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수목원 춘천 갈만한곳 강원도립화목원 봄나들이 산림박물관 춘천 볼거리 봄꽃구경도 하고 산책로를 따라 산책도 즐겨볼 생각에 강원도립화목원을 다녀왔는데요. 산림박물관도 있어 아이 동반 가족 나들이 장소로도 좋고 산책을 하면서 데이트도 즐길 수 있는 일석이조의 여행지였습니다. 01 주차장 강운특별자치도립화목원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매표소가 있는 곳으로 향했는데요. 생각했던 것보다는 이곳을 찾는 시민분들이 많았죠. 입장료는 어린 1,000원 / 중고생 700원 / 어린이 500원이고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였으며 매월 첫째 주 월요일은 휴무이니 참고바랍니다. 강원도립화목원 입장료를 매표하기 전 안내 지도.......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1MjNfMTkg/MDAxNzQ3OTc5ODYyMzAw.OcnvCGEI6JkPl6n0jI26r1RBXB2sZyBlPxHGr-O4OEcg.JWoxBlrGG3nijYn4fMd2Up8GuIhBNq24JlMxOXxtFBgg.JPEG/17.jpg?type=s3" />
세종 가볼만한곳 대전 근교 5월 봄 나들이 국립세종수목원 전시 야간개장 특별한 전시가 이어지고 있고 산책하기 좋아 대전 근교 나들이로 좋은 곳. 바로 국립세종수목원이에요. 규모도 넓고 야외 공간부터 실내까지 다양한 볼거리가 있어 지금과 같은 봄 날씨에 찾아가기 딱이더라고요. 특히 특별 전시온실에서는 ‘스위트가든: 식물의 달콤한 유혹’ 이라는 전시가 진행 중이었는데 디저트를 주제로 한 독특한 분위기로 이루어져 더더욱 특별했어요. 세종시 가볼만한곳으로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 국립세종수목원의 봄 풍경을 소개해 보도록 할게요. 세종 수목원로 136 ⏰ 하절기(3월 ~ 10월) 9:00~18:00 (입장마감 17:00), 동절기(11월 ~ .......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1MjBfMTAw/MDAxNzQ3NzI4MjM1Nzk5.lnyklgIqS9H2BZLq2_Tpb7nUD6XinZRNfAnE4jKX3vQg.dgD2OJyI_XPuARx0W7u_8AqOSpidB0hrUvoPBJrWJZwg.PNG/%C1%A6%B8%F1%C0%BB_%C0%D4%B7%C2%C7%D8%C1%D6%BC%BC%BF%E4_-001.png?type=s3" />
따뜻한 봄날 어디로 나들이를 떠나야 할지 고민이신가요? 대전 여행 계획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도심에서 멀리 가지 않고도 싱그러운 자연을 만날 수 있는 장동 만남공원 추천드립니다. 봄 시즌이 되면 끝없이 펼쳐지는 푸른 청보리밭이 장관을 이루어 많은 분들의 발길을 사로잡는 장소입니다. 장동 만남공원은 대전 대덕구 장동에 위치하고 있어서 대전 도심과 멀지 않고 접근성이 좋습니다. 복잡한 도시를 잠시 벗어나 자연 속에서 휴식을 취하고 싶지만 장거리 이동에 대한 부담이 있으셨던 분들이라면 도심과 가까운 곳인 장동 문화공원에서 아름다운 풍경을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제가 방문했던 시기는 4월 말이었는데, 이미 공원 안에는.......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1MTJfMTU4/MDAxNzQ3MDI0ODQxODE1.6Q6qv449DUM6IudJfeV9v7GU8BFrM-vKJ0CfcM0ALAUg.nkEox45MioxI-aItBcL8vHL9micUtWqFZYb9ZM4TsCAg.PNG/106._%C0%E5%B5%BF%B8%B8%B3%B2%B0%F8%BF%F8.png?type=s3" />
강원도 평창 여행 국립한국자생식물원 봄나들이 평창의 봄은 5월부터 시작된다고 봐도 될 만큼 다른 지역에 비해 한 달 정도 늦게 시작되는 곳이에요. 4월 말 국립한국자생식물원 봄나들이 꽃구경하며 산책로 따라 힐링하고 왔던 날인데요. 도심에선 지고 없던 꽃들을 이곳에선 이제부터 만나볼 수 있어 강원도 평창 여행한다면 꼭 한번 들러봐도 좋을 여행지랍니다. 1. 국립한국자생식물원 4월 중순까지 눈이 많이 내릴 정도로 평창의 겨울은 매서운 지역으로 유명한데요. 그만큼 여름엔 시원하여 휴가철 많이 떠나는 지역이기도 하지요. 입장료 대인 5,000원에 나갈 때 다육이 화분 1인 1개씩 나눠주고 있으니 받아 가면 됩니다. 4월 29일 평창.......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1MTBfMjQ2/MDAxNzQ2ODg3Mjg2Njg2.o5fjKw5By7oRY2vtcRlaW5a1RbRj5dPf1p3sBP-Fgoog.pBH0PsTWjD8DTWRLRTixFd9GXoD-xtQ4yZJurQREk4wg.JPEG/061A0131.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