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남아 여행 태국 세븐일레븐 편의점 글, 사진 르빰므 동남아 여행할 때 꼭 방문하게 되는 곳으로 편의점을 꼽을 수 있을 거 같은데요 생수, 맥주, 음료수, 간식 등을 구입할 때 대형마트나 쇼핑몰 가는 것이 번거롭기에 호텔 주변이나 혹은 관광을 다니다가 쉽게 만날 수 있는 편의점을 가게 되더라구요 동남아 여행 태국에 간다면 물 때문이라도 편의점을 찾아가게 되는데요 수질이 안 좋다 보니 마시는 것뿐만 아니라 양치질을 할 때도 생수를 사용하게 되며 호텔에서 제공해 주는 생수가 부족한 경우가 많기에 호텔 주변에 있는 편의점에 들러서 생수를 사고 그리고 가볍게 먹지 좋은 간식이랑 맥주 등을 사곤 해요 동남아 여행으로 태국에 갔.......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jJfMTg3/MDAxNzU4NTUwMDIwMDQ3.gviaVXyFzstdKR2G07MFEmq9tKHwJl0seu5dHvDMIPsg.hrcEyAS-h0nmY25jL9OjYGWkQqR-Gwh_0SivQmGwzuUg.JPEG/0F4A9553.jpg?type=s3" />
동남아 여행 베트남 다낭 가볼만한곳 다낭 기념품 추천 1. 동남아 여행 추천 : 베트남 다낭 적당한 비행시간 덕분에 휴가를 길게 내지 않고도 비교적 쉽게 떠날 수 있는 동남아 여행, 그중에서도 단연 인기는 베트남 여행이 아닐까 해요. 제일 인기 많은 베트남 도시로는 다낭, 나트랑, 푸꾸옥 정도를 손꼽을 수 있을 것 같은데 각각의 매력이 있지만 일단 제일 편하고 여행하기 쉬운 곳은 Danang이 아닐까 해요. #동남아여행 추천 공항에서 시내까지 꼴랑 10분? 15분? 시내에 다낭 가볼만한곳은 많지 않지만 천지 삐까리가 맛집이고 2만 원쯤이면 마사지도 받을 수 있고 30~40분이면 내 사랑 호이안도 갈 수 있거든요. 그리고 일단 물가가 저렴.......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jBfMTg2/MDAxNzU4MzM2NTcxNzY4.ABLZzkCyVfTfpYH-gIcSLYXgDK2XopuetajFzcsdFycg.pleZfhiKgv1SmN20YyF6DzkPPHHpArjdA2HFAOXy1hcg.JPEG/DSC03321.jpg?type=s3" />
세부 오슬롭 투어 고래상어 세부 캐녀닝 액티비티 여행 글, 사진 : 그루터기 동남아가 대부분 그렇지만 세부 역시 항공 스케줄이 하루가 지나 밤 12시가 넘어서 도착한다. 그래서 참 숙박비가 아까운데 그럴 때 숙박비를 절약하고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세부 투어가 있다. 바로 세부 오슬롭 투어와 세부 캐녀닝을 즐기는 것인데 다소 일정은 힘들지만 시간 절약해서 즐기기엔 아주 좋은 스케줄이다. 세부에서 다양한 투어를 해봤지만 가장 인상적이었던 건 오슬롭 고래상어투어였다. 엄청나게 큰 고래상어를 눈앞에서 보고, 바로 옆에서 수영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정말 특별한 경험이어서 한번쯤 즐겨봐야 하는 투어로 추천한다. 여기에 아주 익스.......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TZfNDgg/MDAxNzU4MDI3OTI0MDYw.isMYkiXwkjHrS7dd4XB1QjqoUO1RobBi2RvkZNF1ihIg.rznywqo4vZK8ToDYaA-3f1WP3MMVyzRy0iiM0ZoR5vkg.JPEG/20250914-%C4%B8%C3%B300.jpg?type=s3" />
아무래도 동남아 하면 마사지랑 네일은 빼놓을 수 없는 코스가 아닐까 싶어요. 제가 동남아 여행을 간다고 하니까 친구들이 무조건 여기는 꼭 갔다가 오라고 하면서 빌라드 스파를 추천해주더라구요. 1. 다낭 롯데마트와 가까워요 여기는 다낭 롯데마트 후문으로 나와 10초 정도 걸릴만큼 엄청 가까워요. 그래서 베트남 다낭 마사지 팁 재방문을 하시는 분들도 많은 곳이라고 해요. 저도 두 번이나 방문했으니 아마 저보다 더 많이 방문하시는 분들도 많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인지 이곳의 짐보관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다고 해요. 다낭 롯데마트는 보통 여행 마지막 날 기념품을 사러 많이들 가시는데 호텔에서 캐리어.......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DlfMTgz/MDAxNzU3NDI5NDQ5NTg2.ok8-RAKz-KKyqLo6SwbK9Ud0V_SIS5c1U__R9KvHet0g.MB_JLTOZpby7BnOkN6rh53-68zSCabBRF5XRL9Z_G10g.JPEG/3.jpg?type=s3" />
이번 푸꾸옥 여행에서 진짜 실컷 먹은 내사랑 용과 이번에 진짜 다 맛있었었는데, 마지막날 먹은게 제일 달달해서 생각이 더 나버림 8월에는 여행이 몰린 감이 없지않아 있음 출국은 2번이었지만 남은 날들에 국내취재가 골고루 몰려(?) 있어서 정말 하루쉬고 나가고 반복 그래도 오늘 내일 이틀은 쉴 수 있다!! 동남아여행 가면 정말 하루에 망고쉐이크를 몇개나 먹을 수 있는지 세어보는 중이다 너무 맛있다구우 ㅠ 이번여행에서는 맥주보다 망쉐를 더 많이 먹은듯 그리고 숙소 조식에서 제일 좋았던게 열대과일이 아주 풍성하게 나온다는 점이었다. 요거트에 넣어먹어도 되고 접시한가득 용과만 담아와서 몇접시 클리어는 기본! 음식보다 용과.......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DdfMjY4/MDAxNzU3MjU1MzY3OTUz.HOWI-ak17pnBRMPcn1u-D_H7gsByTRBMnshpzhHzo3og.Mx6C_0OmNWlCYex3G1XXGq1ckYMtKhnw0lg0ksZWSvsg.JPEG/nana.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