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제가 이사 가야 한다고 올해 초부터 노래를 불렀는데요 진짜 이사를 가게 되었답니다 내년 2월에 이사를 가는데요 결혼 후 첫 이사에 인테리어 공사도 신경 써야 하고 가구까지 알아봐야 하고 일도 해야 하다 보니 정신이 한 개도 없네요 아직 여유가 있지만 미루고만 있을 수 없으니까 미리미리 살펴보고 선택해 놔야 안심이 되겠더라고요 그리고 물가가 너무 올라 제가 생각해놓았던 예산은 턱도 없다 보니 점점 예산에 맞춰 하나둘 제외하는 중 ㅋ 가구의 경우 대부분이 결혼때 장만한 가구다 보니 교체를 안할 수 없는 상황이라 어떻게 하면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을까 고민했었는.......
오랜만에 본가인 용인을 갔다가 발견한 맛집! 굉장히 신선한 것이 점심에만 운영을 하고, 메뉴도 단출하게 제육비빔밥 하나지만 깔끔하면서 맛있어서 추천을 해봅니다.ㅎㅎ 친구와의 약속으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우연히 새로 오픈한 동백 맛집이 있다는 소식에 다녀와봤는데 딱 제 스타일이더라구요! 사실 친구와의 약속에 메뉴 고르기가 쉽지 않은데 간편하게 먹기 좋은 제육비빔밥이라서 좋았고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라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점심에만 먹을 수 있다는 특별함과 단일 메뉴라는 특별함에 끌려 방문하게 됐답니다. 영업시간 월~금 11:30~15:00 토요일 12:00~15: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용인 맛집 제빔은 동백 쥬네브 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