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AIR SKY SHOP 대한항공 스카이샵 블랙 플라이 데이 여행 전 들르는 면세점 쇼핑, 이웃님들은 여러분은 어떻게 이용하시나요? 시내 면세점에서 물건을 찾느라 바쁘게 뛰어다닌 경험이나, 공항 인도장에서 길게 줄 서서 지친 경험 있으시죠?! 이런 불편함을 한 번에 해결해 주는 것이 바로 대한항공 기내 면세점 서비스, 스카이샵 이랍니다 :) 이번 9월부터는 블랙 플라이 데이 프로모션을 비롯해 단 1달러만 구매해도 10만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까지 진행된다고 해요 오늘은 스카이샵을 꼭 이용해야 하는 이유와 다양한 혜택들을 차근차근 소개해 드릴게요. 1. 대한항공 기내 면세점 서비스 ‘스카이샵’ 대한항공 스.......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DFfMjgx/MDAxNzU2NzA2Nzg4OTc2.MNpPXyR0VPy5tNatiYb_J-3N2iAx8a8wDnr-OSdAkgcg.VkesUhFYFOeGx0k22P_ruBPqBYCwPViHGQTTe2URKW0g.JPEG/IMG_8620.JPG?type=s3" />
“풍성한 한가위, 대한항공 타고 제주에서 보내요” https://www.newsje.com/news/articleView.html?idxno=308022 대한항공, 추석 연휴에 제주행 마일리지 특별기 띄운다 10월 3일부터 9일까지 매일 김포~제주 노선에 마일리지 특별기 편성 대한항공이 올해 추석 연휴를 앞두고 10월 3일부터 9일까지 7일간 김포~제주 노선에 마일리지 특별기를 띄운다. 최장 열흘 가까이 이어지는 황금연휴를 맞아 보다 편리한 스케줄로 특별기를 운영해 마일리지 사용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고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마일리지 특별기는 본격 연휴가 시작되는 개천절부터 매일 2편씩 총 14편 운영한다. 김포~제주 노선 특정 시간대에 마.......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DFfMjYx/MDAxNzU2Njc2MDMxNzQz.UCI1HQcFMRa89D52msxhp2VJij-csyZAOwYxfeS0Ybgg.BTw8ZqPdDj3Rpwe0uer01_NFRQJEum8gDvYcB50zNTQg.JPEG/308022_296503_3020.jpg?type=s3" />
안녕하세요! 여행작가이자 책방지기 김지선입니다. 저는 이번에 가톨릭 희년을 맞아 로마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오갈 때 이용한 대한항공 KE931 후기 남겨요! 저는 보잉 787-10을 탔습니다. 인천 공항에서 13시 20분 출발 로마행 비행기 탑승! 떠나는 날 날씨가 좋네요! 저 비행기는 바로 옆 비행기이긴 했는데 그래도 대한항공 비행기가 잘 나와서 일단 카메라로 담아보았어요. 보잉 787-10은 이코노미석이 61열까지 있는데, 저는 60H 좌석을 선택했습니다. 보잉 787-10에서는 양쪽으로 두 좌석만 있는 열이 하나씩 밖에 없어서 선택지가 없었어요. 맨 뒤에 착석! 창가 하나를 요렇게 독차지하고요~ 제가 맨 뒤의 두 개짜리 좌석을 좋아하는 이.......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zBfNDMg/MDAxNzU2NTU3MzI4MTUz.juKxMWHdj4g5ALKGSo96f5O46LFOBOdxue4A_llDLp4g.4ekK98mD191QyYF4yy5XK9nG8_g3eQcFWHX3N44Vm8Mg.JPEG/IMG_0110.jpg?type=s3" />
지드래곤 공항패션이 화제 되는 건 이제 당연한 일상처럼(?) 느껴지는데요. 이번엔 다르더라고요! 지난 8월 25일, 지디가 공항에서 잠옷 바람으로 입국해 눈길을 끈 건데요. 뭐.. 요즘에는 다양한 스타일이 트렌드로 유행하고 있어 그저 파자마 패션인가 싶었지만 아니었더라고요. 진짜 잠옷이었음. ㅋㅋ 그런데 이제 흔한 제품이 아닌 160년 전통 이탈리아 침구 브랜드 프레떼(Frette)에서 만든 제품이라고 해요. 도톰하고 짜임이 촘촘한 면 소재로 착용감이 좋다는 특징이 있어요. 지드래곤 잠옷 무엇보다 공항패션(?)으로 선택한 이 잠옷이 더 화제를 불러일으킨 건 대한항공 자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스토리에 지디 사진과 함께 "대한.......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jhfMjE4/MDAxNzU2MzU0NDM1NTY2.r3VJEhmY6k-INNPPfwPISfCVPWojWhR9l5J984XvkFEg.cWqfBeD8GGxNkE9fWtx40FOUZX2ar7XFMjwSkswx2KUg.JPEG/%B4%EB%C7%D1%C7%D7%B0%F8_%C0%E1%BF%CA_1.jpg?type=s3" />
지난 여름휴가 발리 여행 때는 대한항공 인천 발리 이용했습니다. 그전에는 제주항공 탔는데 체감을 말씀드리자면 그냥 타서 쭉 잠을 자는 거다 그리고 제주항공이 20만 원 이상 싸다 그러면 제주항공이고요. 10만 원 정도 차이 난다 그러면 대한항공이 좋은 거 같고요. 갈 때는 확실히 대한항공이 좋았고 올 때는 피곤에 쩔어서 댄인지 제준지 모 비행기 상관없이 퍼자서 기억이 안 나요. 지극히 게으름뱅이라서 성격상 뭔가 신청하고 그런 일이 거의 없는데 대한항공 기내식 중에 중식 고기인가 일본, 베트남 갈 때마다 그게 걸리는데 맛없어서 고역이었어요. 맛이 없는 건 둘째치고 너무 짜서 기분 나뿜. 그래서 처음엔 특별 기내식 중에 글루.......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TZfNjIg/MDAxNzU1MzI2NDE4NjU2.bY-d0eWPZFIvJcIAi4J9S6WocbC4uo1DCnDn9RZ1yTIg.WDUzzuv02eeZv0Dc-v_jP9lbIGwwILUmK7CVZZN-huUg.JPEG/IMG_9045.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