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월 삿포로 여름 여행코스 경비 날씨 말 코디 북해도 일본 혼자여행 홀로 홋카이도에 놀러왔는데 실시간으로 지난 며칠간 어디어디를 갔고 또 뭐 먹었는지 후기를 올려볼까 한다. 원래는 7월 말에 가려고 했었는데 일정이 조금 꼬이는 바람에 이제서야 가게 되었다. 삿포로 여름여행 진짜 오랜만인 것 같다. 저번 12월 겨울에 온 이후로 약 팔개월만? 지금 내가 코스 어디 갔었는지 대략적인 경비 정보랑 코디는 어떻게 입고 다니는지 공유해본다. 혼자 잘 다니고 있는데 맛있는 음식도 많이 먹고 있다. 비행기는 대한항공을 탔다. 땡처리 항공권으로 한진관광 전세기인데 취소표 얻어서 왕복 32만원에 겟함. 이정도면 나쁘지 않은 금액인 것 같.......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DVfMjQ0/MDAxNzU0Mzg2MjE5MzI5.alyGqGXrld6iNwQUjlAgM_dHDl56eO8p6iP7llZxmyUg.KjmoTvgTLDqh9e90NQbWjVhSKJiDqgJ5LEClVlQYZy4g.JPEG/34.JPG?type=s3" />
여자혼자 뉴욕 자유여행 경비 물가 여행 준비물 체크리스트 여자혼자 여행을 많이 하는 도시 뉴욕~ 여자혼자 여행할 곳 아직 어딘지 결정하지 못했다면 뉴욕. 괜찮아요! 혼자서도 할것 볼것 즐길것이 많은 도시이고 혼밥을 해도 전혀 어색하지 않은 도시에요. 혼자 여행는 사람도 많고요~ 뉴욕 물가 비싸다는데 얼마나 비싸? 걱정 먼저 하시는데. 여행가기 전, 뉴욕 물가와 여행 준비물 리스트 확인해보세요. 비행기와 숙소가 다른 여행지에 비싸긴 합니다만 가성비 여행 즐길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그리고! 비싼 여행이라해도 뉴욕은 할만 하더라고요. 온갖 유명하고 화려한 것들이 가득해서 여행내내 심장 터져버렷!! ㅎㅎㅎ 뉴욕 자유여행.......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3MThfMjEw/MDAxNzUyNzc3OTMxMDc1.fDlDy5ggDOiZSf35DTGl-URP_78XHDTXuM_1T4_owzMg.KFyNV8cL0pupRCpW3ieOqOHTnNiz3mFXKeDfWT4UNh0g.JPEG/%BF%A9%C0%DA%C8%A5%C0%DA%B4%BA%BF%E5%BF%A9%C7%E007%B4%BA%BF%E5%C0%DA%C0%AF%BF%A9%C7%E0%B0%E6%BA%F1.jpg?type=s3" />
이포스팅은 네이버쇼핑 커넥트활동의 일환으로 판매 발생시 수수료를 받습니다. 치앙마이 올드타운 중심부에 있는 아담한 치앙마이 호텔 소개해요. 장점 : 왓 체디 루앙 매표소와 도보로 5분 거리 근처에 세븐 일레븐 편의점 있음. 내돈내산 치앙마이 올드타운 숙소 후기!! by 혼소풍 치앙마이 숙소 위치 방콕에서 밤 비행기 타고 23시 10분경 치앙마이 공항에 도착하여, 그랩 택시 타고 25분 정도 달려 올드타운 중심지에 있는 치앙마이 호텔에 도착했어요. 대형 호텔 아니고 부티크 스타일의 작은 치앙마이 숙소인데, 이곳을 숙소로 정한 제일 중요한 이유는 왓 체디 루앙과 가까워서에요. 주소 : 80 Ratchamanka Rd, Tambon Si Phum, Mueang C.......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3MDZfMjUx/MDAxNzUxNzk2NDM5NzE1.EJHqf3GX9h4dxNHDnpJGViqut3X12TvoSyLF6EplcIcg.UjWX-Oc5HkEU358zgEmr3-WbrEIZdSad9UWvXNnJ1zMg.JPEG/%C4%A1%BE%D3%B8%B6%C0%CC%C8%A3%C5%DA-05.jpg?type=s3" />
파리에 있는 수지아짐입니다 - ! 며칠 전 파리 날씨 쓰면서 "그래도 다닐만하다" 라고 마무리를 지었는데요 그리고 나서 밖에 나갔다가 타죽는줄 알았습니다 정신이 혼미해지고... 쓰러질 뻔 ㅎㅎㅎ 그와중 스냅찍은 나 칭찬해....... 진짜 한 3일간은 와 이렇게 더울수가 있나? 싶을정도였는데 이후부턴 거의 예년기온으로 돌아왔어요 보통 유럽의 여름이.. 햇살이 강하긴 해도 습하지 않아 그늘 가면 시원하고.. 다닐만 하거든요 선그라스와 자외산 차단제 있으면 만사 Okay- 아침저녁은 막 시원하고 쌀쌀하기까지 -!! 혼자 파리는 스냅이 진리죠. 작년에 애들하고는 그냥 서로 찍어주고 즐겼는데 이번엔 따따야가 스냅 소개해줘서 넘.......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3MDRfNTAg/MDAxNzUxNjMyOTExNzQ3.vgxvNI7-n-qh4Fq4N8_asuDyAU7C-FecXOmScPXjmGkg.YhkgkGAg45Adu-SdRNPOJL4-5yyTugaBTLRHdPNBW08g.JPEG/IMG_9725.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