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란님 부산 출장 일정이 있어 조인한 부산 여행 1박2일은 알차게 호캉스를 즐기고 있어요. 부산역까지 KTX를 타고 와서 1003번 버스 타고 해운대에서 하차했어요. 1km정도 해변 산책길 너무 좋았어요. 체크인하고 객실 들어가 보니 바다 뷰가 예술입니다. 부산 호캉스 추천하는 이유를 알겠더군요. 객실에서 바다뷰, 야경, 일출 감상도 가능합니다. 프란님은 퇴근후 합류이니 클럽 라운지에서 커피 한잔 마시면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요. 부산여행의 매력은 해운대뷰라며 인증샷도 찍어봅니다. 1층 라운지 뷰도 넘 멋지더라고요. 3박4일 출장을 달린 프란님이 도착후 잠시 쉬는 동안 동백섬 산책도 합니다. 일몰이 그림이네요. 1년 반만에 해변.......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jdfMjQ0/MDAxNzU4OTM4NjU4OTcz.ElYoYLY9CDFbaWb77ZF--Xziso8tFZcZLSAB_Caqv-kg.nBREA9ICro-LN_s__DTYPOXJhJbRSQaauhhXx07GJPUg.JPEG/900%A3%DF20250927%A3%DF103251.jpg?type=s3" />
뜨거운 여름을 보내고 가을 1박2일 부산 여행을 다녀왔어요. 프란님의 부산 출장길에 합류한 여행이라 아라는 KTX로 출발해서 부산 웨스틴 조선 호텔에 먼저 체크인을 하고 기다리기로 했어요. 해운대 바다 풍경은 언제 봐도 멋있는데 이날 날씨가 좋아서 더욱 즐거운 여행이 되었어요. 메리어트 티어 혜택으로 라운지 이용도 하고 동생이 부산 호캉스 추천해 준 곳이라 더 기대가 되었답니다. 호텔 입구는 동백섬 입구랑 같은 곳이어서 동백섬 산책하기에도 좋아요. 금요일이라 프란님이 업무를 마치고 도착할 때는 주차장이 혼잡할 거 같아서 발레파킹을 맡겼어요. 현대 아멕스 플래티넘 카드로 무료 발레파킹 서비스 가능합니다. 아라는 2시 3.......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wMTJfODkg/MDAxNzYwMjc1NjI2NDk5.N3mQ_3talIOq0nBcDwoBRbdm3MLrPhXFIuQrOt1zMg8g.kEJMxkKNhlC23bK-5EcL-zONworyuFKyIBjjREx-198g.JPEG/%3F%9B%A8%3F%8A%A4%3F%8B%B4_%EC%A1%B0%EC%84%A0_%EB%B6%3F%3F%82%B0_%3F%98%B8%3F%85%94-06.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