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미케비치 해변 호텔 그랜드투란 숙박 후기 다낭 여행할 때 꼭 한번은 미케비치 해변에 있는 호텔에서 숙박하고 싶었어요. 그래서 선택했던 그랜드 투란! 후기를 봐도 위치가 대박이고, 가성비 좋다는 말이 많아 예약하길 잘했단 생각이 들었어요. 1. 위치 숙소 바로 건너편에 미케 비치 해변이 있어 산책하기도 좋고, 수영하기도 좋아요. 해 질 무렵에 미케 비치가 서 수영하고 놀면 진짜 굿!! 낮에는 사람 하나도 안 보이더니 해질 때쯤 되면 진짜 많아지더라고요. 이 풍경도 신기방기. 이번 다낭 호텔은 통해서 예약을 했는데요. 다른 숙박 사이트랑 비교해 봤을 때 확실히 저렴했어요. 이왕 숙소 예약하는 거 조금이라도 가성비 있게 하.......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TBfNzgg/MDAxNzU3NTEwMzQwMzE2.MUo9wmqGUYdsKKTlm2AKydLQEElveSifNEuKCkyHZPsg.rfG4KHGDOcZUL973ShObOvaJs6RVkCrtJK9F-Rvhmkgg.JPEG/_DSC0841.JPG?type=s3" />
괌여행 괌 웨스틴 이신 레스토랑 비용 글, 사진 : 그루터기 괌은 서태평양에 자리한 미국 자치령으로 푸른 바다와 휴양지 분위기로 오래전부터 사랑받아 온 여행지다. 한때는 신혼여행지로 인기가 높았지만, 최근에는 가족여행지로도 각광받으며 세대를 아우르는 휴양 명소로 자리 잡았다. 다만 낭만적인 풍경만큼 물가가 높은 것이 현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괌여행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꿀팁과 함께, 실제로 다녀온 웨스틴 괌 호텔과 괌 이신레스토랑 이용 후기를 담아 소개해 보려 한다. 웨스틴 리조트 괌 주소 : 105 Gun Beach Road, Tumon, 96913 괌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2:00 머문 숙소는 괌 웨스틴 리조트였다. 투몬 해변 바.......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TBfMTY0/MDAxNzU3NTEzNzgxMzE3.2ppmFJtTD13fmpKDoyV3ZnSxvAQS7vHW-5bEuX33E-cg.UqEB1Jm_Mo3H2alkWiy-1RmgICBupHdthVbgmsUlpgIg.JPEG/20250412-0R6A2780.jpg?type=s3" />
트립닷컴 할인코드 9월 항공권 방콕 호텔 추천 9월 10월은 방콕 우기 기간이지만 항공권과 호텔을 싸게 예약할 수 있고 하루 종일 비가 내리는 것도 아니라 여행하기 은근 괜찮더라고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트립닷컴 할인코드 9월 적용으로 전 세계 호텔 최대 50% 할인받아 예약하는 꿀팁 공유해 볼게요. :) 1. 트립닷컴 할인 예약 ✔ 전세계 호텔 최대 50% 자동으로 할인받는 방법은 바로 아래 링크로 들어가기만 하면 되는데요. 예약 기간 / 숙박 기간 상관없이 아무 때나 사용할 수 있고, 별도 할인코드 입력 없이 자동으로 최대 50% 할인된 금액에 예약 가능해요. 저는 10월에 방콕 숙소를 검색해 봤는데 방콕은 여행자의 도시답게 숙소가 너.......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DZfMjkz/MDAxNzU3MTM5MTg5MDA5.WMytG-sJewzHd9FHJuWPR_j2MIWKIXdTKmzRUCNk-qMg.k75TIx9zUpjGq3rUdYQ3oTLFSCCiPOF43_fQ-59rwwwg.JPEG/%C6%AE%B8%B3%B4%E5%C4%C4_%C7%D2%C0%CE%C4%DA%B5%E50-1.jpg?type=s3" />
그랜드조선 제주의 시그니처인 아치형 통로. 입구를 통해 호텔에 들어오면 바로 만나는 아치형 통로는 높은 층고와 수려한 아치 덕분에 고급스러운 느낌이 확 든다. 개인적으로는 지나치게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선호하지 않는데 그랜드조선 제주 신관은 이 아치형 복도가 인상 깊게 남았다. 복도를 따라 걷다보면 미술품들이 걸려있는데 작년과는 다른 그림이 전시되어 있어 신선했다. 허보리 작가의 풀의 춤 이라는 작품이라고 하는데 사진으로 다 담을 수는 없었지만, 작품에서 느껴지는 역동성 덕분에 카메라를 들 수밖에 없었다. 우리 가족이 묵은 숙소는 그랜드조선 힐스위트 오션뷰였다. 오션뷰와 가든뷰로 나뉘어져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TBfNTcg/MDAxNzU3NTE0MzY2MDEy.E4QEaDLMR-tCzpUz5ds_C0CLEGTIpehunN1SauRw-kEg.lDdsY7xqRj22HM0EJ8jXhZpmMAZGEKoOfkuNm5WShcog.JPEG/20250906_175454.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