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 여행 가는 분들 많으시죠? 비짓재팬 웹 등록 입국신고서 작성하고 가세요. :) 최근 일본 소도시 여행이 급 부상중이죠? 저는 1월에 오사카, 도쿠시마, 2월에 니가타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일본 소도시 갈 때에도 일본 비짓재팬 웹 등록을 미리 하고 갔는데요. 종이 일본 입국신고서 작성을 하지 않아도 되니 편리해요. 사실 3월에도 다카마스 여행을 앞두고 있어요. 가깝고, 가성비 좋은 일본 여행을 자주 가게 되는 것 같아요. 비짓재팬 앱 등록하면서 하나씩 화면을 캡쳐해 놓았는데요. 일본 가시는 분들 그대로 따라 할 수 있게 정리해봤습니다. 일본 비짓재팬 웹 일본 입국신고서 둘 중 택 1 요즘은 대부분 일본 비짓재팬 웹(Visit Japa.......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zMDVfMjA2/MDAxNzcyNzEzOTA0NzI5.YBCMOZOriBnsSE-EePgE_0ydH3EAZr0Qi25NQAiTkSkg.1quQqCtdi8IUEr6-CRLmoC0Fs6tneAtkTurOMXaMvtgg.JPEG/Merriott_Bonvoy_%281%29.jpg?type=s3" />
일본 비짓재팬 웹 등록 온라인 일본입국신고서 작성 방법 글, 사진 쏠트 겨울 홋카이도 다녀왔어요! 여행도 운이 진짜 중요하더라구요. 출발 전날까지 대설주의보 내려서 어케하나 고민했는데 다행히... 무사히 연착없이 출도착했고요. 신의 한수라면... 난생처음으로 패키지 여행을 선택한 것이 아주 좋은 선택이었답니다. 겨울 홋카이도는 눈이 많이 와서 비행기 지연이나 결항도 잦고 도로 사정도 급격하게 안좋아질 수 있고 여러가지고 변수가 많은데요. 패키지로 다니니까 최대한 일정대로 움직이고 (물론 못간 곳도 있습니다) 나름 안심되서 좋았습니다. 덕분에 저렴하게 대게 무한리필 샤부샤부 뷔페가서 배터지게 먹고용. 닛카상과 투샷.......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yMTFfMjcw/MDAxNzcwODAyODA1MTM2.R_6jKuNYXMoFxE833Bsrpi2JtddJzpt5_VO9S2XBnBcg.DBtTnQp3To1hihNa0sfirIddKD6PlD1S9UupakJREkkg.JPEG/IMG_5261.jpg?type=s3" />
최근 오사카 여행을 다녀왔어요. 원래 아침 비행기로 오사카 간사이공항 도착하면 입국심사가 정말 헬이거든요. 그런데 이번엔 뭔가 엄청 빠르게 20분 컷으로 입국심사를 끝내버렸어요. 그래서 빠르게 최신 오사카 입국심사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저는 일본 비짓재팬 웹 사이트를 통해서 입국 신고서를 미리 등록했어요. 예전에는 입국심사 줄 설 때 큐알코드 있는 사람이랑 종이 입국 신고서 있는 사람이랑 구분 없이 한 번에 줄 서서 기다렸는데 이번에 다녀와보니 오사카 간사이공항의 경우 별도로 줄이 마련되어 있어서 구분되어서 줄을 서더라고요. 물론 일본 비짓재팬 웹 통해서 큐알코드 미리 받아서 입국하는 줄이 훨씬 짧았습니다. 그.......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2MTRfMzkg/MDAxNzQ5ODkyNjM0ODkx.a_LfOy8lq8migP1kRG2ftjnj29NZmr66AsI1G93OGlQg.Sv9gm5yv8x5Gy2sRTUgEkJ8IuqfEOlKM13Mtltb4cMsg.JPEG/%C0%CF%BA%BB_%BA%F1%C1%FE%C0%E7%C6%D2%C0%A5_%BF%C0%BB%E7%C4%AB%C0%D4%B1%B9%BD%C9%BB%E7_05.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