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남아 여행이 좋은 이유~ 우리나라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고급스러운 풀빌라에서 숙박하며 맛있는 열대과일을 맘껏 먹을 수 있기 때문이라고 할 만큼 저는 풀빌라도 좋고 과일이 넘 좋아요~~~ 리조트에서 셔틀버스 타고 나와서 시내구경하며 식사하고 근처에 있는 나트랑 과일가게 포시즌스 프루츠에 들러서 음료수랑 과일, 선물용 견과류도 구입했어요 과일가게가 심플하고 에어컨 빵빵하니 시원해서 매장에서 먹기도 하고 포장도 했는데요 나트랑 과일배달로 숙소에서 편하게 드셔보세요~ 베트남에 왔으니 망고, 망고스틴 등 열대과일 맘껏 먹어줘야 하자나요~ 호텔 조식 뷔페로 과일이 나오긴 하지만 요즘 망고는 잘 안주더라구요 길거리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