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IT인플루언서 메이입니다 :) 저는 이미 쿠쿠 정수기를 쓰고 있었지만 커피를 사랑하는 저희 부부에게 딱 맞는 미니 얼음정수기인 쿠쿠 인스퓨어 제로100슬림 바리스타로 최근에 교체했거든요. 슬림 해서 좁은 공간에도 여유롭게 들어가니 이전에 비해 훨씬 사용하기가 편해졌어요 :) 워낙 아메리카노 덕후이다보니 홈카페를 즐기는 1인이라 쿠쿠 인스퓨어 제로100슬림 바리스타가 정말 신세계였는데요! 아메리카노는 물론이고 각종 차도 자주 마시게 되고 얼음정수기라 시원한 아이스음료까지 얼마든지 만들어 먹을 수 있어 이 더운 여름 쾌적하게 보낼 수 있었어요! 필터교체까지 쉬운 정수기라 관리까지 편해 더욱 만족스러운 가전.......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TFfMjc2/MDAxNzU0OTExMjM2MDU4.wotT9H4sqS_-Mb4A5MYk_7dRjhZxHq9moSMFqStv8yAg.JuEZUCsm3SYDCAR9L-fsJaO-q7pk9SlqcpQF5UB7bJQg.JPEG/djfdmawjdtnrlvlfxjrycpalslckck28.JPG?type=s3" />
강릉 핫플 데이트 강릉 카페 에브리모먼트 강릉은 갈 때마다 한달살기가 하고파요. 왜 이렇게 핫하디 핫한 핫플이 많은건지! 지난 번에는 차 타고 지나가다가 우연히 캠핑 컨셉의 강릉 카페를 발견했는데 여기도 저녁 때 가면 분위기 좋겠더라고요. 바로 '에브리모먼트 커피'입니다. 사실 이 근처의 다른 강릉 카페를 가려다 텐트가 있는 것을 보고 다시 빽~ 했잖아요. 이런 강릉 핫플은 놓칠 수가 없댜!!! 에브리모먼트 커피는 캠핑 컨셉 카페로 앞마당에는 텐트 세 개가 설치되어 있고 그 외에도 캠핑 의자나 테이블들이 설치되어 있어 캠핑장에 가지 않아도 캠핑 분위기를 낼 수 있어요. 이색적인 강릉 데이트하기 딱 좋은 곳이랄까.......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jVfNzEg/MDAxNzU2MTMwNDA5NDQ3.kErNpEJlHnmq_CqUFIgM5zM9tvMJcx1NeTCwXlY9PYAg.QA-ElKzFJnT1SEV6hGZSnAiXS-ZmjG4syBJQO-eI-nYg.JPEG/8%B0%AD%B8%AA.jpg?type=s3" />
괌여행을 가면 좋은 점도 많치만 개인적으로 제일 힘들었던 점은 맛있는 커피를 파는 괌 맛집이 거의 없다는 것이었어요 지난번에 괌 여행 갔을때 그나마 핫플 카페도 은근히 많이 생기고 지금 소개해 드리는 곳은 핫플은 아니지만 괌 시내에 위치해서 찾아 가기에 괜찮고 괌 커피 맛집이라고 후기들을 보고 갔었는데 팬케이크랑 카페라테랑 아사이볼도 맛집이라 브런치 먹거나 간단하게 커피 한잔 하면서 디져트랑 간식을 먹기에 괜찮았었던 괌 시내 맛집이었던 괌 플라자 바로 안에 위치해서 가깝기도 해서 다녀왔었던 카페 괌 맛집 2곳을 올려 볼께요 괌 여행 맛집 괌 커피 맛집 브런치 팬케이크 괌 시내 맛집 가볼만한곳 괌 플라자 호텔 안에.......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TlfMjYw/MDAxNzU1NjE0MTIwODUz.4Kct2orsp7oZa3kYpCnfzSDkmJonq5mLkk8kyyOxkoAg.tChf_0j9cfosKFFB1AU0-lApJJ60_IqvqZRw2wiJ-38g.JPEG/0F4A3660.jpg?type=s3" />
[ 본 포스팅은 미르셀에서 제품 및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 요즘 저의 삶의 행복도를 확! 끌어올려 준 제품이 있으니... 바로 얼마 전 마련한 에스프레소 머신! 평소 궁금했던 커피 원두를 직접 내려먹는 재미에 푹 빠져서 하루에 최소 3잔씩 마시고 있어요. 늘 커피를 입에 달고 있다 보니 한 가지 고민이 생겨버렸으니.. 바로 입냄새입니다... 여러 번 양치를 하자니 뭔가 입안이 텁텁해지고 잇몸에도 좋지 않은 것 같아 이러한 고민 없이 쓸 만한 프리미엄 치약 미르셀 몰약치약을 사용하고 있어요! Myrrh:Cell RE-FRESH TOOTHPASTE ( 100g ) 평소 잇몸 건강에 관심이 많은 분들은 아마 "몰약"에 대해 들어보셨을.......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TlfMjUw/MDAxNzU1NTc3NTEyMDQw.RSwUDKOKn4yNz2PQgMKmagHpWeUZTv21uhqA3AoWfCYg.cRU5fnmaAuPj4jr9mGvMDe9OW3FuIoi9i3O2aBLSl5kg.JPEG/8.jpg?type=s3" />
일요일에는 미금역에 가서 트레바리로 새로 친해진 분들과 웨이트 높은 보드게임을 했어요. 앞으로 종종 가게 될 듯? 월요일. 레세르제님을 모시고 게임캔버스 시나리오반 대상으로 특강을 진행했어요. 졸업생도 한명 와주셔서 자리를 빛내주셔서 감사했어요. 특강이 끝나고 나서는 레세르제님과 치맥하며 토크. 게임 개발을 오래하다보면 다들 나만의 창작이 고파지나봐요. 응원합니다! 화요일에는 아버지 만남. 또 추어탕 + 커피 마셨어요. 상속과 지분 이야기를 하셔서 마음이 복잡해졌습니다. 수리짱의 특명을 받아서 남은 식재료 소진 중입니다. 단호박과 토마토, 치즈가 많아요. 덕분에 오랜만에 요리 포스팅 중. 뭐랄까... 게을러 지는 것.......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TZfMjY3/MDAxNzU1MzMwNDU2NjU5.QjXkwzr3nanZA2ypJZFz7pa9D8qmFzoFGiD-2jn5z0sg.j4Qc0zsHE6My55d26-SFBa-D7_88lc51nuUjRIVOe_Ag.JPEG/KakaoTalk_20250816_161530762_10.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