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 여수를 방문하면 사람들의 시선을 끄는 초대형 거북선이 있습니다. 여수시에서 무려 26억원의 세금을 들여 1년 6개월 동안 만든 작품이에요. 현재 이곳은 임진왜란 당시 활약한 실제 거북선의 내부를 관람할 수 있는 박물관으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블로그 박물관 여행' 코너를 통해서 이곳을 둘러보는 시간을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 일단 이 거북선 입장 관련 정보부터 말씀을 드리면 입장료는 없습니다. 4월~10일에는 09:00~21:00, 11월~3월에는 09:00~18:00에 영업을 하고 휴일은 없습니다. 날씨가 따뜻할 때는 늦은 밤까지 둘러볼 수 있는 곳이에요. 그래서 낮 시간에는 여수의 다른 관광지를 둘러보고.......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yMDZfMjI4/MDAxNzcwMzg0OTUyMjY5.zHwBhK3I-pj8nKeUSEZP0kxL3k3wOis_pVWXBWmeBiwg.slSHocnNMvN6_D9hN4AzXq3wObX0tzmocts0vvX41-og.PNG/%B9%DA%B9%B0%B0%FC_%BF%A9%C7%E0.pn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