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복자가발전소의 2025년 6월 26일 목요일의 이야기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이고~~ 리예~ 일어났구나! 그제는 생방 마치고 바로 부산, 어제는 생방하고 양평. ㅋㅋㅋㅋㅋㅋ 감사하게도 스케줄이 많아서 무척 바빴습니다. 그런데 때마침 오늘은 생방이 취소가 돼서 아침에 여유있게 준비할 수 있네요. 안 그래도 오늘 오후에 하얏트 호텔에 놀러가기로 했는데, 잘 됐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ㅋㅋㅋ 로이 꺼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근데 아직 잠이 안 깨서 그냥 이대로 옷을 갈아입혀야겠습니다. 일단 옷만 입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대로 버스도 태워.......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DdfNDUg/MDAxNzU3MjMwNjE3OTA0.O_X240NtPesbnEtC-rSAk2KqHkp77c1jeg2xuZae9q8g.yhS5YxrW4xYQldkCeJGq_cC432dAVcdaw9atjhdkqDIg.JPEG/900%A3%DF20250626%A3%DF173920.jpg?type=s3" />
행복자가발전소의 2025년 6월 1일 일요일의 이야기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조용히 일어나서 나가야지! 4시 57분에 일어났습니다. 그래서 최대한 조용히 일어나려고 했는데, 아내가 기척을 느낀 것 같습니다. 오빠! 벌써 온 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야.... 지금 나가는 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내 입장에선 제가 야구를 하기 위해 혼자 나가는 것이 기분이 안 좋을 수 있는데, 그래도 이해해주고 감사하죠. 제가 감독이라 빠지기 어렵거든요. 그래도 제가 빨리 오길 바라는 마음은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얼른 가자!! 제가 처.......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TlfMTY1/MDAxNzU1NTY0NTE2OTY4.BC-FW5Gm9BUFQAb0SVD4_4tXjy1_iEUrr-z-nWYPniog.o47q5OEjkiUSGuKAG1k3ICIcNEYKzlx82VnVF0EvMb8g.JPEG/900%A3%DF20250601%A3%DF164443.jpg?type=s3" />
행복자가발전소의 2025년 5월 28일 수요일의 이야기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엉? 뭐야?! 식세기 왜 안 돌아갔지? 어제 밤에 제가 돌리고 잔 것 같은데, 이상하네요. 지금이라도 돌리자!! 어차피 새벽이라 지금 돌려도 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ㅋㅋㅋㅋ 블로그 쓰고 운동 가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일찍 일어나서 블로그를 쓸 시간도 있습니다. ㅎㅎㅎㅎㅎㅎ 이제 아내를 깨워야겠습니다. 오늘 아내가 병원에 철심을 빼러 입원하거든요. 그래서 며칠 운동 못한다고 자기도 꼭 데리고 가달라고 했어요. 가장!!!!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천국의 계단 진짜 존경스럽다!!! 저....... <img src="https://phinf.pstatic.net/image.nmv/blog_2025_08_14_1450/X0lqi2ieG0_03.jpg?type=f480x48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