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여행 첫번째 포스팅에서 이어짐. #괌 도착 후 맞이하는 첫날 아침. 푹신한 침구에 파뭍혀 꿀잠을 잤다. 아침 날씨는 꽤 맑고 쾌청했다. 괌은 10월 현재 우기지만 이렇게 파란 하늘을 드러내 주기도 하고 아무래도 비가 내릴 확률이 높긴 했다. 너무 아름다운 색상의 투몬베이. 조식을 먹으로 내려가서 수영장에 잠시 나가봤다. #웨스틴리조트괌 수영장은 바로 계단 아래로 해변과 맞닿아있다. #웨스틴괌 투숙객만을 위한 프라이빗 비치. 그러나 괌의 그 어떤 호텔들 다 동일하지만 수영장이용이나 비치 이용에 있어 투숙객 확인을 하지는 않는다. 수영장과 조식 뷔페장소는 바로 문을 사이에 두고 위치한다. 조식은 테이스트 에서.. 한국 호텔.......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wMjJfMjcy/MDAxNzYxMTM2NjQ3OTUx.UTVrdqYKEjeBa5jLAW_RUubwosU5uPxOLh0FLm4lU1Eg.qFp5c-5wTs0zVnUuqoPgq1hERCjaD0yniUa4Gjzt_6Yg.JPEG/IMG_8027.JPG?type=s3" />
#괌여행 세번째 포스팅에서 이어집니다. #괌 마지막날. 오늘 자정을 넘겨 1시 비행기로 한국에 가니, 오늘 하루 풀로 시간이 있는 셈. 오전에 느긋하게 마지막으로 해수욕이랑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하려 했으나, 예보대로 아침부터 비가... 잠시 지나가는 비도 아니고 계속 세차게 내림. 비의 강도는 계속 변하기는 했지만, 도저히 수영을 할 수 없는 상황. 그래 뭐 느긋하게 쇼핑이나 하고 드라이브나 하는거지 뭐. 엘리트 플래티넘 베니핏중에 하나인 레이트체크아웃(4pm) 덕분에 그때까지 느긋하게 쇼핑 및 관광하고 체크아웃 하고 저녁먹고 또 쇼핑하고 공항 갈 예정. 날씨가 좋아서 예정대로 해수욕과 수영을 했다면 #스투시 를 다시 가지 않.......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wMjVfMTU3/MDAxNzYxMzgzODA4NTUx.J9e1NsQMz7VOPNBKZsZboiJGO2BGjh0tjDTYcT0KFnkg.Af63o6UO5M2GxYIHQthIFpAFdeuB3qYp0BZZXIJuye0g.JPEG/IMG_9190.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