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에는 참으로 갈만한곳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 중에서 이번주에 화려한 막을 올리는 장미축제를 소개하는 포스팅을 해 볼까 합니다. 실제로 제가 다 다녀온 곳이구요. 눈으로 확인한 곳이니 올해도 어김없이 기대를 저버리지 않을 것이라 예상합니다.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장미축제는 울산장미축제 (울산대공원), 곡성장미축제 (곡성기차마을), 삼척장미축제 (삼척장미공원) 정도가 있습니다. 그외 대구의 그린웨이 장미원과 밀양의 장미공원 + 명품장미길 (이번에 처음 가보았는데 약 7km 의 명품장미길이 있습니다.) 포항의 영일대 일원등이 있습니다. 어디가 이쁜지 하나하나 눈으로 확인해 보고 포스팅을 참고하여 5월 장미축제 갈만한곳.......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1MjBfMjg3/MDAxNzQ3NzIwNDc5Mzg0.E8O_2T6kj0fRADQ7ajuxxxNb7sCpUoKm6SoeuerPUEkg.nnVYlqyUBaR1riSTuIRC_xwCTJETvGdYa-Ig54P13pgg.JPEG/33333.jpg?type=s3" />
대구 복현동 맛집 포크팬 삼겹살 막창 가성비 무한리필 고기집 DAEGU TRAVEL 안녕하세요, 꿈을 여행하는 로망여행가 D슈입니다 :) 여러분들은 고기 좋아하세요~? 저는 지이인짜 고기를 좋아하는데요, 굽고 삶고 날로 먹고 종류도 크게 가리지 않고 선호하는 편이예요! 제 동네 근처에 가성비 좋은 대구 무한리필 고기집이 있어서 오랜만에 다녀와봤는데요, 복현오거리에 위치한 포크팬입니다 ! 삼겹살, 막창은 물론이고 라면까지도 퀄리티 좋은 맛집이라 추천드려요 1. 대구 고기집 포크팬 대구 무한리필 고기집 포크팬은 복현오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변 경북대학교나 영진전문대학교 학생들이 주로 먹으러 오면서 유명해진 것 같더라.......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1MDdfMjc2/MDAxNzQ2NTU4MDcwNjU5.tcgwGbMCSlFRgg0BDR9vYAREEztkuhmGhDci5kApF1og.RNqJdEQMmIea7BfVZMU_OpYf0qrK5sw5_Q_h5EQ3DZUg.PNG/%BA%ED%B7%CE%B1%D7-%BD%E6%B3%D7%C0%CF2-001_%285%29.png?type=s3" />
대구 달성군 옥포 교항리 대구 이팝나무 군락지 대구 드라이브 갈만한곳. 처음 찾은 옥포이팝나무, 교항리이팝나무군락지는 개화가 빨라 5월4일 현재 많이 진상태였는데요. 수백년 이팝나무의 위엄이 느껴졌던 이맘때 대구 갈만한곳입니다. 4월말 5월초 대구 갈만한곳으로 찾을만한 대구 이팝나무 군락지. 우연히 지나는길이라 해질무렵에 잠시 들렀어요. 다른 곳은 한창 이쁘게 피는 시기였지만 옥포이팝나무, 교항리이팝나무군락지는 많이 진상태의 모습이었는데요. 며칠말 일찍 왔어도 하얗게 눈이 내린듯 멋진 이팝나무를 만났을거 같아요. 대구 드라이브 갈만한곳으로 대구 성서쪽에서 15분여 거리라 대구근처 드라이브 삼아 갈만한 대구 이.......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1MDVfMjIg/MDAxNzQ2MzcxODUxODg0.e2gf5LzrwfwwyyoKqeRHI389Ef6qfDpgz_3QAOvzwzYg.AjIRHv-JvAFVgUnKePBIz0dCwHMCwc2u3USAScrHp7kg.JPEG/01.jpg?type=s3" />
대구 평화시장 맛집 더큰본부 찜닭 똥집 닭똥집골목 노포 먹거리 DAEGU TRAVEL 안녕하세요, 꿈을 여행하는 로망여행가 D슈입니다 :) 오늘은 제 친구가 저를 만나러 대구에 온다길래 어떤 음식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막창은 저녁에 구워먹기 좋을 것 같아서 다른 먹거리를 고민하다가 동대구역 근처인 평화시장으로 향했어요 ~ 어릴때부터 똥집 찜닭 먹고 싶을 땐 닭똥집골목에 가거나 배달시키곤 했었는데 이젠 노포 맛집이 되어서 더욱 매력적인, '더큰본부'입니다 ! 1. 대구 노포 맛집 한국 닭똥집튀김의 역사가 사실 대구 평화시장에서 시작되었다는 거, 다들 알고 계셨나요? 그래서 똥집은 막창, 납작만두, 따로국밥 등과 함께 대구.......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1MDVfMjEy/MDAxNzQ2NDE2ODg1ODAw.1Ydfbpfv89kBKYSRSrvv1TFQzTSlHdONnz0ZJjzTG4Qg.nJ4CwOwIK7Vp0CHGSeGohMfbxx6FNZ1HRlqKwsyjaSog.PNG/%BA%ED%B7%CE%B1%D7-%BD%E6%B3%D7%C0%CF2-001_%283%29.pn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