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밍구입니다 일본출장 때 대부분 일본항공을 탑니다 이유는 하나... 대한항공이나 ANA보다 저렴하기 때문이죠 김포공항에서 출발하는 건 정말 편해요 집에서 25분이면 갑니다 충전은 항상 걸어 놓죠 ㅎㅎㅎ 일본항공 비행기의 시설은 나쁘지 않습니다 대한항공이랑 비슷한데 대한항공이 좀 더 좋은 것 같아요 오전 기내식~ 3개월만에 먹는군요 이게 뭐지? 음... 일단... 밥위에 얇은 계란 지단이 좀 들어가고 문어하고 새우하고 초생강하고 ㅎㅎㅎ 디저트로는 파인애플 입니다 뭐 이렇게 생겼습니다~ 딱히 있진 않습니다 ㅎㅎㅎㅎ 그렇다고 맛이 아예 없진 않은데... 이게 참... 오랜만에 영화를 보면서 먹습니다~ 악마는 프라다를 입.......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TZfMTEy/MDAxNzU1MzAwODI3NDg2.KwY116O_58UvPKvjMAPirbZFHyOtBA5zUHXAkUEuKSIg.3_s_gK609pUxUbqQpjJVUqSP2HiIz2oGejLVC0SttCwg.JPEG/900%A3%DF20250815%A3%DF083504.jpg?type=s3" />
여행 좋아하는 분들이 누릴 수 있는 가장 좋은 서비스 중에 하나가 김포공항 주차대행 아닐까 생각합니다 부담스러울 수 있는 주차비를 절반으로 줄여줄 수 있는 VIP 주차대행 덕분에 김포를 출발해 마음 편하게 국내외 여행을 떠날 수 있는데 혹시 이런 서비스가 있었다는 것을 몰랐던 분들이나 알고 있었지만 어느 곳을 이용하면 좋을지 고민된다는 분들을 위해 특별한 정보를 하나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가격부터 여러 가지 장점과 단점을 비교해 보고 VIP 주차대행이 괜찮다고 생각한다면 위의 홈페이지 바로 가기를 통해 예약할 수 있습니다 1. 가장 중요한 것은 주차 요금 저만 그런 것이 아니라 대부분이 일단 김포공항 주차대행 가.......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TVfMTM0/MDAxNzU1MjM5NjIxNTUx.yU2erogzVmEbMPC313U83kve9FFGSD8tU5aiblySNR8g.wwmghEt_Qsc9D5SUN8dkf1MUhdoKl3AAqc4YTyotOlog.JPEG/gimpopar_%2840%29.jpg?type=s3" />
김포공항 공식주차대행 비교 김포공항국내선 주차예약 안녕하세요. 여행 인플루언서 철이진이 입니다. 여름휴가 시즌, 차를 몰고 집에서 바로 김포공항으로 출발하는 건 언제나 설레면서도 주차 스트레스를 동반하죠. 특히 김포공항 국내선은 접근성은 좋지만, 주차 공간은 늘 부족해 예약 없이는 입차부터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공식 주차대행 업체들을 꼼꼼히 비교해본 끝에, 김포공항 공식 주차대행 중 가장 가성비 좋은 선택으로 주차킹 주차대행을 예약해 보았습니다. 한번 이용해 보니 어찌나 편하던지 왜 사람들이 끊임없이 이용하는지 알겠더라구요. 그럼 철이진이와 함께 자세하게 알아봅시다. 김포공항 공식주차대행 다음주에는 황금.......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DlfMzYg/MDAxNzU0NzQ4NDMyNDMx.hrpLHQcgj283ikC8iz58s-fudMNVbpz1cUlkwWYH02Ug.M90ARwUQAkQHq8sWcjAp5g2YI1Qz-4V6tGu-Q7NOim8g.JPEG/P20250524_001142562_C341A351-42B5-47E7-B5B1-DE667A56CDD4.JPG?type=s3" />
김포공항 국제선 출국장+스카이허브라운지+면세점 구경 ! 얼마전 오사카 여행을 갔을때는 매번 이용했었던 인천이 아닌 서울에서 가까운곳으로 갔었는데 이유는 거리도 가깝고 항공편의 시간대도 개인적으로 딱 맞는 시간대가 있어서 선택 했었는데 캐나다를 갈때 도쿄를 경유하면서 이용했었기에 익숙하면서도 다시왔구나 하는 생각도 들었고 확실히 인천보다 규모가 작아서 그런지 사람도 별로 없어서 복잡도도 덜하고 보안검사나 심사가 빠르게 되어서 시간적으로 여유가 있었고 이번에는 제주항공을 이용하면서 라운지 혜택을 못받았는데 개인 신용카드로 갈 수 있는곳이 있어서 이용했었는데 규모는 작았지만 나름대로 괜찮은것 같았었다 체.......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3MzBfNjYg/MDAxNzUzODc1MTg1NjEy.wYtzXePX8tL674XfBk5h7ev7hHaj5VI-8c0zruEZ4gcg.zoBPx51y-6vs5hyUMd0VNDc-1l2bX_npUCEli_4wcU0g.JPEG/IMG_3895-t.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