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터키 여행 카파도키아 열기구 김미오 인생 두 번째 #터키여행 이번에는 사진 잘 찍는 친구와 함께 떠나서 제 사진도 53,917장 남기고 왔잖아요 저희는 이스탄불에 도착한 이후 카파도키아, 페티예, 파묵칼레 등을 갔는데, 오늘은 카파도키아 열기구 투어 후기 남겨볼게요. 이건 진짜 모든 분들이 꼭 해봤으면 하는 것! 카파도키아 열기구 투어 저희는 픽업과 샌딩이 포함된 터키 카파도키아 벌룬투어를 예약했어요. 픽업은 일출에 따라 달라지는데, 8월에는 새벽 4시 몇분으로 굉장히 빨랐어요. 해 뜨는 시간도 이르고, 저희가 첫 픽업이었음. 차가 접근하기 힘든 곳에 숙소가 있다면 숙소 앞이 아니라 근처 픽업 장소까지 내려가.......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DhfMTM3/MDAxNzU3MzQzNDU3NTkz.ngsz-3y2qdI91dNg5zu-Kx9VBHlFlCk4-tvq4ZMfD7gg.arMEqZSc61-lZ2oUASODjsB7DjpbRo5RTVaXbQcE_i8g.JPEG/%C4%AB%C6%C4%B5%B5%C5%B0%BE%C632.jpg?type=s3" />
캐세이퍼시픽 일반석 기내식 후기 홍콩 여행의 또 다른 즐거움! 저는 자주 떠나곤 하는 해외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소소한 즐거움 중 하나는 바로 기내식입니다. 목적지에 도착하기 전, 설레는 마음으로 즐기는 한 끼는 여행의 시작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기 때문입니다. 저는 지난 7월과 8월에 홍콩 여행을 두 번 다녀왔는데, 한 번은 대한항공 비즈니스석, 또 한 번은 캐세이퍼시픽 일반석을 이용했습니다. 대한항공 비즈니스석 후기는 이미 제 블로그에 자세히 소개했었고, 이번 포스팅에서는 캐세이퍼시픽 일반석 기내식 후기를 중심으로 공유해 보려고 합니다. 생각보다 훨씬 괜찮았던 경험! 캐세이퍼시픽은 홍콩을 대표하는 항공사로.......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DdfMTE3/MDAxNzU3MjM1MjU4NDUz.xM9DdwamSUZaEflO2Uh2ivdizUrnPnopbvL0jfRa6dwg.SEF0RpR65I4g8-IHoH_wIA4Q1H9iIVivegE0gC0scHsg.JPEG/900%A3%DF1757234468011.jpg?type=s3" />
짜릿하게 하늘을 걸어봐! 서울 근교 파주 드라이브 코스 마장호수 출렁다리 주차장 정보 등 아찔아찔 짜릿짜릿! 물 위에 떠 있어 아찔하기도 하지만 길이가 220m가 되니 만만치 않아 걷다 보면 출렁출렁 말 그대로 짜릿한 출렁다리입니다. 서울에서 가까운 나들이 장소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곳, 바로 파주 마장호수 출렁다리입니다. 서울에서 차로 1시간 남짓이면 도착할 수 있는 거리에 있어 부담 없이 다녀오기 좋은 곳이고, 그렇게 막히는 구간이 없어 드라이브하기에도 최적의 코스입니다. 저 역시 무덥던 어제, 시원한 바람을 느끼고 싶어 다녀왔는데, 기대 이상으로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오늘은 실제로 제가 다녀온 파.......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TlfMTk5/MDAxNzU1NTYzODY0MDg1._VyvvfWQcSsM6JmzIHRSCO-NOdUqH4DU23nLqepLxGIg.TjnZfm1OecR7VifewG-T4kktNK81DVsw6p0beSJtXOEg.JPEG/26035.jpg?type=s3" />
이번에 동유럽 여행하면서 이스탄불 경유 터키항공으로 다녀왔거든요. 돌아오는 날 터키항공 스탑오버 서비스를 이용해서 시내 호텔 2박 지원받고 (터키항공에서 스탑오버 하면 인천 출발 기준 최대 2박 호텔 무료로 해줍니다) 이스탄불 여행도 했거든요. 사실 스탑오버 2일이라 (사실상 새벽 도착이라 1일 반 정도) 카파도키아도 못 가고 이스탄불 시내만 보고 올 것 같아서 조금 아쉽긴 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이스탄불 여행이 좋았어요 ^^ 게다가 여행 비용에서 크게 지출되는 이스탄불 호텔이 무료 2박 지원되는 게 정말 꿀! 물론 스탑오버 호텔은 정해져 있고 빨리 예약하지 않으면 시내에서 떨어진 곳에 위치한 호텔로 배정됩니다. (제가 그.......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DVfODYg/MDAxNzU3MDY3NjcxMjQx.XWnl3Mzr2V7mXzba9_gpMPzRG3E0rrt_ZdaiRajK2bcg.uJvyHZzuM7asf8VpcaApplUoRvXPXRHrm-81Dhou5H0g.JPEG/%C0%CC%BD%BA%C5%BA%BA%D2%B0%F8%C7%D7_%BD%C3%B3%BB%C8%A3%C5%DA_02.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