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 나들이 중에 속을 든든하게 채워줄 샤브샤브와 수육, 해물파전 그리고 칼국수까지 맛볼 수 있는 연수옥 샤브칼국수 충주본점을 찾았는데요. 메인 메뉴가 다양하고 정갈하고 맛깔나서 맛도 좋았지만 막걸리까지 생각나게 했던 한식 메뉴여서 소개하여 드립니다. 01 충주 칼국수 맛집 '연수옥' 충주시청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연수옥은 건물 앞에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편하게 주차를 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저처럼 여행 중에는 주차 공간이 있는 게 가장 큰 장점이죠! 주차 후 바로 건물 안으로 향했는데요. 입구부터 깨끗하고 깔끔하게 관리가 잘 되어 있는 게 느껴질 정도여서 너무 흡족했던 곳이기도 합니다. 실내로 들어.......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2MTBfMSAg/MDAxNzQ5NTIwMDk2NDg0.UCnHpVpWy88aPND2hGmI0MDkrdgti3O8zZ9JPVH0phog.g7C3iPYX5Z7_Mh0HxuIHA2y5IowS0nHhQ7LFjc0VWRcg.JPEG/11.jpg?type=s3" />
오사카 여행에서 친구랑 너무 맛있게 먹었던 무한리필 맛집이 있어서 소개해 드려요. 사실 한국은 무한리필이라고 하면 고기의 질이 약간 떨어지는 경우도 많고 계속 주문할 때 약간 눈치 주는 경우도 있잖아요. 하지만 여기는 절대 그럴 일이 1도 없어요. 독립된 프라이빗 룸에서 식사하면서 어플을 이용해서 원하는 메뉴를 계속 추가하면 바로바로 직원분께서 가져다주시더라고요. 게다가 고기의 질도 너무 훌륭하고 맛있어서 진짜 만족. 가격대도 무한리필 1인당 5,500엔 코스부터 있거든요. 고기는 물론이고 물만두, 야채, 두부, 면, 밥, 김치, 쿠시카츠, 감자샐러드, 풋콩 등등등 무제한 메뉴도 무료라 정말 배가 터질 때까지 드실 수 있습.......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1MTJfNjUg/MDAxNzQ3MDQ1NjA5NDE5.xq6lwuECxFIBxXey--2htrF4eNvg2Wzf7bg-gAk31qog.p6j_74tfl97e5r2lMj9u6z2IULswJbYMry6lSIRIIvgg.JPEG/%C0%CF%BA%BB%BF%C0%BB%E7%C4%AB%BF%A9%C7%E0_%B9%AB%C7%D1%B8%AE%C7%CA%BB%FE%BA%EA%BB%FE%BA%EA%BD%BA%C5%B0%BE%DF%C5%B0_02.jpg?type=s3" />
안녕하세요 트래블홀릭 와그잡입니다. 요즘 다이어트나 저탄고지를 위해 샤브샤브가 한국에서도 인기메뉴인데요. 일본에서도 샤브샤브는 인기메뉴로 여기에 스키야키도 보통 같이 즐겨먹어요 한창 다이어트를 한다고 야채와 고기를 주로 먹던때 자주 방문했던 타지마야 일본 전국에 체인을 둔 타지마야는 샤브샤브와 스키야키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 현지인들 사이에서도 웨이팅이 있을정도로 인기 많은 곳인데요. 다만 외국인들에게는 처음 이용 시 살짝 어렵게 느껴질 수도 있는 시스템이라 한번 제대로 소개해보고 싶었는데 이번에 친구와 함께 구마모토에서 타지마야를 방문해 한번 제대로 후기를 적어보아요 1. 위치 타지마야 구마모토.......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0MjJfMjkg/MDAxNzQ1Mjc4MTgxODA5.bL-C48CraYoTjPNYqs04Qk2CeUYAipUVrlTg1R-FB9sg.kGr_HyK7TYQKjVjm3Ydacfg0AaDTky4O0Lv901A62D8g.JPEG/IMG_5199.JPG?type=s3" />
경주 보문단지 맛집 샤브샤브 전골 육회 물회 부모님 추천 효은옥 GYEONGJU TRAVEL 안녕하세요, 꿈을 여행하는 로망여행가 D슈입니다 :) 경주 벚꽃 여행 때 보문단지 식당 찾아보다가 전골, 육회 물회, 샤브샤브 등 한식 메뉴가 가득한 현지인 맛집 알게 되어서 부모님께 말씀드렸더니, 아니, 저희 부모님의 또간집 아니겠어요? 무려 조부모님도 모시고 다녀오셨다길래 옳거니, 효은옥으로 다녀왔습니다 ~ 1. 효은옥 경주분점 효은옥은 경주 순두부골목에 위치한 식당으로, 동궁원과도 가깝고 보문단지 드라이브하기에 최적의 위치라 한식 좋아하시는 분들은 방문하기 딱이예요 보통 보문단지 맛집은 주차가 어려운 경우가 많은데 효은옥은.......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0MTVfMTgw/MDAxNzQ0NzA1NzY0NTA0.sUM2QR2JqX6W7P9GkTvHeWbGy-wNskJzDHy4fMAVNUkg.j-HVAPAswe-ufob3mWPsiac-1MB0L2_tgcwy5iYH_mkg.PNG/%BA%ED%B7%CE%B1%D7-%BD%E6%B3%D7%C0%CF2-001_%287%29.pn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