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장품읽어주는남자 화읽남 입니다 최근 명품 가방 브랜드 중에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가 바로 더로우로 애슐리 올슨과 메리 케이트 올슨 자매가 만든 미국 럭셔리 브랜드인데요 더로우 마고백 더로우 The Row 의 마고백Margaux 은 미니멀리즘의 정수로 브랜드 로고를 거의 드러내지 않고 가죽의 쉐입과 마감의 완성도로 존재감을 드러내는 심플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어요 더로우 마고백은 고급 소재와 다양한 컬러 그리고 소프트레더와 그레인레더 등 다양한 소재로 제작되고 있는데 실용적인 수납력을 지니고 있어 바닥이 넓고 내부 포켓이 있어 실용적으로 활용하실 수 있어요 크로스백과 토트백 그리고 숄더백 등 다양.......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0MjdfMjgz/MDAxNzQ1NzU4MDY3ODQ5.8hLMe9uSGAvywf-PR3MagtxiiaMJH7tdZOIIaqa3DG0g.1w8_RiUqeuIlepFKABWy8dboHBatcekN9TKvxrtgvaUg.PNG/16.png?type=s3" />
안녕하세요. 해마와하마에요 :D 오랜 시간 위시 리스트에 있었던 로에베 가방, 퍼즐백이냐 해먹백이냐.. 고르기까지 정말 여러날 고민했던 기억이 나요. 유명한 모델이 많다 보니, 하나만 고르기가 쉽지 않더라고요. 디자인도 디자인이지만 쓰임이나 분위기까지 따져보게 되니까 더 신중해지더라고요. 결국 게이트백 스몰을 들이게 되었는데, 막상 들여보니 너무 잘 어울리고 손도 자주가고요. 이건 정말 왜 이제야 샀지? 싶은 가방이 됐죠. 그런데도 다른 스테디셀러도 계속 눈에 밟히라고요. 구조적인 매력이 딱 제 스타일이라 다른 모델도 언젠가 들이고야 말겠다는 마음이 남아있달까요? ㅎㅎ 사실 LOEWE가 전반적으로 유행에 크게 휘둘리지.......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0MjVfMjE0/MDAxNzQ1NTIxNDc2MTA1.oKasVN8FrdtfHXcM5fELJxcG-mYY4Swcs3JHYlq-ko4g.3PpEAu51i3VPtcn-9QfOhSO_rH8GJVtBlHZlgKqZqDUg.JPEG/output_791305178.jpg?type=s3" />
안녕하세요. 해마와하마에요 :D 저는 평소 로고 플레이가 들어간 옷을 참 좋아하는 편인데요. 어느 순간부터 너무 많은 사람들이 비슷한 브랜드를 입고 있으니, 살짝 지겹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뭔가 조금은 새롭고, 덜 흔한 느낌을 찾고 싶었어요. 그러다가 발견하게 된 게 바로 알렉산더왕이에요! 브랜드 특유의 시크한 무드와 깔끔한 로고 디자인이 너무 마음에 들었고, 특히 반팔 티셔츠 하나만 입어도 은근 쿨한 무드를 낼 수 있어 이거다 싶었죠. 시선은 잡아주면서도 과하지 않게, 자연스럽게 센스를 더한 느낌이랄까요? 그날그날 어떤걸 입어도 센스있어 보이게 만들어주는 옷이라 요즘 관심있게 보는 브랜드가 되었어요~ 이런.......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0MjRfNDEg/MDAxNzQ1NDM1NjYyMjAz.zvSNa4RnxnzpOrCtmNVjfIrI3a1IgKM8-tOK5kHWfv0g.zztnSIX8MQrDHs1--ncOO19ESRzHHlp37r4XjjCB_V0g.JPEG/output_4243548863.jpg?type=s3" />
안녕하세요. 해마와하마에요 :D 클래식한 룩을 즐겨 입지만, 가끔은 뭔가 살짝 디테일이 있어 보이고 싶은 날이 있거든요. 그럴 땐 어김 없이 3.1필립림 옷을 꺼내 입게 돼요. 절개 하나, 단추 하나에도 디자이너 감성이 묻어 있어서 은근 멋부리기 좋거든요. 그냥 입었을 뿐인데, 느낌이 살아나는? 이 브랜드는 꽤 오래전부터 좋아했는데, 국내에 매장이 없다는게 늘 아쉬웠어요. 그래서 저는 주로 온라인에서 마음을 채우는데, 며칠 전 오랜만에 공식 사이트에 들어갔더니, 웬걸요? 마침 샘플 세일이 한창이더라고요. 공홈이라 해서 아주 저렴할 거라 기대했던건 아니지만, 막상 보면 은근 가격대가 있어서 살짝 SALE이 붙은 정도로는 관세를 피.......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0MThfMTQ4/MDAxNzQ0OTE1Nzk3ODI4.sQL2OSEcOQE0LwLUKxXbn2e6f6D-Xxq-0BgKQ9QbBbEg.qj4ll3D3iAT2GNB94gKauCHKmf8vf6bzY2pKph7B_6wg.JPEG/output_3219832907.jpg?type=s3" />
안녕하세요. 해마와하마에요 :D 제가 참 좋아하라는 마시모두띠, 근처에 매장이 있어 종종 마실 삼아 다녀오는데요. 뭔가 모르게 여유롭고 분위기 있는 옷들이 많아서, 자연스러운걸 중시하는 제 취향과 잘 맞더라고요. 스페인 브랜드다 보니 가죽 소재로 된 제품들이 괜찮은게 꽤 많거든요. 자켓도 가성비가 좋다고 느꼈는데, 가방이나 신발도 꽤나 예쁜게 많아서 매번 눈여겨보고 있어요. 마시모두띠 매장을 가면 이렇게 함께 코디하기 좋은 아이템들을 큐레이션해주어서, 매번 갈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쇼핑하기 좋다는 느낌을 받아요. 상/하의도 개별적으로 걸려 있기 보다 함께 하기 괜찮은 아이템들이 같이 있어 이런 저런 조합은 어떨까 고.......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0MTdfMjE3/MDAxNzQ0ODM0Njk5NDE3.T8Ry1SCjoV1FpGkHYma_TkAr74nn6QWeyda7M-NF8V4g.KVlygJGljBQ1XD9jkn2-jDD_pH8B89bKO7hG0E4hG8sg.JPEG/output_3078630740.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