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덥고 습한 날씨가 지속되고 있는 올해 여름! 태생이 속은 건조하고 유분기 많은 수부지 타입은 각질이 숱하게 올라오면서 뭘 발라도 흡수가 더디고 속건조가 개선되지 않아 답답한데요. 탄력도 무너져 아침마다 거울을 보면 속상해요. 자외선으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에 순한 보습을 채워줄 수 있는 올리브영 수분크림 추천 받았어요. 제가 요즘 데일리로 사용하고 있는 제품은 광노화 전문,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샤이샤이샤이 에서 출시된 제품으로 3초 흡수 자신광 크림으로 이미 유명한 밀키크림 인데요. 약국에서 사용하는 각질 연화 기능의 엑스트라 퓨어 등급 우레아 60,000ppm이 함유되어 뭘 발라도 푸석했던 피부에 매끈한.......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DFfMjY3/MDAxNzU2NzA2Nzc2NjU4._w9eJox9_YIJ1WjFn5bXx2aeyucoHp2ToJmlUn8vqasg.3GQ1diMaRYfwvGOCGbEKmPfjVcvCV65u2LM5EsYEM6wg.JPEG/DSC07282.JPG?type=s3" />
본 포스팅은 코스알엑스로부터 제품 및 원고료를 지급받았습니다. 요즘 제가 화잘먹 듀오 스킨케어로 푹 빠져 있는 화장품이 있는데.. 바로 코스알엑스 더 6 펩타이드 스킨 부스터 세럼과 더 세라마이드 스킨 베리어 모이스처라이저인데요. 워낙 메이크업 똥손이기도 하지만 열심히 시간을 투자해 스킨케어 단계에 공들여도 메이크업을 하기만 하면 들뜨고 밀리고.. 말도 아니었거든요? 근데 올리브영에서 화잘먹 피부 베이스를 만들 수 있다는 코스알엑스 스킨케어 제품을 추천받아 써봤다가 눈 튀어나올 뻔~ ㅋㅋ 평소보다 스킨케어 과정도 줄이고 시간을 덜 썼는데도 하루종일 들뜨는 것 없이 베이스가 매끈하게 발리는 거예요. 이제까지 그저.......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jFfMzAg/MDAxNzU1NzU5NDYyNzM0.ws9OCrkTmzacFqDUcJNGZ6i7jNiengtf-nLrOS98K2Ag.Gm3MkiO2knm9kwnPxS-qtxnmh8NCGuUFg8OO2LKea3cg.JPEG/%C4%DA%BD%BA%BE%CB%BF%A2%BD%BA_2.JPG?type=s3" />
[ 이 포스팅은 샤이샤이샤이로부터 제품 및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 입추가 지나서 그런 걸까요..? 신기하게도 제 피부에서는 속건조가 느껴지기 시작..ㄷㄷㄷ 그래서인지 피부도 쉽게 민감해지고 화장도 더 잘 들뜨기 시작했어요. 이럴 땐 단순히 수분만 채워주는 건 부족할 수밖에!! 어떻게 하면 피부속건조도 잡고 진정케어까지 한 번에 끝낼 수 있을까 찾아보다가 발견한 게 고순도 우레아로 각질까지 부드럽게 케어해주는 샤이샤이샤이 밀키크림이었어요. shaishaishai LIPOSOME REPAIR MILKY CREAM ( 50ml ) 요즘은 9~10월까지도 무더위가 이어질 정도로 여름이 길어져서 자외선 & 광노화로 자극받은 피부를.......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4MjVfMjE1/MDAxNzU2MTA3MTE4OTg3.NB8NwFShWu3bPFy5GbDM0tBvZUwSmh-KxNpHI7p2eYMg.gTEVMF8zV_xkAiRA6GGLbrpi9fR9knwKDsAyS_CtgwQg.JPEG/15.jpg?type=s3" />
해당 포스팅은 더랩바이블랑두로부터 제품과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뭘 발라도 푸석거리기만 하고 보습이 제대로 채워지질 않는 건성피부 타입이라 매일 아침 저녁으로 발라야 하는 화장품 종류와 스킨케어 루틴이 점점 복잡해지고 있어요ㅠ 수분크림을 잔뜩 발라도 흡수는 안되고 때처럼 밀리면서 화장도 뭉치고 들뜨기 일쑤! 매일 아침마다 느껴지는 속당김과 속건조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화장도 잘 먹는 간편한 스킨케어 루틴 찾아보다가 다이소 화잘먹템 추천 받았어요. 요즘 가성비 좋기로 유명한 다이소 뷰티템 종류가 워낙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는데요. 한겨울에도 물광피부로 친구들의 부러움을 받고있는 친구가 물광메이크업.......
< 이 포스팅은 아비브로부터 제품과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아직 날씨가 오락가락한 요즘이지만, 제 피부는 어쩜 이렇게 환절기가 다가왔음을 빠르게 캐치하는지... ㅠㅠ 부쩍 속건조가 심해져서 그냥 방치하면 가렵기까지 하고... 게다가 피부 탄력도 떨어지는 느낌이라 얼른 여름에 쓰던 기초템들은 정리하고, 환절기 보습에 초점을 맞춰 관리해야겠더라고요! 공감하시는 분들을 위한 올리브영 탄력보습크림 추천 제품이 있어서 리뷰 가져와봤습니다. :) Abib Jericho rose creme ( 75ml ) 환절기 피부관리는 단순히 수분만 채워주는 크림은 NO! 풍부한 수분은 물론 적당한 영양감도 함께 더해주어 보습이 오래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