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밍구입니다 출장을 마치고 일본에서 돌아오는 날 저녁을 안먹을 수가 없겠더군요 어차피 비행기를 타면 기내식을 주긴하는데 탑승시간이 늦어서 우동만 간단히 한그릇 먹고 비행기를 타기로 했어요 와이프 심부름 세븐일레븐에서 과자 사오기 ㅎㅎㅎ 화이트크림 샌드와 건포도 크림샌드 겟! 탑승이 늦어져서 기내식 밥 나온 시간이 9시입니다 ㅎㅎㅎㅎㅎ 오늘의 기내식 저녁 메뉴 뭘까요? 응? 뭐지? 밥 위에 계란 그리고 당근 고기... 두부? 양은 적습니다 우동 먹고 타길 잘했어요 ㅎㅎㅎ 늦은 저녁이라~ 적게 먹는게 좋죠 개인적으로 기내식은 대한항공이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일본항공은 별루에요 ㅎㅎㅎ 아침도 저녁도... 뭐 가.......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ThfMTE3/MDAxNzU1NDg2MDAwNjk5.AF66GIlvZMyumwsAcKUN-qvszTONmr04l94V8QrZDa4g.y_tJDfHSvwckoPaddVot3WeEoEKwPViZpSxpAxuFd8Ag.JPEG/900%A3%DF20250815%A3%DF205517.jpg?type=s3" />
일본 오사카의 간사이 국제공항입니다. 도쿄의 하네다, 나리타 공항과 함께 일본의 관문 역할을 하고 있는 곳인데 제 친구 타츠야씨가 이곳에서 기나긴 항공 여행을 시작합니다. 타이완의 항공사 에바항공의 항공기를 이용해서 타이베이로 가서 환승을 통해 시애틀로 간 후 다른 항공사로 이동해서 미국 알래스카로 이동할 예정입니다. 일정만 생각해봐도 참 머리가 아파지는데 이번 시간에는 이 친구가 알래스카로 가는 길에 이용한 첫 번째 항공편의 기내식을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타츠야씨가 탑승한 항공기는 중화항공과 함께 타이완의 항공시장을 양분하고 있는 에바항공입니다. 기체 앞면에 그려진 로고만 봐도 아실 수 있겠지만 항공 동.......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TNfMjIx/MDAxNzU1MDY3MzQyNzUw.YO67hYVvzkZeBdHISWc4yDpNIk0u05TGKgGYSxyA4vUg.lEWU2qYUxU0RJ8Fzr0H0hN3D5yGPaOpTf5m_NkoV9Kgg.JPEG/%B8%DE%C0%CE_%B1%E2%B3%BB%BD%C4_2024.jpg?type=s3" />
연태골프 중국 동방항공 수화물 기내식 중국입국신고서 이심 후기 연태는 한국에서 비행시간이 1시간이면 갈 수 있는 곳이라 접근성이 좋습니다. 얼마전 2박 3일 일정으로 연태골프 다녀왔는데 이번엔 중국동방항공을 이용해서 다녀왔습니다. 골프 이벤트 프로모션 기간이라 골프백 수화물 규정이 넉넉해 짐 챙기기 편했고, 좌석은 나름 넉넉했어요., 도시락 이심이랑 여행자보험 준비해두고 후딱 다녀왔어요. 주말껴서 출발하는 일정이라 인천공항에 빨리 도착을 했는데 생각보다 사람이 별로 없어서 널럴했어요. 아마도 이른 시간이어서 그랬을수도 있습니다. 중국동방항공은 제 1터미널 사용을 했고 수속 카운터는 J쪽이었어요. 중국동방항공.......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ThfMSAg/MDAxNzU1NDk5MTAwMzA3.yak-6eHjfmXUys2hb64lpO-I1HdBrknBojUYAL9kZNgg.TFUEmSDBFnl_FT7anThQSgjGToD6Ja-jTCWAgq6kvcwg.JPEG/IMG_9066.JPG?type=s3" />
안녕하세요 밍구입니다 일본출장 때 대부분 일본항공을 탑니다 이유는 하나... 대한항공이나 ANA보다 저렴하기 때문이죠 김포공항에서 출발하는 건 정말 편해요 집에서 25분이면 갑니다 충전은 항상 걸어 놓죠 ㅎㅎㅎ 일본항공 비행기의 시설은 나쁘지 않습니다 대한항공이랑 비슷한데 대한항공이 좀 더 좋은 것 같아요 오전 기내식~ 3개월만에 먹는군요 이게 뭐지? 음... 일단... 밥위에 얇은 계란 지단이 좀 들어가고 문어하고 새우하고 초생강하고 ㅎㅎㅎ 디저트로는 파인애플 입니다 뭐 이렇게 생겼습니다~ 딱히 있진 않습니다 ㅎㅎㅎㅎ 그렇다고 맛이 아예 없진 않은데... 이게 참... 오랜만에 영화를 보면서 먹습니다~ 악마는 프라다를 입.......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TZfMTEy/MDAxNzU1MzAwODI3NDg2.KwY116O_58UvPKvjMAPirbZFHyOtBA5zUHXAkUEuKSIg.3_s_gK609pUxUbqQpjJVUqSP2HiIz2oGejLVC0SttCwg.JPEG/900%A3%DF20250815%A3%DF083504.jpg?type=s3" />
해외 항공권 에어 마카오 NX826 탑승 후기 이번 여행은 홍콩 IN 마카오 OUT 일정으로 각각 탑승 항공사가 달랐는데요. 모두 처음으로 탑승해보는 비행기라서 두근두근 에어마카오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마카오FSC항공사라서 수화물 25kg으로 넉넉 그리고 기내식도 나와요 ! 저는 체크아웃 후 느즈막히 공항에 갈 수 있는 18:10 - 22:45 NX826편 해외 항공권 탑승했는데요. 지방러에게는 조금 집에 가기까지 버스 막차가 애매한 도착시간이라 비추천이지만 ( 실제 저도 막차 놓쳐 고터가서 탐 ) 서울분들에겐 꽉찬 여행을 할 수 있고 집 도착 후 피로를 풀고 다음날 정상생활이 가능한 딱 안성맞춤 비행편이랍니다. 우선 마카오 공항에서는 셀프.......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TVfMTAw/MDAxNzU1MjY4MjQwNTY2.Y9HJGpBKBRq3utTWlSq1mamOllZJNWB2VJelVTcc7-Ug.y-sYbltIADqmz71L4OQI4vDLHrVCo3I5SdI2liHfncwg.JPEG/20250517_175955.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