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비즈니스 프레스티지 스위트 KE724 오사카 인천 탑승기 일본 오사카 간사이에서의 일정을 마치고 돌아오는 복귀편 KE724편 때도 마일리지 찬스를 활용하여 대한항공 비즈니스 프레스티지 좌석을 탑승하게 되었습니다. 갈때는 25년된 기재 당첨이 되어 비즈니스 좌석이지만 다소 아쉬운 면이 있었는데요. 복귀편의 경우, 개인적으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보잉사의 기종 중 하나인 B787-9 로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탑승한 기재의 경우 4년된 항공기로 거의 새 항공기 급으로 깨끗했어요. 단거리지만 광동체를 몇몇 시간대에 대한항공은 투입하고 있어서 티켓 예약 하실 때 기종 정보도 한 번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물론, 기재 변경이라는.......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xMjlfMTQ0/MDAxNzY5Njg0NTk2MTcy.X7n4zVBZ80-rhTeJmBQRb5qPNN7Zrp_KgC5JbHR7ldkg.186PYpYbLkW5ZPK0-o8nLMlv_OzOcoZG0Fmor1XXPeUg.JPEG/0-1.jpg?type=s3" />
#괌 으로 여행을 다녀왔다. #괌여행 은 2008년 이후 두번째인데, 사실 돈들여 일부러 #괌여행 을 갈 계획은 1도 없었지만 #메리어트본보이 무료숙박권 및 포인트 소진을 하기위해 그리고 추석연휴 이후 저렴한 비행기값 덕분에 괌을 선택했다. 가족여행으로 괌은 다들 한번씩 다 가니까. #대한항공 에서 뭔 이벤트에 당첨되서 사실상 비행기값은 셋이서 10만원정도에 퉁칠수있었고, 호텔은 돈 안들었으니, 렌트카와 체류비정도가 여행경비로 들었다. 뭐 이정도면 갈만하지. 참고로 이번 #여행 은 사진, 동영상 모두 #아이폰17프로 로 찍었다. 카메라를 가져가지 않은 첫 여행. #인천국제공항 터미널2. 5월 도코여행 이후 5개원월만. 추석연휴 바.......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wMjJfMTkz/MDAxNzYxMDU5NDc1OTg0.hD6b3tl24H7XUWQJzxH90FbW9ahQoWSP1xG9ieGVQdcg.1JNaNWJVnSlP4F2YerV5TVMnCTfvFpKtTJ9ltkfJuW0g.JPEG/IMG_8012.JPG?type=s3" />
#괌여행 세번째 포스팅에서 이어집니다. #괌 마지막날. 오늘 자정을 넘겨 1시 비행기로 한국에 가니, 오늘 하루 풀로 시간이 있는 셈. 오전에 느긋하게 마지막으로 해수욕이랑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하려 했으나, 예보대로 아침부터 비가... 잠시 지나가는 비도 아니고 계속 세차게 내림. 비의 강도는 계속 변하기는 했지만, 도저히 수영을 할 수 없는 상황. 그래 뭐 느긋하게 쇼핑이나 하고 드라이브나 하는거지 뭐. 엘리트 플래티넘 베니핏중에 하나인 레이트체크아웃(4pm) 덕분에 그때까지 느긋하게 쇼핑 및 관광하고 체크아웃 하고 저녁먹고 또 쇼핑하고 공항 갈 예정. 날씨가 좋아서 예정대로 해수욕과 수영을 했다면 #스투시 를 다시 가지 않.......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wMjVfMTU3/MDAxNzYxMzgzODA4NTUx.J9e1NsQMz7VOPNBKZsZboiJGO2BGjh0tjDTYcT0KFnkg.Af63o6UO5M2GxYIHQthIFpAFdeuB3qYp0BZZXIJuye0g.JPEG/IMG_9190.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