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교토 호텔 추천 위치 교토 가성비 가족여행 숙소 추천 로이저 르와지르 클래식 가든 산조 #일본교토호텔 #교토호텔추천 ⓒ 초코혜 365일 매일이 여행 일본 교토 호텔 위치 추천 일본 교토 여행 갈 때는 꼭~ 숙박하는 것을 추천하고 싶은데요. 교토는 가까운 오사카에 비해 훨씬 더 여유롭고 가격대비 괜찮은 숙소, 볼거리 등이 많아요 ! 위 지도에 표시한 것 처럼 도시 곳곳에 관광 스팟들이 있고, 교토역을 기준으로, 북쪽으로 주요 도심 북서쪽에 아라시야마 남쪽에 후시미이나리가 있어요. 그럼 교토 숙소는 어디로하면 좋을까 ? 교토 숙소 찾아보면 시조, 산조, 니조, 가와라마치, 가라스마 등의 동네가 나옵니다. 사실 교토 중심부는 많.......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1MzFfMTE2/MDAxNzQ4Njg1NjU4MTk2.8AbhNoWRPtgm12NEy0tRoSxVTZDJbN1py5FWCxFawg4g.32_KqdzxzZnr2wHRIa7xV2nZpBDEld2YyTYiZNwAWXUg.JPEG/20250425%A3%DF202044.jpg?type=s3" />
일본 교토 여행 코스 가볼만한곳 교토 기온거리 당고 야키토리 맛집 5월 내내 한국에서 지낸다. 아싸! <좋아하는 날씨에 한국에 있어서 좋다!> 그래서 그동안 미루었던 지난 2년간 전하지 못한 여행스토리를 꾸준히 전할 예정이다. 기대해 주세요! 작년 봄에 다녀온 일본 교토 여행은 2박 3일 동안 흐리거나 비 오길 반복하며 Travel 일정에 차질이 있었다. 10년 전 배짱이 같았으면 신경 쓰지 않고 일본 교통 여행 코스를 계획한 대로 추진했겠지만, 지금은 또 가면 되지 하는 마인드로 바뀌면서 여행 코스를 유연하게 변경하며 즐기곤 한다. 오사카와 함께 10일간 일정이었기에 Kyoto 도착 첫날은 앞서 오사카에서 열심히 누볐더니 피곤.......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1MDZfMTkg/MDAxNzQ2NTMzNTI0NjE3.Y2GD_X-5vIpX-05SL9JAm9Fa7uv65Fy6ZXazta8yilEg.AdU3qUqe-sps8qtyIimQWb5QLN4Q8AFMil6OaFkmHW4g.JPEG/%B1%B3%C5%EB%BF%A9%C7%E0%C4%DA%BD%BA.jpg?type=s3" />
오사카 교통패스 간사이 공항에서 시내 이동 하루카 티켓 + 하루카스 300 할인 받는법 간사이공항에서 시내까지, 그리고 교토까지 가는 방법 은근 헷갈리고 어려운 거 저뿐인가요? 1. 오사카 교통패스 정리 오사카 공항 출발 기준 목적지가 어딘지에 따라 교통편 추천해 봅니다. ✅ 난바 : 라피트 열차 ✅ 우메다 : 리무진버스(하루카도 가능) ✅ 오사카역, 덴노지, 교토 : 하루카 * 고베, 나라로 갈 때도 하루카 티켓(중간에 환승 필요) 오사카 교토여행을 함께 한다면 여행 첫날, 오사카 공항에 도착해 바로 하루카 타고 교토부터 가는 일정 추천해요. 그래야 교통비를 절약할 수 있거든요. 하루카는 갈아타지 않고 한 번에 갈 수 있는 ✔ 덴노.......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0MDlfMTcg/MDAxNzQ0MTc0MDUwNzE2.mc8jYjA4UAUiIlkAX5hh7G-KMGu1Me_YC22xCpzaL-cg.qJ1Ebs6hz3o0kwwxqnXoZojLwPq_EEkn0f0nZmw7CL0g.JPEG/DSC06629.jpg?type=s3" />
교토역 짐보관 위치 가격 맡기기 서비스 짐 맡기는곳 일본 교토여행 저번에 여자친구랑 내가 다녀왔던 간사이 지방 여행. 오사카와 교토 이렇게 다녀왔다. 한국에서 출발하여 간사이 공항 도착 후, 어느 도시 먼저 다녀올까 고민하다가 이번에는 그냥 하루카 타고 Kyoto로 먼저 왔다. 여기 여행 하고 이후에 오사카 가기로! 이번 글은 그때 내가 직접 이용해본 교토역 짐보관 서비스 후기를 적어볼까 한다. 위치는 어디에 있는지 무료인지 혹은 가격이 따로 있는지 알아보자. 누군가에게 도움되는 글이기를. 간사이공항 도착했을때는 여전히 밝았는데 입국 심사하고 공항에서 하루카 타고 Kyoto 오니까 벌써 어둑어둑해지더라. 그래도 기념 사진.......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zMTdfNjAg/MDAxNzQyMjE4MDYyMDU5.LocFyChzQsYsx9z_bfoNT8mu4LGOYA8Ho4qoRkaM3KMg.j7XMvuzjCnKDVyWTmGVL9giiSiaTiU7rht_GAyT6qSEg.JPEG/36.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