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에 열대야 날씨까지 생겨나고 있는 여름철입니다. 그래서 한낮보다는 해가 저무는 저녁 시간에 밖을 나가는 경우가 많으실텐데요. 그래서 대전에서 밤에 가볼만한 야경 명소, 갑천변을 소개하려고합니다. 갑천변은 갑천이 흐르고 있는 하천 주변에 산책로가 마련되어 있는데 자전거 도로와 도보가 구분이 되어 있어서 이동하기 좋습니다. 밤에 조명이 켜져 있어서 안정적입니다. 이곳에서는 수상스포츠체험장이 있어서 밤에 오리배도 탈 수 있어서 낭만적이에요. 꼭 밤 뿐만 아니라 노을 시간대에 방문하셔도 좋습니다. 대전 밤에 가볼 만한 곳 야경 명소 갑천변에는 중간에 교량이 있는데 아래에 그늘 역할을 해주고 야간에도 이동하기 좋.......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3MThfMjg1/MDAxNzUyODE0NzY2MzI1.JSNXLnmomW2wPF1cVXEzi1azSvYQa3jO2HmxAKQQw3cg.mDJFB_H-kiCED7VBnKOrVGSv9KXOUQGQt9VjbO7Jjx8g.PNG/3._%B0%A9%C3%B5%BA%AF.png?type=s3" />
2025년 7월 12일 촬영. 웅장한 지리산 계곡도 걷고 물놀이하기 좋은 산청 대원사 계곡은 산책로 잘 만들어져 있어 가볍게 걷기 좋은 지리산 코스. 여행일 : 2025 년 7 월 12일 by 혼소풍 대원사 계곡 기본 정보 대원사 계곡 입구 주차장 주소: 경남 산청군 삼장면 유평리 1-3 산책로 거리 : 편도 약 1.5km (왕복 1시간 ~ 1시간 30분 정도 소요) 주차장 근처에 화장실 있음. 계곡 발 담그는 것 허용. 대원사 계곡 입구 근처 산책로 잘 만들어져 있는 대원사 계곡 입구에 승용차 10여 대 주차 가능한 작은 주차장 있는데, 바로 앞이 대원사 사찰이라 휴일에는 아주 일찍 도착하지 않으면 주차하기 힘들어요. 조금 떨어진 곳에 또 다른 작은 주차장.......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3MTRfMTQ1/MDAxNzUyNDgwNTYxMTk2.QO5YLppavFKzKg-YrZS2-YZc50LJYknS3ePGe-JXT2cg.sjlAwjmQiKJZa1PfAGn8SpOc5IBLeZFWL3WYfO5oubgg.JPEG/%B4%EB%BF%F8%BB%E7%B0%E8%B0%EE-15.jpg?type=s3" />
계룡산 자락의 금수봉과 빈계산, 도덕봉 숲 사이에 자리 잡은 수통골은 도심에서 가까운 곳에 있어 가볍게 산책할 수 있는 코스입니다. 특히 잘 다듬어진 산책길을 따라 계곡물이 흐르고 있어 물소리를 들으며 잠시 도시의 소음을 잊고 산책할 수 있습니다. ‘수통골 행복탐방로’ 는 길지 않는 코스로 가볍게 산책할 수 있는 산책로입니다. 산책로에 보도블록 및 점자 블록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무장애 탐방로는 수통 계곡을 따라 두 갈래로 갈라져 완만하게 걸을 수 있도록 조성한 저지대 수평 탐방로입니다. 휠체어나 유모차도 가능하고 어린아이도 쉽게 걸을 수 있습니다. 여름에 특히 산책하기 더없이 좋은 산책 코스로 특히 비 온 뒤에 가.......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3MDJfMzcg/MDAxNzUxNDMyMjAwNTg4.veKAxPp6AFyMXZSDh9EO8W-TOFLdR2BOMd-2KUL8-Bgg.-LmaxzhCrF80kCBzurN27fJkZAhqLebpPXKF-r6HZPUg.PNG/46._%BC%F6%C5%EB%B0%F1.png?type=s3" />
무더위에 열대야 날씨까지 생겨나고 있는 여름철입니다. 그래서 한낮보다는 해가 저무는 저녁 시간에 밖을 나가는 경우가 많으실텐데요. 그래서 대전에서 밤에 가볼 만한 야경 명소, 갑천변을 소개하려고합니다. 갑천변은 갑천이 흐르고 있는 하천 주변에 산책로가 마련되어 있는데 자전거 도로와 도보가 구분이 되어 있어서 이동하기 좋습니다. 밤에 조명이 켜져 있어서 안정적입니다. 이곳에서는 수상스포츠체험장이 있어서 밤에 오리배도 탈 수 있어서 낭만적이에요. 꼭 밤 뿐만 아니라 노을 시간대에 방문하셔도 좋습니다. 대전 밤에 가볼만한곳 야경 명소 갑천변에는 중간에 교량이 있는데 아래에 그늘 역할을 해주고 야간에도 이동하기 좋.......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3MDFfMTQy/MDAxNzUxMzQ2NTEzMzM4.2WhRTO3xyf8NRt_2PY_ICsj2cFcjhrBP4Xb0NHTz5vcg.S0-KEgZpiqTQ40KIDjFkXK5kEiGk6rUjiFDho2qI6H4g.PNG/40._%B0%A9%C3%B5%BA%AF.pn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