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 3. 18 : 아홉째 날 눈 부신 햇살과 고운 백사장이 어우러진 이곳 나트랑 여행은 처음부터 무계획이 계획인 유별난 여행이다. 선셋 투어, 호핑 투어에 이어 어제는 달랏 당일치기를 하였기에 오늘은 할 일 없이 마냥 온전한 휴식을 취하며 느긋해지는 날이다. 나는 카메라는 무겁지만 오래전에 산 DSRL 을 사용하여 RAW로 찍어 포토샵으로 편집하는 게 습관화되어 있다. 오늘 만큼은 무거운 카메라에서 벗이나 셀폰으로 풍경을 담아 본다. 벌써 15년 이상 사용한 나의 DSLR 카메라이다. 손때가 묻은 구형이지만 화질은 여전하다. 거기에 250mm 줌렌즈까지 달았으니, 아마추어로선 더 이상 신기종이 필요 없을 정도로 충분하다. 나트랑 비치.......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0MThfMTAy/MDAxNzQ0OTU2MjY1MDg5.fz_0YS5wxV9I9rWjOOuDQVRAH4IlcX1wvKjOUWbeWQEg.T7StbTJerIGU9ma-qszytuG4_mlf4eEbRro15Vc2--wg.JPEG/20250311_124356.jpg?type=s3" />
괌여행 추천 괌맛집 예약 괌 두짓비치 바베큐 저녁 선셋 시간 1. 해산물과 고기 바베큐 플래터 괌 선셋 시간 딱 맞춰서 투몬비치 앞에 위치한 괌 두짓비치 맛집 찾아갔어요. 비치 하우스 그릴 바베큐 전문으로 하는 식당이에요. 괌플레이 통해 예약했어요. 1차, 2차 선택할 수 있는데요. 일몰 보는 게 목적 중 하나라면 1차 추천해요. 괌 저녁 맛집 바베큐 하는 곳들 여러 군데 가봤는데요. 해산물과 고기 퀄리티가 확실히 좋았어요. 호텔에서 운영하는 식당이라 그런지 크고 신선한 해산물 한가득 내놓았ㅇ어요. 투몬비치 바로 앞에 있어요. 탁 트인 야외 공간이라 바베큐 먹을 맛 나더라고요. 위치는 괌 두짓비치 키즈풀 앞이에요. 괌맛집 예약.......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TFfNTQg/MDAxNzU3NTc5NzYzNTM5.zogfyrbXmISCVQ2RkWN2wUhZ_B2Xy0BoiC-aSfvV-L4g.GWlTS-2KeFzIopG_I0I-XSPLVd4YM2mxOQzGwn_yWxkg.JPEG/%C7%D8%BB%EA%B9%B0%B0%FA_%B0%ED%B1%E2_%B9%D9%BA%A3%C5%A5_%C7%C3%B7%A1%C5%CD_%2810%29.jpg?type=s3" />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여행 했을 때 기대 이상으로 좋았던 시간은 코타키나발루 요트 투어 였습니다 코타키나발루 하면 세계 3대 석양 명소로 알려졌을 만큼 선셋이 환상적인 곳인데요 황홀한 석양을 요트 위에서 바라보는 시간은 모든 것을 멈추게 만드는 매직 같은 시간이었습니다 저는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여행 할 때 요트를 두 번 탑승해 봤어요 오전, 오후 한 번씩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요트를 경험해 본 결과 둘 다 좋았지만 선셋이 확실히 특별했습니다 말레이시아 여행 하는데 빠지지 않는 것이 선셋 보러 가는 건데 그런 순간을 요트에서 맞이하니 더 좋을 수밖에요 코타키나발루 요트 투어 장점은 바다 위에서 멋진 풍경을.......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TBfMjMy/MDAxNzU3NDkzOTA0NTc4.1Ay-39aBWXb2lHTLnoRDUYdDDbnw_kunDuD9wVg1RKMg.c00vGodhaXSE4VjTGQjpTX23sTL0gn5-81Rev_ko7Akg.JPEG/kotakina_%2854%29.jpg?type=s3" />
발리 여행 가볼만한곳 발리 꾸따비치 선셋 맛집 여행일 : 2024.7.21. 작녀 여름 9박10일로 다녀왔던 발리 자유여행! 7,8월 발리는 날씨가 그렇게 습하게 더운게 아니라서 여행하기 좋았는데, 특히 바다에서 보는 선셋이 넘 멋있었다. 여행 마지막날, 공항으로 가기전에 들린 발리 꾸따비치! 붉게 물드는 선셋을 담을수있어 좋았음 ^^" 발리 여행하면서 여러 해변들을 다녔는데 어딜가든 다들 넘 예쁜 풍경! 꾸따비치 갔을때는 살짝 해가 들어갈 무렵이라서 하늘도 바다도 조금씩 물들어가는 모습이 예뻐보였다. 해변가에는 자유롭게 사람들이 앉아서 이야기를 나누기도했고 바닷가 주변으로 사람들이 꽤 많았던 꾸따비치. 해변가 주변을 다.......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TdfMTcz/MDAxNzU1NDMzNjAyNTcz.xNV7-6sf2tIjLs3prjAS_429Ri-56DsKRs2bEOo_ysMg.FT8olwxuSfVJHmnP3lPoOUi6umybFi66ZkBY0hNMwIsg.JPEG/100.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