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낭만적인 겨울 삿포로 여행입니닷! 좀 춥긴 하고 해가 빨리 지고 바닥은 미끄럽고 콧물은 나지만 그래도 겨울 삿포로 여행이라면 곧 죽어도 낭만 아니겠어요?! 저는 가족이랑 왔다가 며칠 더 머무르며 디스이즈홋카이도 책이 뭘 더 넣을까 이리저리 다녀보거든요. (요즘 책을 다들 안 보시지만 ㅠ 저는 이 책을 썼답니다... 흑) 겨울에는 삿포로 호텔 위치 삿포로역이나 다누키코지가 좋습니다. 스스키노도 괜찮긴 하지만 다누키코지는 아케이드 상점가라서 지붕이 있어요. 바닥이 덜 미끄럽고 다니기 편해요. 겨울 삿포로 숙소의 위치 삿포로를 가로지르는 오도리 공원 그리고 다누키코지는 가까운데요. 제가 다녀온 삿포로 호텔 리치몬드 오도.......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yMjlfMjUx/MDAxNzY2OTgwODY4OTYy.K98nHqlk7m-TjrgKq_EObHG0VgXZalVXVyU-ZaUKJMIg.4yQMxgxYmlE-CcwnpEMMRnZdt_vgDcSjyMfyAmBNB5Mg.JPEG/P20250106_190059579_2833B95B-B908-4DB2-BD79-05E506649EF8.jpg?type=s3" />
코타의 운명이란 역시 날씨였던가? 세상 예쁜 코타키나발루 선셋 전 3회차 이후에나 만났는데요. 제발 제발 소원을 빌었더니... 진짜 예쁜 하늘을 보긴 보더라고요. 코타키나발루 여행 지금이 건기 1월부터 4월까지거든요!!! 비 안 오는 맑고 예쁜 하늘 여행자의 취향 저격 코타의 베스트 시즌 바로 지금입니다!!! 젤 좋았던 호텔 제 개취로 코타 호텔은 하얏트 센트릭이 최고였고요. 그런데 이제 더 큰 강자가 등장! 최애의 변동이 생겨버렸으니 거기가 바로 여기입니다. 르메르디앙 코타키나발루... 루프탑에서 본 선셋 잊지모데... 진짜 예뻤고요. 객실 깔꼼하고 조식도 푸짐하니 잘 먹었어요. 말레샤 음식 그다지 안 당겨도 호텔 조식 뷔페에.......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xMDVfMTMz/MDAxNzY3NTkzMDA3Nzg5.lgFRDe1oGzFAFoFxOlgj7hsaTgMd0Nr9rfx6Aesc8C0g.EkDtbchno92TEY7HZXKdLEd_XefkSdn27d7jHEtKvgEg.JPEG/IMG_3619.jpg?type=s3" />
트립닷컴 1월 할인코드 프로모션 항공권 쿠폰 후기 고객센터 호텔! 2026년 벌써 올해가 시작된지도 3일째. 다들 새해 첫 해외여행은 어디로 정하셨는지 모르겠다. 나의 경우 연말과 연초를 베트남에서 보내고 왔는데 색다른 경험이었다. 곧 출국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을 위하여 트립닷컴 1월 할인코드를 공유해볼까 한다. 숙소 예약할때 활용해보도록 하자. 예약 기한 : 26년 01월 01일 ~ 26년 01월 31일 투숙 기한 : 26년 04월 30일까지 퍼센테이지 : 최대 50% 자동 + 카카오페이 12% 추가 할인코드 : KAKAO12 예약하는 곳 : ▲▲ 예약하러 가기! 1. 사용하는 방법 그러면 위에 정보를 반영하여 어떻게 쓰는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나마.......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xMDNfMjg4/MDAxNzY3NDQ2MjA3MTA2.Qn3ZRs2ZBKwD49EnelPXR6qeyn_V0JIXQI-7h3IPmlkg.sdeCmKYmM29TSFLKW6larXJhJlheAE3k8NAWE52PIB8g.JPEG/1.JPG?type=s3" />
미야코지마 호텔 숙소 위치 추천 수영장 아기랑 조식 대가족 아이와 처음 이 섬에 도착하게되면 한산한 공항에 놀라게 된다. 다들 아마 렌터카 빌리실텐데 오키나와랑 다르게 렌트카 사무실이 공항 내에 있어서 너무 편했다. 이곳에서 차 픽업해서 바로 떠나면 되니까. 이번 글을 통해 내가 직접 묵어봤던 미야코지마 호텔 추천을 해볼까 한다. 뭐 워낙 많이들 머무시는 힐튼이었는데 한국인 관광객분들 아기랑 많이 오시더라. 그러고보니 나도 나름 대가족 이끌고 간거라서 만족했음. 힐튼 야외 수영장이랑 실내 풀 그리고 조식은 어땠는지 또 기본적인 트윈룸에 엑스트라 베드 추가해서 3인이 숙박해본 후기를 올려본다. 나의 경우 시모지시마.......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xMDhfMTE0/MDAxNzY3ODc0NTQxNzk1.7lyBm4GXCmjLcWDf3C5zLHVUIb0NPhWaymW_WlGafVkg.m-sXYFtcWi_6N5mNnuzZCbQW08mHXqwKrJgEvWhaZ3Yg.JPEG/77.JPG?type=s3" />
~ 이 글은 제 친구 타츠야 우에다 씨가 직접 숙박하고 제공한 사진 및 조언을 토대로 오렌지군이 작성하였습니다. 제가 숙박한 곳이 아닌 관계로, 질문은 받지 않으니 양해 바랍니다. ~ 제 친구 타츠야씨가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현장에서 직관하기 위해서 비행기에 오릅니다. 그동안 잘 쌓아두었던 마일리지를 이용해서 전일본공수(ANA) 항공편을 타고 런던으로 이동할 예정인데요. 이 친구는 이 여행을 위해서 1년 전에 마일리지로 티켓을 예매해 두었습니다. 타츠야씨가 보통 4월 말에 찾아오는 일본의 골든위크와 일찌감치 휴가를 잡을 수 있는 짬밥(?)이 되었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죠. ㅎㅎㅎ 런던에 도착하자마자 언제나 그랬듯이 바로 히스.......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wMjFfODEg/MDAxNzYxMDAwNTQ0Mzk4.CH89pk3lKPjsUQi37AE8CaOvgE_KKRj0BDzrkUPM5Acg.vO21Gp0jwcX29HAw3ktjvm2M_7prY9kCVz80D8kVTk0g.JPEG/%B8%DE%C0%CE_%BC%D2%BC%D2%C7%D1_%BC%F7%BC%D2_%B8%AE%BA%E4_2024_%283%29.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