCfJJoySn6-AT8lfWDWXMjvmhwqOs28jcg.bnqwTNXsPjAhVXYCRGx8vVT_i0BAutoZ5miADZoMyLsg.JPEG/20260220_173704.jpg?type=s3" />
마포 가볼만한곳 경의선숲길은 많은 사람들이 오고 가는 곳이라 그런지 평범한 서울 공원 분위기가 특별하게 느껴지는 곳입니다 심지어 연트럴파크 라는 이름으로 불리기도 하는데 주변에 식당과 카페가 많아 사람들이 더 붐비는 곳이 되는 것 같기도 합니다 1. 폐철길을 공원으로 탈바꿈 서울 가볼만한곳 경의선숲길 같은 경우 원래 용산선 열차가 다니던 철로가 있었다고 합니다 그런 곳을 길게 공원화하여 연남동 가볼만한곳 처럼 재탄생된 곳이 이곳 연트럴파크 입니다 연세대 신촌캠퍼스와 홍대 서울캠퍼스가 가깝기도 하고 주변 먹거리가 많은 곳이라 연트럴파크 가면 항상 사람들이 가득합니다 가장 핫한 마포 가볼만한곳 아닐까 싶은 주.......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3MjBfMTcx/MDAxNzUyOTk0ODY2ODUz.gTcm3Zq_XX8wTN56-wvsMPGpOGUlo4raYQmhOOXcScIg.F5LHiBC6H5KUEQwAevauBjDTKTzUO8NtKMdWAPbaku8g.JPEG/20241009_134531.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