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허브 탑승동 후기 인천공항라운지 사진, 글 ©️ 나나 여행의 시작은 라운지에서~ 지난 여행 저녁 비행기였다. 얼추 저녁 시간이랑 맞아서 공항가서 밥도 먹고 여유있게 블로그 포스팅도 하나 하고 그러고 비행기 타러 가자 하는 마음으로 택시를 타고 공항으로 갔단 말이지!? 그런데.. 아뿔싸.. 체크인 하는데 이렇게 오래걸리다니 ㅠ 이쯤 되면 라운지에서 일은 커녕 밥이나 먹을 수 있으면 다행이게 생겼다 ㅠ 체크인까지 2시간 실화냐고 그래서 출국 수속 하자마자 탑승동으로 이동. 다행히 줄이 없어서 빠르게 입장을 할 수 있었다 스카이허브 탑승동 위치 트레인타고 넘어가서 엘베타고 올라가면 바로 있음 115번 게이트 맞은편.......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yMDZfMTAg/MDAxNzY1MDMyNTE4Njcw.3yOLlGT5JJfK5M52cxODW0czkntl3nTL2kSdngljoLsg.Pit4CWx6sH2Mm2PV-6dZPXgrgTG0FnuhunqBEnuW4s8g.JPEG/%C0%CE%C3%B5%B0%F8%C7%D7%B6%F3%BF%EE%C1%F60.jpg?type=s3" />
제주도 올레깃 7코스 이전부터 해보고 싶었던 것 중의 하나였다. 치일 피일 미루다가. 언제쯤 가겠지 하고 생각을 했지만 못 실행했던 여행 중 하나인 코스이다. 이상하게 변덕인지 심술인지 성격이. 정해진 길로만 가는 것 보다. 이렇게 변칙적으로 다른 길도 선택을 해서 가는 것을 좋아한다. 이런 것을 보면 일하는 나의 성격도 짐작을 할 수 있다. 누가 알려주는 길로 가는 것이 아닌 자신만의 길을 찾을려고 하는 이상한 심리. 그래서 굳이 하지 않아도 될 시행착오를 꼭 겪고 깨닫게 된다. 바다도 보고 산속도 걸으며, 과수원에 열려 있는 밀감들도 보게 된다. 10월인데도 아직 제주도는 여름 같다. 뜨거운 날씨라 숲속을 이렇게 걸으면 마.......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wMTJfMjA0/MDAxNzYwMjUxMjc4MjA5.NBhFUH6GMdI7k-TQsKqZFF57QUwoptKLJbJMv0bhnC8g.r8mLAEHSpILnpeIl8BWTC2iOkoR_cb0tPjQnx06ZlGYg.JPEG/20251011_122405.jpg?type=s3" />
점심에는 에이바우트 서귀포점에서 커피와 작업을 했다. 머리가 많이 복잡한데 여러가지 고민을 해야 될 것들이 있어서 차를 한잔 마시면서 메모를 작성을 했다. 이런 시간을 나에게 주니 카페에서 좋은 분위기와 좋은 에너지로 좀 생각이 잘 정리가 된 것 같다. 메모장에 한참 이것저것 썼다. 머릿속에 생각나는 대로. 이것저것 작성하다보니. 조금 정리가 되는 것 같다. 법환포구 밤 산책을 해봤다. 평소에는 반대로만 산책을 하다가 오늘은 법안보고. 밤산책을 했다. 이쪽 산책 코스가 훨씬 더 편하고 좋았고. 서귀포에 월드컵 경기장이 있는데 그쪽으로 안 밖으로 한 바퀴를 돈이. 산책 코스가 편리하고 좋았다. 낮이든 밤이든 이 코스를 이.......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TEwMTJfMjkx/MDAxNzYwMjc2NjA0OTEw.oQL1Wu14-9tGfyZiC8dvlbPwKVdOsyetP76fV49ho28g.-55xi6GeDvnwfgcktpsWuMkMB0TsXy-6EqgqZKZw6qYg.JPEG/20251012_153527.jpg?type=s3" />