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립 링크가 포함되었어요 =) 저는 클래식한 스타일을 좋아해서, 옷장을 열면 폴로가 꽤 많은데요. 특히 케이블 니트나 셔츠처럼 매 시즌 꺼내 입게 되는 기본템들은 컬러 별로 갖고 싶을 정도로 애정하는 편이에요. 봄 바람이 슬슬 불기 시작하니, 또 하나쯤 장만하고 싶어지더라고요. 그래서 평소처럼 이것저것 둘러보다가 오랜만에 삭스피프스애비뉴를 들여다봤는데요. 삭스는 워낙 폴로를 잘 갖춰놓은 곳이라 한참 쇼핑을 하던 시절에 달고 살던 사이트인데, 이번에도 제가 좋아하는 가디건이라아 스웨터가 눈에 띄어서 또 한참 고민하게 되더라고요. 저처럼 폴로 아이템을 찾고 계셨던 분들에게 작은 도움이 될까 싶어 오랜만에 쇼핑할.......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0MDFfMjAw/MDAxNzQzNDcxOTk5MjI5.Fp5OvbIPnMniBczo8nzSFO8QgL2RIRFsDOCNEFdqEkIg.zCRM22Gqvca8VkUjXSUYHuKVobM4qLF0EsuQZK6qwLIg.JPEG/dshtetheqh.jpg?type=s3" />
해당 포스팅에는 일정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는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해마와하마에요 :D 오랜만에 제이크루 직구방법을 정리해드리려고 해요. 제가 애정하는 브랜드 중 하나인데, 편안하게 입기 좋은 기본템들이 많고 특히 가성비 좋은 키즈옷들이 많아서 아이가 어렸을 때 자주 이용했었는데요. 종종 추가 50% 할인, 70% 할인이 떠서 저렴하게 일상복을 구매하기 괜찮더라고요. 국내에는 매장이 없어서 아쉬운데요. 미국에 여행에 갔을 때에는 메이드웰과 함께 심심치 않게 매장이 있는걸 보고 진짜 미국인들이 좋아하는 브랜드구나 싶더라고요.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옷을 좋아하는 저는 넉넉하게 쇼핑하고 싶을 때 둘러.......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zMzFfMTY0/MDAxNzQzMzcwMjI5ODg5.Rw7_dSUCwSiK2CpWsSGV-Uiif_spMaP6wVVbWmUfJGsg.fxj0aJTAb5xs2JS8JMjeIf0dDk0abkxw4vRH9rRu-d0g.JPEG/qerheqhhre.jpg?type=s3" />
수익이 발생합니다. 과거에 엄청난 사랑을 받았고, 지금봐도 예쁜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인 갭 GAP 이야기를 해볼까 해요. 맨투맨, 후드티 등 베이식 아이템을 가득 채우는 볼드한 로고는 90년대 감각을 느껴져 레트로한 맛으로 입기 괜찮죠. 저 역시 학생 때 교복 만큼 즐겨 입었던 기억이 나는데, 작년에 쟁인 후디를 입는 날이면 예전의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제가 즐겨 입는 후디인데요. 가격 대비 품질이 좋고요. 편하고 실용적이고 뭔가 살짝 힙한 느낌도 있어 은근하게 센스를 드러내기 좋아요. 기본 중의 기본이라 이미 갖고 있는 분들도 있으실텐데요. 저는 마트갈 때, 동네 산책할 때 등등 편히 입고 있는데 막 세탁하기에도 좋.......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zMjlfODQg/MDAxNzQzMTk5NDgxMjAz.sxM9eBNoYtV32XQSnoFEk4-tsOSIzlRg4Tb8qDvVdDkg.grgyAZ2yiq2WVoqOckgvNYK2C-hhi3QxQ0q7D7tzD1Yg.JPEG/rehqhrehqre.jpeg?type=s3" />
수익이 발생합니다. 요즘 일교차가 20도 넘게 나는 만큼 뭘 입어야 할지 고민이 되더라고요. 아침엔 아직 겨울 마냥 너무 춥고, 낮에는 벌써부터 때이른 여름이 온 듯 무덥고요. 이럴 때 유용한게 반팔패딩이나 조끼, 아니면 바람막이인데요. 체온 조절이 되면서 가볍게 챙겨 입기 좋아 저도 몇가지를 돌려가며 열심히 입고 있어요. 그 중에 하나가 바로 에르노 반팔패딩! 제가 진짜 사랑하는 아이템인데, 딱 요즘 같은 시즌에 걸맞더라고요. 마치 아무것도 입지 않은 듯 가볍고, 찬바람은 막아주고요. 레이어드하는 맛이 있어 코디하는 재미도 있어요! 에르노 직구 어디서 할까? 직구족 N년차인 만큼 럭셔리 제품들은 해외 편집샵에서 주로 사는.......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zMjhfNjcg/MDAxNzQzMTIwMTQxNTU4.XIxxzvSC7sxQGlER4ZvTjuSouKXeqV4MZCeVEPuUmOEg.1I11gX_8j8ojHERgP62N1aewPsgBt_WPSWb-ybKY4okg.JPEG/output_1326788914.jpg?type=s3" />
수익이 발생합니다. 안녕하세요. 해마와하마에요 :D 진짜 롱런하고 있는 르메르 크루아상백, 이거 아직까지도 살까 말까 고민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요새는 크기와 줄길이도 세분화되서 선택지가 더 다양한데, 기본은 뭐니뭐니해도 범백 스몰이죠! 저는 화이트를 갖고 있는데, 때 탈까봐 진짜 조심조심 써가면서 관리를 열심히 해줘도 부분부분 스크레치가 난게 보이더라고요. 이게 양가죽으로 만들어져서 질감 특유의 매끈하고 고급스러운 맛은 있는데, 관리가 빡세요. 그래서인지 표면이 강한 송아지 가죽 버전도 나오더라고요! 르메르 크루아상백 가격은? 참 오랫동안 사랑 받아왔던 라인인데, 최근에 가격이 많이 올랐더라고요? 크루아상백 스.......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zMjdfMTI5/MDAxNzQzMDM2NzE4ODU3.53MdGfqaD_jzPcex2FOa0o0Bl9sA5636MHxfY6Naa5Ag.hk1cHeXuzUu5XXgmd7lkCUPMnjnU6Ct5UO5KNv-YpuUg.JPEG/jeyrey.jpe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