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강릉 가볼만한곳 강릉 안목해변 카페거리 안녕하세요! 해피한 여행 에디터 해피팅이에요. 겨울이 끝나가는 이 시점, 다가오는 봄 여행을 계획 시작하고 계신가요? 오늘은 겨울 여행의 끝자락을 만끽할 수 있는 강릉 안목해변을 소개하려고 해요. 특히, 강원도 강릉 가볼만한곳으로 딱 좋은 곳이에요. 오션뷰와 그 주변의 매력을 함께 즐기며, 한층 따뜻한 봄을 맞이해보세요! 1. 강릉 안목해변, 겨울에도 아름다운 바다의 풍경 강릉 안목해변은 강원도 강릉시 견소동에 위치한 아름다운 해변으로, 길이는 500m, 면적은 약 2만㎡에 달하는 백사장이에요. 겨울에도 그 특유의 매력은 변하지 않죠. 겨울 바람이 불어오는 이 시점, 해변을 걷.......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yMjhfMTQ5/MDAxNzcyMjExMjE3MjQ4.2iyJRshFB1joYKu_2gO4VEuKrBH7bWR2sXZu8ssNrbMg.0TqqN66M3swCAxl54EW-6g2MtoKVsv9uv6hxG2d3SfQg.JPEG/900%A3%DF20260228%A3%DF015327.jpg?type=s3" />
강릉 여행 숙소로 가성비 최고 좋은 세인트존스 호텔!! 3월 비수기엔 8만 원대로 예약 가능해요. 아이들이 개학하면서 3월엔 비교적 숙소나 항공권 등이 저렴한데 학교 빠지고 가도 되는 초등정도나 일반 성인들도 휴가내고 가면 좋으니 저렴하게 강릉 여행 다녀오면 좋을듯해요! 세인트존스호텔 할인 예약 방법은 맨 아래 자세히 써놨어요!! 강릉 카페도 예쁜 곳들이 많고요. 저는 몇 년 전 다녀왔던 곳카페도 오션뷰라 딱 계단쪽 찍고 왔었는데 ㅎㅎ 지금도 아직 있더라고요!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은 워낙 가성비 좋은 강릉 숙소로 유명해서 정말 많은 분들이 방문하고 재방문도 하는 호텔입니다. 저도 한 4~5번 간듯해요 ㅎㅎㅎ 그래도 이번에.......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yMjZfMTQy/MDAxNzcyMTA5MTc1MDY3.j8-wABEjbc2DDLZj5AfyrtDHfujLH5F7yM2q_L4m3nwg.ofcFgTCFAiI17e-Hi45d5sFwDaAeW1l4SNdCzP2EH5Ig.JPEG/GridArt_20260226_213105247.jpg?type=s3" />
강릉 가볼만한곳 오죽한옥마을 매화꽃 오죽헌 율곡매 강원도 꽃구경 3월 봄꽃여행 안녕하세요 DHK.Photogallery 김대형입니다 남쪽에서부터 봄기운이 올라오는 것이 느껴집니다 벌써 순천 탐매마을을 비롯해서, 양산 통도사를 비롯 경상도와 전라도 쪽은 이미 매화꽃이 많이 피어난 것 같은데요 거리가 제법 있다 보니 올해는 가보지 못하고 작년에 촬영한 강원도 강릉 오죽헌과 오죽한옥마을의 매화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강릉의 오죽헌 매화는 3월 중순쯤 피어나기 시작하는데요 곧 벌써 2월이 다 끝나가고 3월이 다가오니 곧 강릉의 매화 풍경도 만나보실 수 있을 듯합니다 오늘은 오죽헌 전체를 소개하기보다는 오죽한옥마을과 오죽헌에 핀.......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yMjZfMTYg/MDAxNzcyMTE1NDM1Mzcy.9Ksx-QvHdpPpTcQg6zxp6w9uG6_jM0mj2Hdo-EHuDIMg.HOr6iqgHQLojse5uuTQWnDgmrlKPHMi7BD2kd_t1irUg.JPEG/DHK_8278.jpg?type=s3" />
강원도 강릉 아이와 갈만한곳 경포 아쿠아리움 할인권 사계절 내내 푸른 바다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강릉은 언제 방문해도 설레는 여행지입니다. 특히 변덕스러운 날씨나 요즘처럼 기온 차가 큰 시기에는 쾌적한 실내 놀거리를 찾게 되는데요. 오늘은 강릉의 대표적인 실내 관광지이자, 강원도 강릉 아이와 갈만한곳으로 좋은 경포 아쿠아리움을 상세히 소개해 볼게요. 이곳은 경포호의 생태계부터 깊은 바닷속 신비로운 생물들까지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알찬 공간입니다. 1. 찾아가는 방법 강원도 강릉 갈만한곳, 경포 아쿠아리움은 강릉역에서 차로 이동하면 약 10분(3.4km) 내외로 도착할 수 있어 접근성이 매우 뛰어납니다. 강릉역, 강.......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yMjZfMTE4/MDAxNzcyMDkzMTE3ODkw.zBFDq0lifQPLXY27LYbDVE82iyrEatcQ5gCDkHtDrKog.5WPyEXYDwX1MbukaVvrT-Im9--1jXUtJUPLjV-s5GYUg.PNG/%C1%A6%B8%F1%C0%BB_%C0%D4%B7%C2%C7%D8%C1%D6%BC%BC%BF%E4_-001.png?type=s3" />
강원도 여행은 4계절 언제 가도 좋다보니 저도 참 자주 가는 지역이예요. 서울에서 2~3시간 정도면 충분히 갈 수 있다보니 1박2일 여행지로 강력 추천합니다. 강릉같은 경우 집에서 3시간 정도 걸려서 속초나 양양 보다 좀 드물게 가긴 하지만 갈 때마다 너무 좋아요. 강원도 동해 바다 보며 힐링하기 좋은데 날씨가 좋으면 추워도 무조건 바닷가로 향해야합니다. 이제 겨울도 점점 끝나가니 좀 더 따뜻할 때 부지런히 강원도 강릉 여행 다녀야겠어요. KTX도 가서 젊은 사람들도 진짜 많이 오던데 뚜벅이 여행지로도 최고죠! 강문해변도 제가 좋아하는 바다인데 여기랑 가까운 강릉 씨마크호텔도 강추! 강릉여행 코스로 순두부도 먹고 툇마루 흑.......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yMjVfMTYz/MDAxNzcyMDI0OTMwOTAy.DFuRia8tbXFTtIR440V0Wv-ptjMNO5dGd_fj4GdpYlgg.J5ctjF1qgN9GZOj3wP8Ok6gYvRN3L7zSkBp3AV2vYDgg.JPEG/GridArt_20260225_220642118.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