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뉴엘과. 마키나에서 두두가 인터뷰한 미국인 아저씨 ㅎㅎ 종종 마주친다! 타피아 데 카사리에고에서 우리의 훌륭한 가이드 아저씨와 함께! ㅎㅎㅎ 그가 찍어준 사진도❤️ 정말 친절하고 멋진 사람 길을 걷다 ㄹ바데오 지녁을 건너기 전 마주친 오래된 성당. Santuario da Nosa Señora das Virtudes 16섹에 지어진 성당이었고 벽화가 인상적이었다. 쎄요가 있었다 ㅎㅎ 산을 지나다 짙은 안개를 만났는데 알고보니 구름이었다!? 물방울들이 샥샥샥샥 앞을 지나가는게 보였다. 젖어서 은빛으로 반짝이는 풀들과 안개 너머로 느껴지는 햇살이 너무 멋져서 동영상도 잠깐 남겼는데 이쁘다 이뻐 ㅎㅎㅎㅎ 아이스 에이지에 나오는 것 같은 귀여운 다.......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wMDFfNjkg/MDAxNzU5MzI5ODI3Njky.RplarPodrhFFkTqQMJgtxo5GvxgbgUvY-BP0c-0IRQkg.MLCywrj2PAGgoY-dAc3c0Vmww0Gy_LoWOJM5Z4oBSnQg.JPEG/IMG%A3%DF2850.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