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트랑 실시간 날씨 1월 2월 옷차림 건기 우기 지금 나트랑 실시간 여행하는 중! 나트랑만 6번째인 것 같은데, 그동안 왔던 나트랑 중에서 가장 날씨가 좋아 여행 내내 날씨 걱정을 하지 않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중이랍니다. 실시간 나트랑 날씨는 물론이고, 옷차림, 1월과 2월 일기 예보, 건기 우기 시즌까지 정리해 볼까 합니다. 1. 나트랑 건기 우기 나트랑의 건기는 1월부터 8월, 우기는 9월부터 12월까지예요. 1월부터 건기가 시작인데요. 건기 시즌에는 비가 적고 날씨가 대체로 맑고 더워요. 1월에서 3월은 햇빛이 많고 기온이 쾌적해 여행하기 좋아요. 4월부터 본격적으로 더워지기 시작하지만 비는 많지 않아 해변, 다이빙, 스노쿨링 같.......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xMjZfMTU5/MDAxNzY5NDM0MzAzMDcy.mpGR-FlT2hK5xROuB6jTbx84LwU8V2QB4hsqfDbSSVYg.s9MuMRdAr2LjrVx3NDEr7fQIlAn1rw-jhoEQIvXUyvcg.JPEG/20260124_153824.jpg?type=s3" />
나고야 시라카와고 버스투어 전망대 위치 가는법 날씨 옷차림 체크 어제 오늘 삿포로 1미터가 넘는 폭설로 시내와 공항 이동간 JR열차가 전면 중단되고 비행기 놓치는 사람들 넘쳐나면서 난리 아닌 난리라는 소식이 들렸는데, 그래도 겨울 시즌 일본 여행은 확실히 색다른 매력이 있는 느낌, 저는 나고야 떠나서 근교 투어로 눈으로 가득한 세상을 만나고 돌아왔어요. 1. 나고야 출발 다카야마 시라카와고 투어 나고야에서 2시간 3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면서 기후현에 속해있고 알프스 역시 가까운 곳에 있어서 언제나 눈으로 가득한 곳, 물론 렌트카로 다녀오는 사람들도 많지만 눈길이라 버스투어를 더 추천드려요. 나고야 시내에서 버스.......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xMjZfMjAz/MDAxNzY5Mzk0NjYxODU5.6hP4DFv4MG4seZUEWkWqkmjJy-4uHOeeTyCS2Fu7KPwg.AIieSDveacYjv20SEUfXdAzFQz8Y9brx3c3dlCYMSUog.JPEG/001.jpg?type=s3" />
삿포로 비에이 투어 버스투어 닝구르테라스 옷차림 날씨 일본 북해도 여행 2025년에 이어 2026년 1월에도 삿포로 비에이 투어를 다녀왔어요. 1월 22일에 다녀왔으니 따끈한 실시간 후기입니다 삿포로 날씨 너무 추울까 봐 걱정하고 가실 텐데 한국이 더 추운 거 맞구요 바람 불지 않고 흐리지 않은 날은 따뜻해요 비에이 날씨는 낮에 영하 6도의 날씨였는데 외투 벗어두고 다닐 만큼 그렇게 춥지 않더라구요 그래도 히트텍 입어야 버틸 수 있으니 여러 개 레이어드해서 입고 다녀오세요 1. 비에이 투어 버스투어 할지 말지 고민이라면?! 비에이 날씨가 이렇게나 좋았어요. 눈이 내리는날 방문하면 영화같은 한장면을 남길 수 있고 맑은날 가게되.......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xMjRfMTM1/MDAxNzY5MjYxOTkwMjg2.uz-ImRwLgoSb_fTUGwwAijej6XZ3BxxZlTilEBDONNog.sIPSlJqXv58g_aAfAsQ8IXOZM--UnyC-1hLzb9UiAyQg.JPEG/copy%A3%DF1981DCBF%A3%ADE884%A3%AD4DF9%A3%AD9E26%A3%AD9E19768C0AEA.jpeg?type=s3" />
나고야 시라카와고 나고야 버스투어 시라카와고 가는법 날씨 여행일: 2026년 1월 20일 / 글, 사진 : 순수시대 주세환 찬바람이 불던 겨울 아침, 나고야에서 출발한 투어버스는 점점 깊은 산속으로 들어가고 있었습니다. 창밖으로 펼쳐지는 설경이 도시의 풍경을 천천히 지워가며 여행의 분위기를 만들어 주었습니다. 당일치기 일정이었지만, 이동 시간마저도 하나의 풍경이 되어 기억에 남았습니다. 그렇게 도착한 곳이 바로 눈으로 덮인 시라카와고였습니다. 01. 시라카와고 가는 법 1️⃣버스투어 나나고야 + 히다 + 다카야마 + 시라카와고 갓쇼즈쿠리 마을 당일 투어 오전 8시 30분에 나고야역 앞에서 출발하는 투어버스를 타고 히다다카야마.......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xMjRfMTgg/MDAxNzY5MjE5MzMzMTIz.bIv6A-LCDBGmxJCQSJQ2KfJQr3LuTKnswcnedEHDF1Ug.ZpBt7D64I1YQINwaVvrkUBuFEMytgs_kkfG0BhSmMpUg.JPEG/00.jpg?type=s3" />
안녕 유지니에요. 전혀 안녕하지 못한 상황이지만.. 저 지금 길리섬에 갇혀있어요. 정확히는 길리 트라왕안에 갇혀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어이없어.. 어제 나갔어야 했거든요? 배가 안와... 어제도 안왔고 오늘도 안왔고 내일도 안온대.. 안올거 같대 ㅠㅠ 지금 발리 날씨도 그렇지만 길리 날씨가 미친거 같아요. 아니 첫날은 맑았따니까???? 발리 날씨 길리 날씨 너무 좋다~~ 우기 발리 여행 껌이네 이랬다니까 ........ 방금까지 맑아서 자전거 타고 나왔는데 급 먹구름 싹 넘어오더니 땅에 물 넘치게 비가 쏟아짐 ㅎ 이게 한시간 간격으로 계속 이래요. 낮에는 또 엄청 맑다니까..????????? 몸에 비키니 자국 그대로 탈 정도라니까 ㅋ.......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xMjNfMjM2/MDAxNzY5MDk0MjU0ODg0.pWExnT3_2BFryIONeyDvcX4WrHjfpleoQuAvPbbEIXQg.Toe6Oto-3I4_GwNVRZ0QrNI1UQYLwgOAs0j7Zk42gEgg.JPEG/IMG%A3%DF2813.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