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동네찍사입니다. 전라도 100대 명산 중 조계산이 있습니다. 순천 선암사에서 올라가는 조계산은 887m로 중급 정도의 높이 산입니다. 늦은 시간임에도 순천 선암사를 갔다가 조계산 정상까지 찍고 내려오려고 계획은 잡았으나 시간 상 그렇게 되진 못했습니다. 선암사를 찾은 목적은 순천의 아름다운 사진을 담기 위한 것이었는데 선암사에 있는 승선교 사진을 담기 위해서 찾았습니다. 선암사 승선교 주차장에서 선암사까지 도보 30분 정도 이동합니다. 중간에 돌다리 2개가 있는데요. 그중 하나가 승선교입니다. 승선교 아래 계곡에서 보면 선암사 대표 풍경 사진을 담을 수 있습니다. 작년에 선암사 겹벚꽃 찍으러 왔을 때 이곳을 놓.......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xMDFfMjcz/MDAxNzYxOTI4OTkxOTUy.m2RngK8BNdNqF3E9Mw2_q-VTguk8L_81-mQFS-KtxKog.tumbk2SQiTd07wltNyrZXXJj_2JufM77Il4HmYMfEdQg.JPEG/%BC%B1%BE%CF%BB%E7_%BB%EA%C3%A5.jpg?type=s3" />
전라도 단풍 명소 고창 선운사 11월 9일 단풍 상태 안녕하세요 동네찍사입니다. 전라도 단풍 명소 중 한 곳인 고창 선운사의 가을 여행 다녀왔습니다. 선운사 가을 단풍이 어느새 붉게 물들었는데요. 11월 9일에 선운산 등산 코스로 가을 여행 갔다 왔습니다. 선운사의 아름다운 단풍 모습을 소개합니다. "선운사 단풍 11월 15일 이후에 가세요" 선운사는 선운산 도립공원 내 있는 사찰입니다. 너무 역사가 깊은 사찰이며 사찰 앞으로 흐르는 도솔천의 단풍이 너무나 아름다워 가을 여행지로 유명한 곳입니다. 선운산 도립공원 역시 등산 코스로 유명해서 많은 등산객들이 찾는 등산 명소이기도 합니다. 주차장에서 선운사까지는 도보.......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xMTFfNDgg/MDAxNzYyNzk0NTg3NDI3.bpokbnKOeGwSXyJZLMWGIWe9IbrtaQcrZQkwnRLIpAIg.kDHjAmuzb-JBM1Vz1ptL2Mab8Esr5EOjSoHpYQhX834g.JPEG/%BC%B1%BF%EE%BB%E7%B4%DC%C7%B3.jpg?type=s3" />
안녕하세요 동네찍사입니다. 전라도 단풍이 본격적으로 익어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 줄 것 같습니다. 9일에 고창 선운사를 갔다 왔는데 아직은 단풍이 이른 감이 있었습니다. 어떤 나무는 붉게 물들었지만 대부분의 나무의 잎들이 초록색을 띠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가을 단풍이란 것이 언제 어떻게 떨어질지 모르지만 제 경험 상 이번 주 주말 15일은 전라도 내장산 우화정에 단풍이 절정일 것 같습니다. 사진은 작년 이맘때 찍었던 사진입니다. 아마도 이번 주에 가시면 거의 비슷한 풍경을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촬영일 : 2024년 11월 15일 25년은 아니지만 지금 비슷한 그림일 것입니다.^^ 대한민국 대표 단풍 명소 내장산 국립공원 사진은.......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xMTFfMjA3/MDAxNzYyODQ1NTE0MTM0.WK07jNwKQNypqHFIYnDT4A-mXSUVN8QShr-rkjP6PoMg.ArYUl9_91wFzROBUzGW34ffsA7A_bpd5K25db0r6WJkg.JPEG/%B3%BB%C0%E5%BB%EA.jpg?type=s3" />
안녕하세요 동네찍사입니다. 고창 선운사의 가을은 정말 아름답습니다. 선운산 도립공원 등산 코스를 비롯해서 선운사와 도솔천의 아름다운 가을 단풍은 많은 관광객들에게 가을을 제대로 느끼게 해주는 명소입니다. 저도 이번에 처음 선운산 도립공원 등산 코스로 전체를 둘러봤는데요. 그동안 산을 좋아하지 않아서 볼 수 없었던 풍경을 요즘 새롭게 보게 됩니다. 그중 선운산 도립공원의 등산 코스는 여름 때 가보고 가을 단풍 질 때 꼭 다시 와야겠다 생각했던 곳입니다. 조금 이른 감이 있었지만 선운산의 가을 단풍 등산을 하고 와서 다행이었습니다. 선운산 등산 코스 선운사 - 도솔암 - 천마봉 - 낙조대 - 수리봉 그냥 찍어보는 등산 로.......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xMTdfMjU2/MDAxNzYzMzU4ODI5NDk1.LotGr-_1kbXTcak52yHaHBMv7_KiWwE0ZtPOzh77IFIg.M6LbvjNqcqFDqEw6rYn54Qp6FEtOF_imyHnc_fqOxzgg.JPEG/%BC%B1%BF%EE%BB%EA_%B5%EE%BB%EA%C4%DA%BD%BA.jpg?type=s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