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왕에 멀리까지 찾아온 김에 하나 더 보고 가자 해서 들렀던 곳. #파주 하면 또 #임진각 아니겠습니까? 사실 여길 와 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고요. 언제 왔는지 기억도 잘 안 날 정도로 강산이 몇 번 바뀌었을 때쯤 해서 한번 와보았었죠. ㅎ 매우 오랜만에 그렇게 찾은 이곳이라 저는 그저 아주 오래전 그때 그 모습만 생각을 하고 이렇게 찾았습니다만 와..... 진짜로 강산이 몇 번이 바뀌었는지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나 완전히 다른 모습을 하고 있을 줄은 꿈에도 생각을 못 했네요. ㅎ #평화랜드 라 하여 여기에 놀이공원이 생겼던데 와..... 솔직히 예전 같으면 감히(?) 상상도 못했을..... 정말이지 이런 것을 보.......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yMjRfMjk4/MDAxNzcxOTMxOTY2NjY3.3DuBDimhFb523S5Xpe_4U1oxxGa3UL5BmCVJLmDQLpsg.keUiPWogHVzGRgZBHyxwXfa3Av2CGEUsggv6VmbeWGYg.JPEG/20260220_123652%280%29.jpg?type=s3" />
이번 명절에는 부친께서 계시는 현충원을 다녀가는 김에 장인어른께서 잠들어 계시는 경기 북부 쪽으로도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그야말로 대한민국 끝에서 끝까지 다녀왔던 길. ㅎ 왕복 운전만 1500km는 족히 한 것 같습니다만 이렇게까지 멀리 온 것도 정말 오랜만인데 두 어르신만 뵙고 돌아가기에는 너무 아쉬워서 말이죠. 그래서 원래 계획은 서울 찍고 다시 울산으로 내려가려 했으나 솔직히 서울은 그나마 좀 자주 오기도 하고 어차피 제가 또 고향이 그쪽이라 딱히 볼 것도 별로 없는......ㅎ 뭔가 좋은 곳이 없을까..... 하다가 발견했던 곳이 이곳이었네요. #오두산 #통일전망대 입니다. ㅎ 오두산(鰲頭山) 이 무슨 뜻.......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yMjNfNDkg/MDAxNzcxODQ4NTA1NDQy.RSXLyv8TvhpfuCV4Z0aGcfBdKIvdm33B5gtnk3_WG4Ag.ZCz4KgmleezYyF3r23p22ZjeAyL7wOK3D__GmQo2cbQg.JPEG/20260220_112401.jpg?type=s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