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십니까 위친자입니다. 위키드 포 굿 팝업 다녀온 후기입니다. 요약 방문일시 : 25년 11월 8월 (팝업 2주차) 팝업기간 : 10/31~11/26 총평 : 작년팝업보다 규모도 많이 줄었고 작년과 비슷하게 포토존 위주고 SNS이벤트는 없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위친자라면 가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팝업에서 영화 예매 다시하고 키링 받았습니다 ㅎㅎ 아, 팝업예약하고 가신 분들은 신분증 필요합니다~ 조만간에 무대인사 후기로 돌아올게요~ 실 뮤지컬 관람기, 영화 보기전 팁 기타등등은 이 포스팅 최하단 미친 기록들을 봐 주세요 네이버 팝업 예약 (이지만 현장대기도 충분함) 위키드 소식이 제일 빨리 올라오.......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xMDlfNjEg/MDAxNzYyNjI5NjU4NDIy.1kTrmCLYeIbAj-_DeqCsovRJnoL6RXs6ELpgslt47nIg.QLySP2BrjcPl3CbKspkdO2Xky_v8sXWwLGIYSIMIh48g.JPEG/IMG%A3%DF1071.jpg?type=s3" />
네이버 스페셜 포토덤프 챌린지 영화 포스터 보관 액자 굿즈 수집중 이번 주 수요일 메가박스 송도점에 갔다. 내가 자주 가는 극장이 두 군데 있는데, 한 곳은 메가박스 청라지젤점! 집에서 굉장히 가깝기 때문에 메리트 있음. 두 번째는 바로 메가박스 송도... 송도점을 가려면 차 타고 40분은 가야 하는데, 그렇게까지 가는 이유는 바로 돌비관이 있기 때문이다. 저번에 갔을 때 내가 모으는 영화 굿즈들 보관하려고 포스터북을 샀다. 오늘은 그 후기를 올려볼까 함. 그나저나 가격 실화? 돌비 로고 때문인가. 이번 주 스페셜 포토덤프 주제는 '영화' 되시겠습니다! 더 자세히 들어가자면 '수집' 정도. 그나저나 화이트 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