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미케비치 맛집 씨푸드 랑짜이 메뉴 1. 해산물 전문 랑짜이 미케비치에서 도보 가능한 거리에 위치한 해산물 전문점이에요. 매장이 굉장히 크지요? 1층과 2층 모두 식당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입구에 매일 조금씩 달라지는 주요 해산물 가격을 투명하게 적어놓네요. 게, 랍스터, 새우, 가리비 등 다채로운 요리 맛볼 수 있어요. 한국에서 이렇게 먹었다면 가격 꽤 많이 나왔을 것 같은데 랑짜이 메뉴 살펴보니 가격 부담 크지 않은 편이더라고요. 가족여행 식사 장소로 특히 추천하고 싶어요. 다낭 씨푸드 제대로 맛보고 싶다면 여기 다녀오세요. 에어컨 나오는 매장 내부 쾌적하고요. 인테리어 호이안 스타일로 예쁘게 꾸몄습니다. 올라가.......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3MTZfMjQy/MDAxNzUyNjIwODY5NDIz.VobD8jDZ9rhghdclLNBiq9GeTGLTR6rohl12iVtAbUEg.sjCdGuCdTk6iAb0iy9m6MZHd_VBmqlGKeLgpooqUzMYg.JPEG/%B6%FB%C2%A5%C0%CC_%BE%BE%C7%AA%B5%E5_%288%29.jpg?type=s3" />
베트남 다낭 마사지 받을 생각이 있다면 로라스파는 생각보다 빨리 체크해야 할 곳이에요. 특히 미케비치 근처 숙소에서 머문다면 더 고민할 것도 없이 코스에 넣는 게 맞고요 ㅎㅎ 해변까지 도보 5분이라 마사지 끝나고 저녁 바다 보러 나가는 기분도 좋았습니다 .ᐟ 01. 미케비치 도보권 위치 처음엔 베트남 다낭 마사지 위치 때문이었어요. 미케비치 근처 마사지를 검색하면 제일 많이 나오는 이름이기도 했고 5km 내 무료 픽드랍도 해주셨거든요. 그런데 다녀오고 나니 왜 구글맵 평이 5천 개나 되는지, 로컬 스파임에도 불구하고 한국인들이 왜 그렇게 많이 가는지 알겠더라고요 ㅎㅎ 로비 들어서자마자 조용하게 흐르던 음악, 웰컴티 놓인.......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3MTFfMjYw/MDAxNzUyMjExMjcyNTU1.X1B_kP3YrP3egS2HZF028UfW4vdMsCvP9xIzTICVcYUg.r9DLkV8a8fYBSjl3fjL6ORLNc3o9iKAFOISJvDflGdwg.JPEG/IMG_2620.jpg?type=s3" />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을 계획하면서 어떤 곳들이 좋은지, 이국적인 해외를 즐길 수 있을지 고민하게 되는데요. 일 년에 1번씩은 꼭 다녀오고, 여러 번 다녀왔던 여행지인지라 자신 있게 소개할 수 있으니...! 이번엔 제가 다녀왔던 곳 중에서 다낭 갈만한곳을 소개해 볼 테니 참고해서 준비해 보세요! 특히, 다낭은 공항에서 시내까지의 거리가 가깝고 시내에는 청량감 넘치는 미케비치도 있어서 휴양지와 관광지의 매력을 모두 느낄 수 있으면서 가성비 좋게 다녀올 수 있는 해외여행지라 한국인들에게 인기인 곳이랍니다. 제가 여행하면서 느꼈던 꿀팁부터 소개를 할 테니 참고해서 준비해 보세요. :-) 다낭공항 보통, 다낭 공항에 도착을 하게.......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3MTJfMyAg/MDAxNzUyMjg3NjU2NTYy.QyMrcf4I-ENhRUFUUXrN6J0Mn_EbZQ99Lhbp2xeLaiAg.w2HBr2ZO1JUQxRRBM_lM_c5NgmiUsKo2wunj2gIeDIQg.JPEG/IMG_5632.jpg?type=s3" />
한국인이 가장 많이 가는 해외여행지인 베트남 다낭은 경기도 다낭시라고 불릴 정도로 친숙하고 여행하기 좋은 곳인데요. 그래서 저도 자주 다녀왔는데, 가장 위치성 좋은 시내에서 가기 좋은 다낭 한식당 맛집이 있어서 추천을 해봐요.:-) 아무리 베트남 음식이 맛있다지만 세 끼니 모두 먹다 보면 질리기 마련인데요. 그럴 땐 역시 한국인의 입맛을 살려 줄 한식이 필요하기에 제가 갔던 곳 추천합니다. 시내에서 가기 좋은 미케비치 근처 식당으로 청량감 넘치는 해안가 산책 한 후에 저녁에 푸짐하게 즐기러 가봐요! 미케비치-미안비치 다낭 시내에서 정말 가까이에 위치한 미케비치는 미안비치와 쭉 이어져 있어서 정말 넓어요! 서양인들은.......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3MTBfMjg5/MDAxNzUyMTM2ODAxMTk5.hTLn-fsGSLHVFT8C2EOFNoTCmOHRB9ylvgv-DUpVkEQg.Wv7_4r0rv2IFaP3MRMqNueDZyNbK7e4PoFuw2WABMX0g.JPEG/IMG_5467.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