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절 강남 가볼만한곳 봉은사 글 / 사진 / 영상 : Ra 서울 도심에서 힐링을 원한다면 가볼만한곳으로 봉은사를 추천하고 싶어요. 강남 한복판에 이런 고즈넉한 사찰이 있다니, 새삼 신기하기도 하고 다녀온지는 몇 달 지났지만 바쁜 일상 속에서 잠시 숨 고를 수 있었던 시간이라 기억에 남았기에 또 포스팅해 볼게요. 1. 봉은사 봉은사는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천년 사찰로, 신라 원성왕 10년(794년)에 창건된 유서 깊은 곳이에요. 조선시대엔 선종을 대표하는 사찰로 자리 잡았고 지금은 대한불교조계종 소속이라고 해요. 이름은 봉은(鳳恩)이란 한자로 ‘큰 은혜를 펼친다’는 뜻을 담고 있어요. 도심 속에서도 전통과 자연이 어우러.......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TVfMjEz/MDAxNzU3OTA3MzgwMDcy.bdl0_DBdYryFiDTGVwJPIMBo2rd6wcs_F5IlGKU2mtUg.zxOh3d83Vq8e3zwNNipDIP_7Qc9AQ_Exk64F40TG2CEg.JPEG/P20250519_121530649_B4CD837E-9608-4428-A280-_main.jpg?type=s3" />
강남아이즈의 공공미술프로젝트 LED 사이니지 전시회 대한민국의 수도 서울, 서울에서도 랜드마크로 불리는 장소가 몇 군데 있죠. 그중에서도 강남 삼성역에 위치한 무역센터와 코엑스는 우리나라 사람들은 물론 수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대중적인 장소가 아닐까 싶습니다. 저 릴라킹도 평소 코엑스에 행사 취재나 참석을 하러 자주 방문을 하는데 이곳에 갈 때마다 눈길을 사로잡는 곳이 하나 있는데 바로 무역센터에 있는 초대형 LED 사이니지입니다. 이 초대형 LED 사이니지는 평소 다양한 브랜드 및 문화 콘텐츠, CF 등이 송출되는데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는 몰입도와 신선함으로 메시지 전달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강남아이즈 그리고.......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DdfMTU5/MDAxNzU3MjM1MjYyNDM5.BvBZ9ek5sZOD5lNbRNfEiHteF0zn-1kQrv1J48Rw3JYg.SF1dsmU4e3jU7lrC3xSpIF90MUUAZEoaNdZinOryoiAg.JPEG/DSC01992.jpg?type=s3" />
Gangnameyes 코엑스 무역센터 자유표시구역 강남아이즈 안녕하세요. 사진&IT 크리에이터 자유분방입니다. 코엑스 무역센터 거리는 항상 다채로운 행사가 개최가 되고 있기도 하고, 코엑스 박람회에 방문할 때도 종종 지나가는 곳인데요. 매번 느끼는 거지만, 거대한 디스플레이를 볼 때마다 신기하기도 하고 압도당하기도 합니다. 이곳 거리는 삼성역 무역센터 옥외광고물 자유표시구역로 이제 새로운 이름인 '강남아이즈'로 불리게 되었고 새로운 출발을 앞두고 있어요. GangnamEyes는 서울 삼성역 일대를 따라 조성된 대한민국 최초의 디지털사이니지 거리입니다. 참고로 디지털사이니지란 디지털 디스플레이를 활용하여 영상, 이.......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TBfMTM5/MDAxNzU3NDk5MDk5NjY0.8ZCJolb4uw7tzVvCXgoczbaVVciTnUP-on9J9e187asg.pL3na_quyqq3x16moisapmfZ8pOGDiRdqXjJBKE05REg.JPEG/1.jpg?type=s3" />
강남데이트 강남역 한우 일편등심 첫 방문 후기 촬영일 : 25.09.09 ⓒ 글/사진 : 꿀멍 안녕하세요? 여행 인플루언서 꿀멍입니다. 오늘은 오래간만에 강남데이트로 방문할 법한 고급 진 한우 전문점에서 강남역 소고기로 식사하고 온 후기를 여러분께 소개하고자 합니다. 아쉽게도 저는 남자와 방문했지만, 여러분은 꼭 커플 분들이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No.9 1++ 등급의 한우가 기다리고 있는 일편등심! 저랑 함께 알아볼까요? 가게는 건물 지하층에 있으며, 외부에 간판이 딱 보기 좋게 있기 때문에 찾는데 어려움은 전혀 없었습니다. 메뉴와 가격은 음식점 홀 내부까지 진입하지 않더라도 밖에서 볼 수 있어서 괜찮더라고요. 저는.......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TBfMjc0/MDAxNzU3NDMyMDk5NjM4.g2_BE1u8SNBi7epFpS5yI2bbmTioTVxCYD4AM2Hh1FAg.PM8_to0PAkua4p34yE5MFF6D0pfoJ2AfQff5Eknpmckg.JPEG/20250909_184254.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