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블로그 아무것도 못 했네요 ㅠㅠ 보통 퇴근하고 하나 올리거든요 ㅠㅠ 지금 출근 전 2시간동안 주방 청소하고 녹물 묻은거 싹 설거지마치고.. 이제 예약포스팅 걸고 출근하려고요... (제 포스팅의 50% 는 예약포스팅이에요.. 한국시간에 맞추려다보니) 어제 진짜 난리도 난리도 그런 난리가 없었어요 진짜 놀라서.. 퇴근 후 블로그는 커녕 걍 먹고싶은거 다때려먹고 애들 밥주고 와인한잔하고 거실쇼파에서 기절해서 아침에 일어남 ㅋㅋ @ 가을이다 요즘 커피 조제해 마시는거에 맛들림 보통 브라운슈거 오트쉐이큰 에스프레소 마시면 텍스까지 7.2불인가? 그렇거든요 근데 요렇게 마시면 5불정도 나옴 ㅋㅋㅋ 그리고 더 맛있음 케케 아 너.......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ThfNzIg/MDAxNzU4MTQ1NTU0NzM0.9LWdx9YJ6EsOmIWCk13pgp0OPY6i67C3RV1qoU7nVAQg.1Dr789i-0-l1LkUHS9MuU2BJEVdLiPRyu6kvmD74Ca4g.JPEG/KakaoTalk_Image_2025-09-17-12-54-33_004.jpeg?type=s3" />
한국서 밴쿠버 돌아와 약 2주간 이야기.zip 아이들은 새 학년 시작했고요 저는 회사로 복귀 ♥ @ 오늘, 회사, 회사조아. 금요일은 후리데이에요 맘대로 입고가도 됩니다 벌거벗지만 않으면... 아 그것도 괜찮으려나...? 캐나다는 개개인의 자유를 존중하는 나라니까요 ㅋㅋ 아니 근데 우리 디자이너님 왜 나 찍어줄때 똥배지적 안했어요. 정말 남사시럽구만. 디자이너님이 .. 사진 수평수직 못맞춘다고 언니한테 혼난다고 하면서 찍어준 사진인데! 꽤 잘나왔죠? 근데 현실은 이렇습니다 ㅋㅋㅋㅋ 위에 두장은 수직수평 제가 포샵으로 맞춘거에요 세번째 사진 몸매와 비율이 현실임 ㅠㅠㅠ 현실자각함 ㅠㅠㅠ 하 살좀 빼 제발... ㅠㅠ 그래도 고마.......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TNfMSAg/MDAxNzU3NzIxNjAwODYw.AoQEODSmdjTQAnZXvBF5TUwDbqCLLO9Z_lEztYsLkh8g.izWnDru4_Ay2IeIHSZLDH0Co1KBwNg9hulTlAyBzq3Qg.JPEG/KakaoTalk_Image_2025-09-12-16-18-18_005-%BA%B9%B1%B8%B5%CA.jpg?type=s3" />
별거없는 밴쿠버의 불금 그리고 밴쿠버 컴백했으니 우리 회사 제품 이야기 잠깐 (세달만의 공구 그리고 NEW 다엿 유산균♥) @ 마이 오피스 금요일 늦잠잤음... 애들 보내고 바로 출근하려다 시간이 째~금 남아 잠깐 누웠는데 그대로 딥슬립 ; 밴쿠버 돌아온 이후로 바로 출근하고 일상 생활 시작했는데 나름 몸은 피곤했나봄... 출근해서 급하게 후다다닥 일 마무리 하고 퇴근 미친 P 이지만 어쨌던 이번주 안에 해야하는것은 다 했다 ㅋㅋㅋ @ 퇴근후 불금 at HOME 시티걸 파티걸 (아니 걸 아니고 아짐 ㅋㅋ) 같지만 집에서 혼술하는거 엄청좋아함.... 금요일이니까 !! 포스팅도 원고도 아몰랑 하고 저녁먹고 간단한 안주랑 함께 와인 한 잔 ~ 이.......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DdfMjYg/MDAxNzU3MTk5OTA4MTUz.ZCJLA-_1rEr2OCZToxjI8ZozSEv1bsAj1guoDGZKhEog.d6sRuru2b66r8Du6qZq41DTCWdX8eTJHePjuCyhNShcg.JPEG/2E5A8425.JPG?type=s3" />
얼마 전 아이의 방학에 맞춰 캐나다 한달살기에 도전했다. 가족이 밴쿠버에 있기도 하지만 한 달이라는 긴 시간 뭘 해야 할지 어떤 곳을 가야 할지 정해둔 건 몇 되지 않고 그냥 그 시간을 즐겨보자며 다녀온 그곳. 비행기에서 처음 내려 차량으로 밴쿠버 시내로 들어올 때의 그 느낌은 역시나 잊혀지지 않았는데 뉴질랜드에서 오랜 시간 살아서인지 마치 뉴질랜드의 큰 버전이라는 느낌을 지울 수 없었다. 지금은 한국으로 돌아온 지 한 달여의 시간이 지났지만 여전히 뉴질랜드와 캐나다는 큰 차이가 있는 것 같지만 또, 없는 것도 같다. 캐나다는 뉴질랜드에 비해 도로가 넓고 건물이 크고 모든 게 시원시원한 느낌이고 뉴질랜드는 반면 캐나.......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DVfMjk3/MDAxNzU3MDc1MzY2OTkz.qlLDQ0BsZ1XS1DkUqc8dltM9YSaCKJGoz674vB9bqvIg.Le4ZLsfrDqMwVcx-0p8Y9V9E3eZkSwmsO6x7a0hV318g.JPEG/IMG_9390.jpg?type=s3" />
아웅 한국오면 푹 쉬면서 맛난거 먹고 1일 3포스팅 막 이럴줄 알았는데 .. 많이 먹고 피둥피둥 찌고 밴쿠버보다 더 정신없어서 어제도 포스팅 못한 나... 반성합니다 ㅠㅠ 그래서 오늘은 미니 이벤트 갖고왔어요. 9월 안으로 비행기 (대한항공이면 더 좋아요) 탈 일 있는 분들 알려주세요! 날도 덥고 기운도 많이 빠지는 요즘.. 알부민으로 기력 보충 제대로 해보시죠!! 한국 (다시)도착! 나트랑-달랏-나트랑-인천공항! 이제 공항철도 타고 주니아빠네 바로 갈 수 있어 훨씬 편하고 좋더라고요. 택시안타도 된당 (이거라도 아껴보자.. ㅎㅎ) 이제 거의 외국인 (또는 밴쿠버 촌아줌마) 되서 막 광화문, 인사동 다니며 우와~~우와 ~~~ 하는 나를 위.......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jZfMTAz/MDAxNzU2MTgwOTcyNDgx.C0ZUS0Hn0Po5n1qxOgXkKZyIgF8WzOP9RiaVHf0AJ8Mg.0JhDXh9KbKVmTH1vJ2qRdmuafkIMdVh_TRvSpy70e6og.JPEG/KakaoTalk_Image_2025-08-26-12-36-45_002.jpe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