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사카 자유여행 도톤보리 리버크루즈 티켓 예약 타는 곳 탑승 후기 오사카 자유여행을 간다면 도톤보리는 빼놓을 수 없는 코스다. 도톤보리 강 주변으로 맛집과 쇼핑 스팟들이 즐비하기 때문이다. 혹시 여유가 된다면 도톤보리 리버크루즈를 한번 타보는 것도 좋다. 1. 도톤보리 리버크루즈 예약 강 위에서 바라보는 도톤보리의 풍경은 또 전혀 다른 분위기를 느끼게 해주기 때문이다. 도톤보리 강에는 여러 종류의 크루즈가 있는데, 가장 많이 알려져 있고, 탑승장도 돈키호테 아니라서 접근성이 가장 좋은 것이 바로 도톤보리 리버크루즈이다. 현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지만, 미리 예약하면 웨이팅을 하지 않아도 되어서 편하다. 우리는 마이리.......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yMjJfMTgy/MDAxNzcxNjg3MTk0NTk4.XxDnU68KavQYS4wqZLXfCuVvN2LoyDl9yH8s8CRw-Egg.WRb3F2vQf3Foq3XmS-HZvJj64xDHjABYDRqBOH6t0Isg.JPEG/DSC09493-5.jpg?type=s3" />
오사카 여행 하고 온 행정사, 진도르프 프리즘입니다. 2025년 마지막 해외여행으로 바로 어제까지 5박 6일간 일본 오사카 자유여행을 다녀왔었는데요, 첫 포스팅은 간사이공항에서 난바까지 빠르고 쾌적하게 갈 수 있는 오사카 라피트 예약 부터 탑승 후기까지 따끈따끈한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일본 오사카 자유여행을 하게 되면 간사이공항으로 입국을 하게 되는데.. 간사이공항에서 난바까지는 사철인 난카이선 외에도 국철인 JR, 버스인 공항리무진 등이 있으나 제가 가장 추천드리고픈 방법은 오사카 라피트 타고 가는 법!! 요렇게 외관이 로보트 철인 28호처럼 생긴 게 바로 오사카 라피트 인데요, 간사이공항에서 난바 역까지는 약 40분.......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yMTdfMzYg/MDAxNzY1OTY4ODc3MDk3.12iFzNPawvAEUZRYUnT3f566SfjPkquEOqUxsWLVg34g.TQeaManFrXhv3DgYKOr6yGwuJ6EWrYlAP7g0o_ZWhsog.JPEG/IMG_2743.JPG?type=s3" />
최근 다녀왔던 태국 방콕 여행 후기 시작합니다! 이번 방콕 여행은 인천에서 오후 8시 35분에 출발하는 대한항공 KE659편에 탑승했어요. 방콕 수완나품 공항에는 새벽 00시 45분 도착인데 시간차만 보면 4시간 걸리는 것처럼 보이지만 시차가 있어서 무려 6시간이 걸리더라고요. 대한항공 엑스트라 레그룸 아무래도 밤비행기이고 중장거리 여행이라 좌석 선택이 중요했거든요 처음엔 창가 좌석으로 선택했다가 화장실 가고 싶으면 불편하니까 복도로 선택했다가 계속 바꾸다가 출발 며칠 전에 앞좌석이 열려서 바로 득템! 비즈니스석 바로 뒤 다리를 쭉 뻗을 수 있는 엑스트라 레그룸을 득템 했습니다. 원래대로라면 6만 원의 추가요금이 있는 좌.......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xMTZfNzkg/MDAxNzYzMjY0OTQ2MDg0.Q2ey3aBcL7DBmG9-iwIvwttSXIkqIsACRhliSlyuD1kg.jDVpNVQrS_HiWChaV8A6V-pMBNqaWW7guQMwlpZxQ7Yg.JPEG/%B4%EB%C7%D7%C7%D7%B0%F8%B9%E6%C4%DB%BF%A9%C7%E0_05.jpg?type=s3" />
하노이 자유여행 사파가는방법 사진, 글 ©️ 나나 하노이 자유여행에서 내가 가보고 싶었던 곳 SAPA 약간 슬리핑 기차에 로망이 있어서 그걸 먼저 검색을 했었는데, 프라이빗기차칸은 가격이 20만원대이고 그보다 더 고민하게 한 건 기차역에셔 호텔이 많은 시내까리 차로 1시간 이동을 해야한다는 부분이었다. 그에비해 버스는 2만원대에 시내에서 내리고, 멀지도 않았지만, 호텔로 샌딩까지 해주더라. 이 부분에서 더 고민을 하지 않게되었음. 1. 하노이 구시가지 출발 하노이 구시가지에서 탑승! Old Quarter, Ly Thai To, 호안끼엠 Hanoi, 베트남 좋아도 입소문 자자한 HK버스 예약했음 좋다고는 하는데 사실 검색도 안해봤고 내부 시설도 잘.......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5MDdfNTEg/MDAxNzU3MjQ3OTc0NDcz.NF8e-fpDqnJlw35pw5aNVRIH4M57XTGFHHh1UWBbk2gg.QbMaMHp7lohOH8-NRiUuuUDeG3L7-_rHU7QOHeyZgkcg.JPEG/%BB%E7%C6%C4%BD%BD%B8%AE%C7%CE%B9%F6%BD%BA0.jpg?type=s3" />
지난달 중국 상하이로 출국할 때 이용했던 중국국제항공 탑승 후기, 상하이 입국 과정 공유해 볼게요. 중국국제항공은 중국 수도 베이징에 본사가 있는 항공사. 상하이 베이스인 동방항공은 자주 이용해 봤는데 국제항공은 20여 년 전 처음 중국 여행할 때 이용한 뒤로는 처음 탔던 것 같아요. 이번 상하이행 비행기는 인천이 아니라 일본 오사카 여행을 마치고, 간사이 국제공항에서 탑승했습니다. 비행기 연식은 12년으로 기종 타입은 에어버스 A321이었습니다. 시트커버에서도 연식이 느껴졌고, 기내 모니터도 달려 있지 않았어요. 비행시간이 짧아서 큰 불편함은 없었어요. 항공권 가격은 트립닷컴에서 편도 16만 원에 구매했어요. 참, 상하.......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AzMjVfOTkg/MDAxNzQyODg3NDI1NDEx.ogtmSOkP1oOtHShfjPhapGmeAFCveBlJaI5zKVp2KWgg.WuXgBT4f6P4s1QU4DCnD4YMWLUzbWngMN3NLc7XFmqgg.JPEG/IMG_1599.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