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년 새해맞이는 어디서, 어떻게 할까? 사실 이번 새해맞이에 대해서는 특별하게 계획을 세우진 못했습니다. 다만, 어영부영 새해를 맞이하고 싶진 않아서, 집 근처에서 해돋이는 꼭 보며 새해 다짐을 되새기며 다시 한 번 마음을 다잡겠다는 생각을 했었죠. 오랜만에 시동을 켜 준 BMW i4 세차 후 20일 넘게 주차장에 방치(?)되어 있었는데요. 제가 소유중인 차량 중 가장 편한 차량이 i4이다보니, 25년을 마무리하고 새해를 맞이하는 보신각 타종 소리를 듣고는 지하 주차장으로 급 내려오게 되었습니다. 배터리 잔량 78% 그래도 어느정도는 충전이 되어있는 상태로 주차장에 세워두었었네요. 그나저나 어디로 갈지 고민하다보니, 결국 2시가.......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xMDJfNDEg/MDAxNzY3MzMwMTg3ODYw.4dvPrLcVydZccV4fH5bCywZOR7KJoAjySl7Cbg0hX50g.R-wb9RCXGrKKNtB4X7eiMbInebbZJDvkhsqLpStVW-gg.JPEG/minuiym-30147.jpg?type=s3" />
딸 예은이가 태어난 후 부모님과 동생 부부까지 함께 하는 가족 여행을 자주 다녔지만 항상 국내 여행이었던 터라, 이번에는 '일본이나 가까운 동남아로 가자'는 계획을 세웠었는데, 어김없이 여러 일들과 바쁨 등으로 인해 일정은 축소, 변경! 거제도 여행으로 짧고 굵게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 7년 전 거제도 가족 여행 이야기 장거리 가족 여행에서 오랜만에 출동하는 BMW i4 입니다. 장거리 여행은 대부분 시승차를 이용해왔는데 말이죠! 여행 출발 당시 배터리 잔량 84% 요즘 부쩍 i4 주행거리가 짧게 느껴집니다. 아무래도 현대,기아 전기차를 많이 타게 돼서 기준치가 높아진 듯합니다 고속도로에 차를 올리고, 대전-통영.......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xMjNfMTM1/MDAxNzYzODcxMDYzNzYz.wvo1wSJ5mRS6oa5DIzS0F-aNLWTTHZLEpe9LWw9PS6Mg.Mw9i0XrFdv73votvkjlxmutEM0k0SIs3aXH45AUCgJIg.JPEG/minuiym-28437.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