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홈트립 유료 지원 하잉 유지니에요 :3 연말연초는 뉴욕 극성수기 시즌이에요. 어딜가나 사람이 정말 많은데다가 해가 진짜 일찍 지기 때문에 원하는 타임에 원하는걸 하려면 예약 필수인것들이 있음!! 기본적으로 항공권 / 숙소 / 공항에서 시내가는 택시 / 뉴욕 여행 하면서 사용할 유심 (또는 이심) 이렇게 네가지는 무조건 예약을 해둬야 하고요. 뉴욕에 도착하면 난 이거는 꼭 할거야!! 라고 생각하는것도 세가지 정도 생각해두시는게 좋아요. 뉴욕 입국심사 팁..? 일단 미국 갈때는 이스타 비자 필수잖아요. 보통 24시간 이내로 메일로 답변 와요 :) 미국의 입국심사는 우리나라처럼 간단하지 않아서 질문도 많이하고 그 직원들 표정도 상.......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xMjNfMTM1/MDAxNzYzOTA2NDQwNDM1.rbD9Xx-lYBHje8IXCOGeLYhgSP-sr9OkBgt3poj7xHwg.AHNZxzRlOloCLV1fBvlWXPkDcEK8eoqcL3FolWLOmq4g.JPEG/output%A3%DF1666943529.jpg?type=s3" />
앳홈트립 유료 지원 안녕 유지니에요! 12월부터 1월까지. 연말 연초 극성수기에 뉴욕 여행 가신다면 빨리 예약하세요. 그게 뭐든간에 지금 당장 ㅋㅋ 특히 인기 많은 뉴욕 써밋 전망대, 탑오브더락 전망대, 뮤지컬 같은 것들은 날짜별로 거의 다 품절되고 있더라고요. 저는 앳홈트립 픽패스로 연말 피크시즌 $75 -> $59 가격으로 예약했습니다❤️ (써밋 전망대는 일반, 피크, 연말 피크 기간마다 가격이 다릅니댜 ) 뉴욕 써밋 전망대의 경우 일반 / 피크 시즌도 빨리 품절되지만 연말 뉴욕 여행 피크 시즌인 12월23일 ~ 12월31일까지 실시간 티켓 남은거 찾아봤을때 크리스마스인 12월25일은 티켓 품절. 연말 12월 31일 티켓 품절 상태고요. .......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yMDRfMTk3/MDAxNzY0ODI2NjUxNjYy.39F9M4q3S2lne0C4ouXCD6U-wq_bL9S23FifwM0E97og.4Wi06d6T8RsGiNvHvyYhWIA0sFOn5Sz2Mdis8T8HJC8g.JPEG/IMG%A3%DF0184.JPG?type=s3" />
안녕하세요 빠피용입니다 오늘은 이제 신혼여행을 마치고 돌아온지 얼마되지 않아 그 재미와 감동을 전하기 위해 이제 포스팅을 해볼까합니다. 저는 12박14일로 뉴욕&칸쿤으로 신혼여행을 다녀왔구요 엄청 긴 시간 같았지만 막상 하루하루를 보내다 보니 어느덧 신혼여행을 마치고 한국인게 너무 아쉽네요 뉴욕여행이 궁금하신 분은 여기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오후 결혼식을 마치고 인천공항 근처 숙소에서 하루를 잤습니다. 결혼식 다음날 아침 일찍 비행기였기 때문에 일찍 공항에 도착했습니다 대한항공이었기 때문에 제2터미널 운좋게 대한항공 직항 티켓을 예매해서 대한항공을 타고갈 수 있었구요 뉴욕 존에프케네디 공항으로 가는 수.......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wMDFfOTcg/MDAxNzU5MjY3ODc3NjQw.swfK5EMCNtAAMrwSMGzH4NBZz8LWPeRE2FY1F7P-pCMg.Kz9Zvo2lUcpuI63A_CVOA_DQ3CfLA3YHorVWjN5BLGUg.JPEG/900%A3%DF20250914%A3%DF143712.jpg?type=s3" />
안녕하세요 빠피용입니다 오늘은 다시 오랜만에 신혼여행 포스팅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럼 5일차 일정을 말해보겠습니다. 원래는 다른 베이글 집을 가려고 했으나 조금 아침에 일정이 지연되어서 숙소 근처의 베이글집으로 갔습니다. 베스트 베이글이었구요 이 가게도 사람들이 꽤나 많더라구요 줄을 서면서 주문을 하고 하면 많이 기다리지는 않고 계산할 때 맞춰서 받을 수 있답니다. 베이컨 에그 베이글 뉴욕 타임지 본사인 것 같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고 계시더라구요 저희는 리버 크루즈를 타러! 미리 바우처를 인쇄해갔고 바우처를 보여주고 이렇게 입장권으로 바꾸었어요 출발 초반에는 적었는데 여기에 많은 사람들이 거의 꽉 찼.......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wMjZfMTA0/MDAxNzYxNDgwNjAxMzgx.L393ON3Vll_svX-hCPJV7aJIipgCPEBoOjjWJEaJkbgg.4wy4kxjb3hi1aCY25qHZJxgO68imqr6xeRfcxTm0bMMg.JPEG/900%A3%DF20250918%A3%DF124421.jpg?type=s3" />
안녕하세요 빠피용입니다 오늘은 신혼여행 6일차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오늘의 첫 행선지인 써밋전망대로 가구요 햇살이 따사롭네요 써밋전망대를 찾았습니다. 1시간 정도 일찍가서 일정을 좀 조율하고 싶었는데 바로 입구컷 당했습니다 ㅋㅋㅋ 시간 맞춰서 오라 하더라구요 그래서 뭘 할까하다가 서밋전망대 근처에 그랜드 센트럴 터미널이 있어서 구경을 갔어요 영화에 많이 나왔던 그랜드 센트럴 터미널 그리고 찾은 곳은 블루보틀 커피입니다. 매장이 넓지 않았지만 안으로 들어갔구요 베이커리 하나와 커피를 시켰어요 여기는 테이크아웃 전문점인지 앉을 수 있는 공간은 딱 2자리여서 서서 먹다가 앞에 커플이 가고 바로 잽싸게 자리를.......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xMTZfMTYx/MDAxNzYzMjg0OTExNTc3.PQNmN_OQm3LYmDeXLSNkxoiZLZYITdT0wK1SnCzHQJYg.vhDxLmP5l6RmWPPBqVzgPtmeKuH9YS0rK_bOapCgj-wg.JPEG/900%A3%DF20250919%A3%DF112136.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