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모님과 함께 다녀온 경기도 양평 가볼만한곳 가을 데이트 코스 추천 어느새 9월 중순 입니다. 여름 내내 초록이 짙던 풍경이 조금씩 가을빛으로 물들고 있어요. 서울에서 차로 1시간 거리에 있는 양평 가볼만한곳 명소를 하루 코스로 묶어 다녀왔어요. 산책하기 좋은 두물머리와 세미원, 정성 가득한 한정식집 참좋은생각, 양평군립미술관 전시, 특별한 스타벅스 매장까지 하루를 알차게 보냈습니다. 1.두 개의 물줄기가 만나는 곳 두물머리 서울 근교 대표 명소 양평 가볼만한곳 두물머리. 북한강과 남한강이 만나는 지점입니다. 강변을 따라 걸으며 탁 트인 풍경을 즐기고 왔어요. 저는 6월 말에 다녀온 후 세 달만에 다시 찾았는데 가을이 시.......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TZfOTgg/MDAxNzU4MDI5ODcyNDg1.2FkcqMlrk9G8uP72OdJfucKtblarEdzJIdK1lzg4KOAg.O1K0e0SF-8gWlTbxIvxTlknvWJ0QyMU3MGOnvSRw88cg.JPEG/Merriott_Bonvoy_%281%29.jpg?type=s3" />
아이와 양평 실내 가볼만한곳 구하우스 미술관 미디어아트 경기도 양평 지역에는 용문사나 두물머리, 세미원처럼 자연 경관이 뛰어난 야외 명소가 많다. 하지만 무더위가 아직도 기승을 부리는 요즘 같은 날씨나 비가 오는 날에는 실내 관람 시설을 포함한 여행 코스를 구성해보는 것이 더욱 편안하고 알찬 방법이다. 오늘은 이와 관련하여 양평 아이와 가볼만한곳으로 대표적인 실내 관람 시설 세 군데를 소개해보려 한다. 다양한 전시와 문학 체험, 미디어아트 등을 접할 수 있어 볼거리가 많은데다 날씨의 변수에도 크게 구애 받지 않는만큼 세 군데를 다 둘러보지 않더라도, 한두 군데 정도만 일정에 끼워넣어도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TVfMTMz/MDAxNzU3OTE0MzY1NjU2.gUrK2rhh1qf-hycGkxbc1Jvu-V4ubNbFHr4F9pPYXFQg.xc5V7RbpjckbgpMBfxonr1YNxjuCZSlOjhPVN1sO80kg.PNG/few.png?type=s3" />
경기 양평에 푸른 자연 속 힐링할 수 있는 공간이 새로 오픈되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서울 근교에서 특별한 하루를 보내기 좋은 여행지, 메덩골정원을 소개합니다✨ 메덩골정원 ◇ 운영시간 : (화~일요일) 10:00~18:00 (입장 마감 16:30) ※ 매주 월요일 휴무 ◇ 이용요금 · 성인: 50,000원 · 대학생/대학원생: 40,000원 · 중고등학생: 25,000원 · 미취학/초등학생(부모 또는 조부모 동반 시), 유아(24개월 미만): 무료 ◇ 자체 주차장 이용 메덩골정원은 자연, 철학, 예술이 조화를 이루는 인문학 정원이에요. 한국의 사계절 정취를 간직한 정원으로 주변국의 영향을 받지 않은 가장 한국적인 정원을 위해 약 13년간 기획된 공간이랍니다! .......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DlfMTQ2/MDAxNzU3Mzk0OTIxNDY4.ldjMhMcXdrhQr2c3vcaCHKL9Rt_ZHW7-c2JUoKiTGzkg.Ktt3age04lH8bsue099tUzKOt0lBddPGK2EV8lb_qYYg.PNG/image.png?type=s3" />
경기도 양평 가볼만한곳 9월 꽃구경 더그림 양평카페 맑고 따뜻한 9월에 꽃구경을 즐기고 싶어 서울 근교에 자리한 양평 더 그림을 찾았다. 사계절 내내 그림 같은 풍경을 즐길 수 있는 식물원 양평 카페로 잘 가꿔진 야외 정원 및 산책로에 다양한 꽃들이 가득했다. 족욕, 포토존, 전통 놀이도 즐겨 삶의 여유를 만끽한 경기도 양평 가볼만한곳이다. 여행일; 2025년 9월 1. 매표소 -> 야외 정원 & 산책로 에어컨 나와 쾌적한 남. 여 화장실 갖춘 넓은 무료 주차장은 매표소와 가까워 편했다. 안내 팻말도 있어 2005년부터 드라마, 영화, CF 등 다양한 작품을 촬영했다는 것을 확인했다. 아름다운 정원과 어우러진 유럽식 건물 덕분에 방.......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TFfMTUw/MDAxNzU3NTk2NjY5MDM4.Z2g4Yn3oML3k-eMO7ElEMM47zU1f8t30py6fQfajv6sg.r7_5ge5Qv6tyeU_lMVtDMvAwiWr5UByFeVuN5fBkDLgg.JPEG/DSC_0849.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