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박 4일 도쿄 자유여행 가을 끝 겨울 첫 자락에 다녀왔어요. 디즈니, 후지산 도쿄 여행 중 상징적인 곳들을 포함해서 부지런히 계획하고 다녔답니다. 도쿄 자유여행 판타지 스프링스가 오픈한 후 사람이 너무 많았던 도쿄 디즈니씨 이제는 제법 다니기 수월해진 편이에요. 아예 구역도 못 들어갔었는데 지금은 구역 입장은 가능해졌더라고요. 제가 마지막 눈 없는 후지산을 보고 그다음 주인가 눈이 내렸다고 해요. 이제는 눈 내린 후지산을 보실 수 있어요. 날씨가 좋지 않으면 후지산 없는 후지산 투어 눈이 없었지만 후지산이 있었던 게 감사할 따름이에요. 나리타공항에서 시내 우에노 도쿄 자유여행 첫날 나리타공항에서 시내로 가는 길 저.......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yMjhfMjYy/MDAxNzY2ODk4OTc0NjYx.qqzdr6KbIYnvM41D85fcEDHhQz0xGs2HabIZ1OGiSREg.1WvDmhlg9tCN-9BUL-zYaRhgQOawJpKphDoVxiC3qyUg.JPEG/IMG_1103.jpg?type=s3" />
도쿄공항라운지이용후기 도쿄여행 사진, 글 ©️ 나나 그림이랑 도쿄여행~ 저녁은 공항가서 먹기!! 나리타공항은 1,2,3 터미널이 있는데 항공사에 따라 이용 공항이 다르고 나는 1터미널을 이용했다. 위치&이용방법 국제선 출발 3층 26번 게이트 근처에 있는 도쿄 나리타 공항 라운지 ISSA NOA 입구가 일본스러움이 있는 도쿄공항라운지였다. 일본 음식을 좋아해서 그런지 간단한 먹거리가 있는 라운지 음식도 대체적으로 맛있는 편이라 이용 후기는 대부분 만족스러운 것 같다. 컵라면, 유부초밥, 맥주만 있어도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사람 나야나~ PP카드와 더라운지앱으로 무료 이용을 할 수가 있다 유료요금은 성인 3,300엔, 아동 1,500엔.......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xMDdfMTAw/MDAxNzY3NzcyMjY4OTEw.NmTxPQ2BrAqZze-JUwy9vAKRb2ewwAXpzk2RtUEPmiwg.3kCBopAxGDRPU2tk9aBfF-r6FVlM3N2tUqTmeILkMIgg.JPEG/%B5%B5%C4%EC%B0%F8%C7%D7%B6%F3%BF%EE%C1%F60.jpg?type=s3" />
연말 화려한 도심의 낭만적인 겨울 Tokyo 일본 도쿄 여행 코스 긴자 신주쿠 맛집 도쿄 12월 1월 날씨 1. 일본 도쿄 여행 연말연시를 앞둔 일본의 수도로 떠나는 도쿄 여행은 언제나 특별한 분위기로 여행자를 맞이합니다. 화려한 도시의 이미지와는 달리 겨울의 도쿄는 차분하고 정돈된 모습으로 다가오며 걷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편안해지는 도시입니다. 도쿄 여행의 가장 큰 장점은 짧은 비행시간과 효율적인 이동 동선은 공항에서 도심까지의 접근성도 편리한데다 도착과 동시에 여행을 시작할 수 있으며 지하철과 전철 노선이 촘촘하게 연결되어 있어 어렵지 않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특히 연말의 도쿄는 크리스마스와 신년 분위기가 자연스.......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yMTlfMjUz/MDAxNzY2MTAyMDcxNTg0.PiVpfg0LIAS91PAGo7gTkVLuI8ApT7wd7HrxDuY0GK0g.PjzVLM1THuVkWub3UWTDPrBgHWoklEgJTfTu6dOQMyog.JPEG/batch__DSC6663.JPG?type=s3" />
대한민국에 집중호우가 내리던 날이었습니다. 제 지인 비버군이 해외 출장을 위해 인천국제공항에 도착을 했습니다. 비버군이 바라보고 있는 창문 밖으로 새로운 도장으로 단장한 대한항공의 항공기가 보입니다. 새로운 도장이 지금까지는 평이 별로이기는 한데 과연 대한항공이 앞으로 이 혹평을 뒤집을 수 있을지 모르겠군요. ㅎㅎㅎ 참고로 아직 모든 대한항공의 항공기가 새 도장으로 교체한건 아니고 여전히 옛 도장으로 칠한 태극문양이 선명한 항공기도 많이 남아있습니다. 비버군도 이번에 익숙한 옛 도장으로 칠해진 항공편을 이용했어요. 비버군이 이용한 항공편은 아침 10시 10분에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을 이륙해서 오후 12시 40분.......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3MjFfNTEg/MDAxNzUzMDgxNjkyMjE3.TdetDjQb62Mf63Z7TZ7yZ6ziTWdwwCuxR9-pRYDbVCcg.-XaMjDwNP5Kh95D_G6xx-HGcZpjBjbSZuNyLBVE8agEg.JPEG/%B8%DE%C0%CE_%B1%E2%B3%BB%BD%C4_2024_%282%29.jpg?type=s3" />
제 친구 타츠야씨가 오카야마 공항에서 도쿄를 경유해 도야마 여행을 떠납니다. 한국처럼 일본 역시 수도 도쿄에 살아야 지방으로 가는 길이 편한 것 같습니다. 오카야마~도야마 구간의 항공편이 없다 보니 어쩔 수 없이 도쿄에서 국내선 환승을 해야 하는 상황인데요. 일본은 역시 땅이 참 넓죠. 국내선을 환승해서 간다니... 타츠야씨가 탑승할 JAL 일본항공 236편이 출발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저도 이 오카야마 공항을 몇 차례 방문해 봤습니다만 공항이 정말 작습니다. 우리나라의 여수, 울산공항 같은 곳과 터미널 크기가 비슷하더라고요. 하지만 여수, 울산과 달리 이곳은 엄연히 국제선 항공편이 운영되는 국제공항입니다. 대한항공이 인.......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wMzBfOTQg/MDAxNzYxNzk4NDI5NTIz.b-rOmpDsbI4uC95hrQC3KmGKiBOyeoKPiL94vSogUA4g.Sh6R8v8jggVT1VsgOw__Ql09VypAk-rYPea-QojCabIg.JPEG/%B8%DE%C0%CE_%BF%A9%C7%E0_%C6%F7%BD%BA%C6%AE_-_%C0%CF%BA%BB_2025_%282%29.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